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News

고려대 AMP 화합의 시간, 제31회 최고경영대상 시상식 및 송년후원의 밤 성료

2018.12.20 Views 2095 경영대학

고려대 AMP 화합의 시간, 제31회 최고경영대상 시상식 및 송년후원의 밤 성료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김재욱) 최고경영자과정(이하 AMP) 총교우회가 주최하는 제31회 최고경영대상 시상식 및 송년 후원의 밤이 12월 12일(수) 오후 5시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공식행사(임시총회) △최고경영대상 시상식 △교우회장 이·취임식 △만찬 및 화합의 시간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김용우 사무총장과 박보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다. 김재욱 경영전문대학원장을 비롯해 김영식 AMP 교우회장, 이충희 경영대상 심사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영식 AMP 교우회장의 장학기금전달식으로 시작됐다. 김영식 교우회장은 학교발전을 기원하며 20,000,000원을 기부했다. 해당 금액은 경영대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2,500,000원 씩 8명에게 전달된다. 올해 기부된 개인 및 단체 후원금과 찬조금은 총 95,600,000원이다.
 

이후 최고경영대상 심사결과 발표가 이어졌다. 올해의 수상자로 박재환(69기) ㈜한양자동차정비 대표와 송인금(73기) 주식회사 인성메디컬 대표가 이름을 올렸다. 박재환 교우는 “오늘 행사와 교우회 발전을 위해 애쓴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송인금 교우도 “고려대학교 AMP 발전에 힘쓰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3부 순서에서는 김문찬 신임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김문찬 신임회장은 “지난 43년동안 훌륭한 회장님들 덕분에 AMP가 성장하고 발전해왔다. 고대 AMP의 전통을 살리고 역대 회장들의 리더십을 이어받아 교우회를 발전시키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김재욱 경영전문대학원장은 “43주년을 맞이한 AMP에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뜻깊은 행사를 열어주신 김영식 회장님과 신임 김문찬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축사로 화답했다.

이날 행사는 교우들의 화합을 도모하며 SBS 김정택 예술단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