News
KUBS News
Global MBA와 Finance MBA 입학식이 8월 20일 오전 9시 LG-포스코 경영관 SUPEX Hall에서 열렸다. (사영은)
Global MBA와 Finance MBA는 올해로 2기를 맞이한다.
입학생은 G-MBA 59명, F-MBA 31명 등 모두 90명이다.
그 중에서도 G-MBA에는 지난 1기에 이어 미국, 러시아, 루마니아 등 세계 각국 명문대학 출신의 외국인들이 다수 포함됐다.
삼성전자 베트남 법인에서 일하다 삼성전자 장학생으로 G-MBA에 입학한 Pluuong씨는 “ 고려대학교에서 공부하게 되어 무척 흥분된다.”며 입학소감을 밝혔다.
'Welcoming Ceremony’라는 이름으로 열린 입학식에는 90명의 신입생을 비롯 다수의 경영대학 교수진이 참석했다.
장하성 경영전문대학원 원장은 치사를 통해 “세계에서 인정받는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MBA 과정에 입학한 것을 환영한다.”며 “지난 1기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2기에도 최상의 교육을 받을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신입생들은 입학식후 LG-포스코 경영관 안영일홀에서 함께 점심식사를 했다 .이후 캠퍼스 투어와 영어 레벨 테스트를 했다.
입학식의 일정이 끝나고 신입생 전원은 2박 3일간의 오리엔테이션을 위해 강원도 문막 오크밸리로 떠났다.
G-MBA와 F-MBA는 1년 주간 과정이다. 수업은 2개월 단위의 6개 Module로 이루어지며 45학점 이상을 이수해야 한다.
<사진은 2007년 8월 20일 열린 G-MBA와 F-MBA 2기 입학식 기념 사진 촬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