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Announcement

[General]경영대학 3월 동아리 대관 신청 안내

2020.01.31 Views 2315 학부

동아리 및 학회는 신입회원 모집이 집중되는 3월 대관에 한하여 아래와 같이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 해당 학기 학생회 인준 동아리 

- 기존 대관 동아리 중 이번 학기 인준을 득하지 못한 경우 1학기는 유예하고, 2학기는 필히 인준하여야 함.

 

2. 방법 : 

- 신청 이메일 biz_space@korea.ac.kr 로 첨부의 신청서를 발송

- 지도교수의 교내 이메일주소를 참조하여 발송하여야 함.

- 사용 희망일로부터 최대 한달, 최소 2주일 전까지 이메일로 신청해야 함.

- 형평성 있는 대관을 위해 주당 대관 개수를 아래와 같이 제한하며 이를 확인하기 위해 1주일(월요일-일요일) 단위로 묶어서 신청하여야 함.

  (예 : 2/2 신청 가능 대관 - 3/2(월) - 3/8(일))

- 1주일당 대관 제한 개수

  • 평일(월-금)에 강의실 2개, 세미나실 2개까지 가능
  • 평일 하루에 강의실 2개 대관 불가
  • 주말(토-일)에 강의실 1개, 세미나실 2개까지 가능

 

3. 주의사항 : 대관시 의자 책상등을 이동하거나 강의실 컴퓨터의 케이블을 조작한 후 원상복구 하지 않아

                 이후 행사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추후 대관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붙임 : 경영대 대관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