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News

김상용 교수 따뜻한 마케팅을 위한 필수 지침서, 《마케팅 키워드 101》 출간

2013.03.27 Views 2066

김상용 교수 따뜻한 마케팅을 위한 필수 지침서, 《마케팅 키워드 101》 출간


김상용 교수가 지난 14일(목) 《마케팅 키워드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를 출간했다.


마케팅 키워드 101》은 김 교수가 KBS 1라디오 [성공예감, 김방희입니다]의 ‘3분 라디오 MBA’를 6개월 이상(12년 4월~11월)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배우고 실행하는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할 마케팅의 기초와 최신 트렌드를 망라한 책이다. 130여 편의 방송 콘텐츠 중 가장 유용한 101개의 키워드를 선별하여 재구성하였으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마케팅 시사용어부터 시장 분석과 기업경영 전략, 카테고리와 브랜드 관리, 소비자 심리와 고객관리, 시장조사와 타깃 설정, 가격결정, 광고와 프로모션, 유통업과 소매업, 서비스업 등 전 분야에 걸친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김 교수는 “고객을 생각하는 작은 정성이 마케팅의 시작이자 완성”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위한 힌트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자 책을 출간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