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Announcement

`거리두기 조치 해제`에 따른 경영대 공간 이용 변동 사항 안내

2022.04.22 Views 1186 연구실배정관리

안녕하세요? 

학부행정실 서무담당자입니다.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됨에 따라 경영대 공간 이용 방법에도 변동 사항이 있어 안내를 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교내138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출입구 개방

방역조치 시행 후 폐쇄되었던 경영대 건물 주요출입문을 개방하게 되었습니다. 개방시간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출입구 개방시간

  - 경영본관 : 평일 08:00~22:00

  - LG-POSCO관 : 평일 08:00~22:00/ 토요일 08:00~19:00

  - 현대자동차관 : 평일 08:00~22:00/ 토요일 08:00~19:00

 

2. 대관 신청

  경영대학 내 스터디룸과 세미나실의 대관도 다시 시작됩니다.

  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경영대학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받아서 기재된 메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3. 방역물품 지원

 경영대학(원) 재학생 중에서 코로나 자가검진 키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경영대학 행정실(경영본관 103호)에서 신청서 작성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수량제한 있음).

 학부행정실에서는 1회용 소독티슈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경영대학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