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News

MBA 창립 54주년 KMBA 교우의 밤 성료

2017.12.15 Views 2729 경영대학

MBA 창립 54주년 KMBA 교우의 밤 성료
 
경영전문대학원(원장=권수영)이 주최한 2017년 MBA 창립 54주년 KMBA 교우의 밤 행사 및 고대 MBA 경영대상 시상식이 2017년 12월 4일 오후 7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시상식 △장학금 전달식 △만찬 △축하행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권수영 경영전문대학원장, 신동기 교우회장, 이학수 고대교우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동기 교우회장은 환영사에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시대로 급변하고 있는 지금의 시대에 자신이 환경에 맞게 변하지 않으면 뒤쳐질 것”이라며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고대 MBA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축사는 권수영 경영전문대학원장과 이학수 교우회장이 맡았다.
 
권수영 경영전문대학원장은 교우의 밤 준비에 도움을 준 교우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MBA 원우분들이 함께 소통하고 연구한다면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교류와 소통을 강조했다. 이학수 교우회장은 “고려대학교 MBA가 국내에서 1위, 세계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원우들 덕분”이라며 “송년회를 통해 우정을 더욱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교우의 밤 행사는 장학금 전달식과 MBA 경영대상 시상식이 함께 진행돼 더욱 특별했다. 장학금은 모교 발전기금으로 1억원이 모였으며 신동기 회장이 이학수 회장에게, 이학수 회장이 권수영 학장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수여됐다. 한편 △경영대상은 MBA 75기 이영관 도레이첨단소재 회장 △자랑스러운 MBA 교우상은 63기 노경한 쌍용SIST 대표이사와 76기 권용준 프로종합관리(주) 회장 △MBA Frontier 상은 36기 함영덕 강동대학교 교수와 48기 복진선 영앤진 회계법인 대표, 48기 정근조 코켐피지케이 대표에게 시상되었다.
 
 
본 행사가 끝난 뒤, 원우들은 만찬과 축하행사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영대학 교우인 유혜영 SBS 아나운서의 사회와 개그맨 이런의 진행으로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