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News

여성 고경인을 위한 'KUBS Ladies Lounge' 오픈

2014.07.31 Views 5905 정혜림

경영대학에 여학생 및 여교원을 위한 휴식 공간인 'KUBS Ladies Lounge'의 개관식이 지난 7월 28일(월)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두희 학장, 김대기 부학장, 배진한 부원장, 윤성수 부원장을 비롯해 경영대학 학생회와 여학생 대표단이 참석했다. 

여성 고경인을 위한 ''KUBS Ladies Lounge'' 오픈 여성 고경인을 위한 ''KUBS Ladies Lounge'' 오픈

경영본관 417호 및 418호에 개설된 'KUBS Ladies Lounge'는 교수, 학생, 직원 등 경영대학 여성 구성원들을 위한 휴게공간으로 운영된다. 약 16평 규모의 이 라운지에는 침대 및 침구 12개와 테이블 등이 마련됐다. 학생증 및 교원증을 통해 출입이 가능하며, 라운지 이용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여성 고경인을 위한 ''KUBS Ladies Lounge'' 오픈

이소연 재무전공 석사생은 “경영대학에는 많은 라운지가 있지만 오픈 된 공간이라 여학생들이 편히 쉬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제 경영대학에 여학생들만 이용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이 생겨 동원글로벌리더십센터나 다른 단과대학으로 가지 않아도 돼서 편리할 것 같다”고 전했다. 

여성 고경인을 위한 ''KUBS Ladies Lounge'' 오픈

이두희 경영대학장은 “노출된 공간에서 여학생들이 휴식을 취하기가 어려워, 여학생들만을 위한 휴게 공간이 별도로 필요하다는 의견이 지속적으로 있어왔다”며 “이러한 의견을 모아 여학생뿐 아니라, 여성 교원들도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KUBS Ladies Lounge'를 새롭게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