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KUBS News
2015학년도 수시 합격자 설명회가 12월 7일(일) 오후 3시 LG-POSCO경영관 Supex홀에서 열렸다. 이번 설명회에는 수시 합격자 및 학부모 약 200명이 참석해 경영대학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본격적인 설명회에 앞서 김동원 경영대학장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국내 최초의 경영대학일 뿐만 아니라 교수 및 연구, 탄탄한 교우 네트워크, 교육시설 등 다방면에서 국내외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며 “수시 전형에 합격해 이 자리에 있는 예비 고경인들이 우리 경영대학에서 더 큰 미래와 꿈을 실현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수시 합격자들을 축하했다.
이종호 고려대학교 입학처장 역시 “경영대학은 명문 사학인 고려대학교 전체에서도 가장 뛰어난 연구 성과와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단과대학”이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경영대학에 합격한 예비 고대인 모두를 환영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어 임호순 경영대학 부학장의 ‘경영대학 소개’ 발표가 있었다. 임 부학장은 경영대학의 △세계적인 교수진 및 연구 역량 △최첨단 교육 인프라 △국내 최고의 졸업생 평판 △탄탄한 교우네트워크 △교환학생 및 국제인턴십 등 국제화 프로그램 등 경영대학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설명회에서는 경영대학 재학생 및 담당 직원이 △국제인턴십 △교환학생 △공인회계사(CPA) 준비반 ‘정진초’ △학•석사연계 과정 △경영대학 동아리 등 상세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설명회가 끝난 뒤에는 간단한 질의응답시간을 가진 후 경영대학 캠퍼스 투어가 진행됐다. 수시 합격자들은 경영대학에서 마련한 다과를 즐기며, LG-POSCO경영관과 현대자동차경영관 등 경영대학의 건물을 둘러보고 경영대학 재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대학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