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News

수료와 입학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AMP

2017.03.14 Views 3042 경영대학

AMP 제82기 수료식 및 입학식
수료와 입학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AMP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dvanced Management Program, 이하 AMP) 82기 수료식이 2월 13일 오후 4시 LG-POSCO 경영관 수펙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엔 AMP 82기 수료생 41명과 권수영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박경삼 부원장, 한원덕 AMP 교우회장, 김상용 주임교수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권수영 원장은 수료식사에서 “1975년 국내 최초로 출범한 고려대 AMP가 40년 역사의 고지를 넘어섰다”며 “역사의 대미를 장식한 주인공으로 자부심을 깊이 새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한원덕 AMP 총교우회장은 “회사일과 AMP를 병행하는 게 쉽지 않았을 텐데 수고 많았다”며 “가장 활발한 교우 단체인 AMP 교우회 입학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3월 6일에는 AMP 83기 입학식이 열렸다. LG-POSCO 경영관 수펙스홀에서 열린 AMP 83기 입학식에는 권수영 원장, 박경삼 부원장, 이충희 경영대상 심사위원장, 김상용 주임교수, 오승연 부주임교수 등이 참석했다. 올해 AMP 83기 신입생은 총 74명이다. 입학식 이후에는 경영전문대학원의 생활 및 AMP 교우회 전반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권수영 원장은 입학식사에서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내 이 자리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며 “매주 월요일마다 AMP과정에 참석하는 게 쉽지 않겠지만, 수료 이후에는 4,500여명의 단단한 네트워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또한 권수영 원장은 “빌게이츠는 동네 마을공립 도서관에서 한 시간 씩 책을 읽은 것을 성공 비법으로 꼽았다”며 “AMP가 공립도서관의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975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고려대 AMP과정은 2017년 2월 수료 누적인원 4,498명을 기록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