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nnouncement
[Academic]2019학년도 제 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심사 결과조회 및 주요사항 안내( Guidelines of Main Points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2019.12.16 Views 5128 일반대학원
대학원 논문심사결과는 아래 기간 동안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결과 조회 기간 : 2019년 12월 17일(화) 9:00 ~ 2020년 2월 21일(금) 2) 방법 : 포탈 [KUPID] > 포탈로그인 > 학적/졸업 > 논문심사 >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2019학년도 제 2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 주요사항 안내
1. [도서관 홈페이지에] 학위논문 Up-Load : 2019년 12월 26일(목) 09:00 ~ 2020년 1월 8일(수) 16:30 가. 도서관 홈페이지의 '[이용자서비스]-[학위논문제출]'에 학위논문 원문을 업로드 나. 도서관 학위논문 담당자의 검증완료 SMS/이메일 수신 후 논문제출 사이트에서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및 '저작물 이용 허락서'를 출력 다. 문의처 : Tel. 3290-2782, e-mail : libweb@korea.ac.kr ※ 제출 기간 중에만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기일 엄수 요망.
2. [지정 도서관에] 완제본 논문 제출 : 2020년 1월 6일(월) ~ 1월 8일(수) 09:00~16:30 가. 해당 기간 지정 도서관에 완제본논문, 저작물 이용 허락서를 제출하고 '학위논문제출 확인증'에 날인 받음. 나. 완제본논문 제출 지정 도서관 1) 인문사회계열 : 중앙도서관(신관) 2층 203호 (Tel. 02-3290-1472) 2) 자연과학계열 / 보건과학계열 : 과학도서관 4층 406호 (Tel. 02-3290-4221, 4222) 3) 의학계열 : 의학도서관 3층 자료실 (Tel. 02-2286-1268) 4) 세종 전계열 : 학술정보원 2층 수서정리실 (Tel. 044-860-1805) 다. 제출권수: 석사, 박사, 석·박사통합과정 - 하드커버 4부 (단, 법학 6부, 의학계열 3부, 세종캠퍼스 3부) ※ 공통 : 심사위원 도장(싸인)이 포함된 인쇄본(복사본)으로 제출 요망 ※ 완제본 표지 일자: 2020년 2월
3. [소속학과행정실에 (=경영대학 행정실, 본관 305호)] 완제본논문 제출확인 서류 제출 : 2020년 1월 6일(월) ~ 8일(수) 가. 소속학과행정실에 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속표지면+심사완료검인표지면, 각1부), 학위논문제출 확인증(도서관에 책자 제출 후 도서관 날인받음),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 1부 제출 ※ 완제본논문의 속지복사본 - 속표지면 : 지도교수명, 논문제목, 제출일이 기재된 면 - 심사완료 검인면 :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날인한 면
나. 제출기한을 넘긴 심사서류와 완제본 논문은 일절 접수하지 않으며, 기한 내에 미제출시에는 금학기 논문심사 결과를 불합격으로 처리하오니 기한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 기타 안내사항 1) 학회발표, 학술지 게재에 대한 추가 증빙 제출이 필요한 학생은 관련 자료를 담당자에게 12/27(금)까지 직접 혹은 메일로 반드시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학위기 영문성명 정정이 필요한 학생은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한 내 신청 바랍니다. 3) 심사결과 입력이 완료됨에 따라 논문 제목을 학생이 직접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부득이 제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첨부의 양식을 작성하여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1) 학위논문 투고규정 관련 도서관 공지사항 https://library.korea.ac.kr/link/html/useThesesGuide03?mId=
2) 표절관리 관련 도서관 공지사항 https://library.korea.ac.kr/link/html/useTurnitin01
[관련 문의처] 1) 경영대학 행정실: 02-3290-1365 2) 완제본 논문 제출 및 문의처 : 02-3290-1472 3) 표절예방 프로그램 사용관련 문의처 : 02-3290-4221
Guidelines of Main Points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2019, 2nd Semester
1. [Library Website] Up-Load the Dissertation : 2019. 12. 26(Thu)~2020. 1. 8(Wed) 16:30 a. Up-Load the Dissertation(original version) in '[User Service]-[Submit Thesis]' section at Library Website b. After receiving an e-mail from the person in charge of library dissertation, students should print out 'the Proof of submitting Dissertation' and 'the Warrant of using Works'. c. A Reference : Tel. 02)3290-2782, e-mail : libweb@korea.ac.kr ※ Students can only 'log-in' during the period above. Therefore students must meet the deadline.
2. [At Designated Library] Submit Complete Binding Dissertation : 2020. 1. 6(Mon)~8(Wed) 9:00~16:30 a. Students should hand in 'Complete Binding Dissertation' and 'the Warrant of using Works' to designated library during that period(three days) then get a signature at 'the Proof of submitting Dissertation'. b. Designated Library for submitting Complete Binding Dissertation 1) Social and Human Science : Central Library(new building) Room 203, 2nd floor (Tel. 02-3290-1472) 2) Natural Science / Health Science : Science Library Room 406, 4th floor (Tel. 02-3290-4221) 3) Medicine : Medical Library 3rd floor (Tel. 02-2286-1268) 4) Sejong Campus : Sejong Acquisitions & Technical Processing 2nd floor (Tel. 044-860-1805) c. The number of submitting copies : Master and Ph. D - 4 copies of Hard Cover - 6 copies of Hard Cover for Law, 3 copies of Hard Cover for Medicine, Sejong Campus ※ Submit to a complete binding dissertation included the signatures of the chief of committee and committee members ※ The cover data of complete Binding Dissertation : February 2020
3. [At the Department Office(KUBS Main Building, room 305] Submit a copy of inner page of Complete Binding Dissertation : 2020. 1. 6(Mon) ~ 8(Wed) a. Submit a copy of inner page(the Inner page + the signature page of completion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the Proof of submitting Dissertation and Confirmation of Thesis Plagiarism Check. ※ A copy of inner page of Complete Binding Dissertation - Inner page : The page which included the name of tutor professor, the subject of dissertation and the date that students submitted the dissertation and the date that students submitted the dissertation. - the Signature page of completion for dissertation examination : The page which included the signatures of the chief of committee and committee members. b. Certificates and Complete Binding of Dissertation which are submitted after the deadline cannot be admitted. If the students don't hand in dissertations during the period, Graduate school will handle this as a fail of dissertation examination of this semester. Therefore it's very important to meet the deadline.
|
file
- 학위논문_변경_신청서_양식(논문_제목_변경시_제출).hwp
- 1._학위청구논문주요사항(학생공고문)_국문_1212.pdf
- 1-2.Guidelines_of_Main_Points_for_Dissertation_Examination(ENGLISH)_1212.pdf
- 2.턴잇인안내(학생)_논문표절예방_프로그램_검사확인서_제출_안내.pdf
- 3.[학위논문용]_turnitin_사용안내.pdf
- 4._학위논문의_연구윤리_FAQ(참고사항).pdf
- 5._표절예방_프로그램(Turnitin)_매뉴얼(학생용).pdf
- 6._[대학원_양식]_논문_표절예방_검사확인서(PDF).pdf
- 6._[대학원_양식]_논문_표절예방_검사확인서.hwp
- 학위청구논문_작성_규격_안내(국문).hwp
- 학위청구논문_규격_안내(English).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