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사항

Total 2491

[공지]Business English 경영영어 2022 여름학기 신청 (5.26.~6.2.)

2022.05.24 Views 170

Business English 경영영어 2022 여름학기 신청 (5.26.~6.2.)   경영대학 졸업요건인 '경영영어 1', '경영영어 2' 신청 공지입니다.   ※ 신청대상 : 2008~2020학번 경영대학 학생 중 경영영어 1 or 2 미이수자 신청대상 중 경영대학 학생이란? 제1전공이 경영대학인 학생 (학번 중간 자리 120)   ※ 신입생 영어평가고사 레벨(본인의 영어레벨)에 따라 이수해야 하는 경영영어 수업 : 미응시 : 경영영어 1, 2 이수 필요 초급 : 경영영어 1, 2 이수 필요 중급 : 경영영어 2 이수 필요 고급 : 면제   ※ 신청방법 : 경영대 홈페이지 > 학부 > 졸업안내 > 스크롤다운 -경영영어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 * 경영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 포털 비밀번호에 특수문자가 있는 경우 * 해결방법 : 고려대학교 포털 로그인 > 비밀번호 변경(특수문자 없는 비밀번호로) > 경영대 홈페이지 로그인   ※ 반드시 신청을 완료하셔야 카운트 됩니다! (무한정으로 변경 가능하나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야만 함. Save Complete 팝업창이 떠야 합니다)   ※ 기존 신청자가 취소를 하고자 한다면 '경영영어 신청하기'로 들어가서 신청을 취소하셔야 합니다. 취소하면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 기존 신청자가 시간을 변경하고자 한다면 '경영영어 신청하기'로 들어가 시간을 변경하고 저장을 필히 누르셔야 합니다. ※ 경영영어 신청 시 본인의 이전 경영영어 취득현황 및 영어 레벨을 잘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포털 > 학적 > 졸업사정표 에서 본인의 이전 경영영어 취득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기간 : 2022년 5월 26일 (목) ~ 2022년 6월 2일 (목) (6월 3일 00:00 이후 추가 등록 불가)   ★ 6월3일 이후 취소 불가. 즉 학기말 F 성적 부여 및 패널티 납부 필요   ※ 수업 기간 : 6월 22일(수) ~ 7월 19일(화) 4주 총 8회 수업   ※ 수업시간 (월수/화목) - 오전반 : 9:00 ~ 11:45 - 오후반 : 13:00 ~ 15:45   ※ 수업일 - 월수반 :  6월 22 27 29 7월 4 6 11 13 18   - 화목반 : 6월 23 28 30 7월 5 7 12 14 19   ※ 분반 정보 - 경영영어 1 : 월수 오전 분반만 개설됩니다. - 경영영어 2 : 월수 오후, 화목 오전/오후 분반만 개설됩니다.   ※ 신청 인원 미달 및 강의실 사정에 따라 반 개설이 안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연락 예정 ※ 경영영어 여름학기 수업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문의 : 02-3290-1301 / haeunchoi@korea.ac.kr

[공지][일반]경영대학(원) 대관 신청 방법 안내첨부파일

2022.05.09 Views 153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대관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서 양식(붙임 참고)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스터디룸 및 세미나실 대관 신청(온라인 접수) - 신청방법: 포탈-정보생활-공간관리및예약 신청                수동 또는 자동검색하여 예약현황 조회 후 신청>승인 이메일 확인 후 사용 가능 2. 강의실 대관 신청(이메일 접수) - 신청방법: 신청자 정보, 일시, 목적, 참석인원 등을 기재하여, biz_space@korea.ac.kr로 이메일 신청                이메일 신청 시 동아리(학회) 지도교수를 참조로하여 발송하여야 하며, 승인 이메일 확인 후 사용 가능   3. 유의 사항 - 당일 대관 예약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 스터디룸과 세미나실 대관신청은 대관일로부터 2주 전부터 대관 희망일의 전날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강의실의 대관신청은 대관일로부터 한 달이 되는 날부터 최소 1주일 전까지 신청해야 접수 가능합니다. - 학부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시작 전 토요일부터 시험기간 동안은 대관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문의 : 경영대학 행정실 대관담당(3290-1385/1629)   붙임 : 경영대학(원) 대관신청서.               붙임 : 경영대 대관신청서.

NEW[학사][국제인턴십 장학] 2022 하계 KUBS 자기주도형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진리장학금) 모집첨부파일

2022.05.26 Views 12

  2022 하계 KUBS 자기주도형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진리장학금) 모집 ( ~ 6.10.(금) 23:59까지)     경영대학에서는 기존에 진행되던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을 보완,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기 위한 해외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세계 시장에 대한 넓은 이해, 글로벌 표준 에티켓과 실무 능력을 갖추며 국내와 국제를 아우를 수 있는 '미래 융합형' 경영인을 육성하고자 합니다. 이에 경영대 재학생이 주도적으로 방학 기간을 활용해 해외 인턴십 혹은 기업/기관에서 운영하는 각종 해외 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심사를 거쳐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2022학년도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경영대학 학부 재학생 (휴학생 및 초과학기생 지원 불가)   2. 모집 인원: 1~2명 (예정)   3. 선발 방법     - 학생 본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해외 인턴십 혹은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에 지원하여 합격    - 위의 학생이 본 장학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 참여 프로그램의 적합성 및 가계 상황 등을 고려하여 경영대학 교수진이 심사한 후 장학생 선발   4. 접수기간 및 지원 방법     - 접수 기간: 22.05.30.(월) ~ 22.06.10.(금)     - 접수 방법: kubs_intern@korea.ac.kr로 아래 첨부 파일의 지원서 확인해 메일 제출   5. 장학 금액     - 4주 이내 프로그램 참여 학생: 1,000,000원     - 8주 이내 프로그램 참여 학생: 2,000,000원   6.  제출 서류     - 진리장학금 신청서, 소득분위 캡쳐본(선택), 기업 인턴채용 확인서 및 지원내용, 사업자등록증명, 회사 소개 자료 및 실습 계획   7. 문의       kubs_intern@korea.ac.kr / 02-3290-1389

Business English 경영영어 2022 여름학기 신청 (5.26.~6.2.)

2022.05.24 Views 170

Business English 경영영어 2022 여름학기 신청 (5.26.~6.2.)   경영대학 졸업요건인 '경영영어 1', '경영영어 2' 신청 공지입니다.   ※ 신청대상 : 2008~2020학번 경영대학 학생 중 경영영어 1 or 2 미이수자 신청대상 중 경영대학 학생이란? 제1전공이 경영대학인 학생 (학번 중간 자리 120)   ※ 신입생 영어평가고사 레벨(본인의 영어레벨)에 따라 이수해야 하는 경영영어 수업 : 미응시 : 경영영어 1, 2 이수 필요 초급 : 경영영어 1, 2 이수 필요 중급 : 경영영어 2 이수 필요 고급 : 면제   ※ 신청방법 : 경영대 홈페이지 > 학부 > 졸업안내 > 스크롤다운 -경영영어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 * 경영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 포털 비밀번호에 특수문자가 있는 경우 * 해결방법 : 고려대학교 포털 로그인 > 비밀번호 변경(특수문자 없는 비밀번호로) > 경영대 홈페이지 로그인   ※ 반드시 신청을 완료하셔야 카운트 됩니다! (무한정으로 변경 가능하나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야만 함. Save Complete 팝업창이 떠야 합니다)   ※ 기존 신청자가 취소를 하고자 한다면 '경영영어 신청하기'로 들어가서 신청을 취소하셔야 합니다. 취소하면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 기존 신청자가 시간을 변경하고자 한다면 '경영영어 신청하기'로 들어가 시간을 변경하고 저장을 필히 누르셔야 합니다. ※ 경영영어 신청 시 본인의 이전 경영영어 취득현황 및 영어 레벨을 잘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포털 > 학적 > 졸업사정표 에서 본인의 이전 경영영어 취득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기간 : 2022년 5월 26일 (목) ~ 2022년 6월 2일 (목) (6월 3일 00:00 이후 추가 등록 불가)   ★ 6월3일 이후 취소 불가. 즉 학기말 F 성적 부여 및 패널티 납부 필요   ※ 수업 기간 : 6월 22일(수) ~ 7월 19일(화) 4주 총 8회 수업   ※ 수업시간 (월수/화목) - 오전반 : 9:00 ~ 11:45 - 오후반 : 13:00 ~ 15:45   ※ 수업일 - 월수반 :  6월 22 27 29 7월 4 6 11 13 18   - 화목반 : 6월 23 28 30 7월 5 7 12 14 19   ※ 분반 정보 - 경영영어 1 : 월수 오전 분반만 개설됩니다. - 경영영어 2 : 월수 오후, 화목 오전/오후 분반만 개설됩니다.   ※ 신청 인원 미달 및 강의실 사정에 따라 반 개설이 안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연락 예정 ※ 경영영어 여름학기 수업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문의 : 02-3290-1301 / haeunchoi@korea.ac.kr

[학사][학부]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 사전 졸업사정 실시 및 졸업 관련 유의사항 안내첨부파일

2022.05.19 Views 347

경영대학 행정실에서는 졸업과 관련한 학생들의 불안을 줄이고, 졸업 관련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사전 졸업사정(졸업요구학점 확인 절차) 실시 및 유의사항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졸업을 앞둔 재학생들은 아래 유의사항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I. 사전 졸업사정   1. 대상: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경영 1전공, 이중전공, 복수전공 포함) 1)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사정표를 학교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로 송부 예정 2) 기수료자는 졸업요구학점 확인이 불필요하며, 기간 내(유의사항 3번 참조) 졸업요구조건 제출 완료 시 졸업 가능 3)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졸업예정자가 아님    2. 일자 및 대상자:  1) 2022년 5월 넷째 주까지 이메일로 졸업사정표 송부 예정 (코로나19로 인해 이메일로 진행 예정) 2) 대상자: 경영1전공-심화전공, 융합전공, 이중전공, 복수전공, 학사편입 / 타학과-경영 이중전공 3) 경영1전공 중 융합전공자는 융합전공 주관부서에서 졸업사정 받은 사항을 이메일 회신할 것. 4) 이메일 받은 후 꼼꼼하게 확인한 후 이상 없으면 학번, 이름, 이상없음으로 회신할 것.(회신 없을 시 이상 없는 것으로 간주)   3. 문의: mmmg08@korea.ac.kr (Tel: 02-3290-2701/2702)     II. 유의사항   1. 연락처 업데이트 1) 졸업 관련 중요 공지사항 안내 2) 포털 > 학적/ 졸업 > 학적사항수정   2. 국/영문명 확인 1) 포털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학적사항조회 2) 영문명 미입력자는 영문 학위기 출력 불가 3) 포털에 입력된 국문/영문 이름과 동일하게 학위기에 출력. 반드시 영문명 대소문자 및 띄어쓰기 확인 4) 이름 변경: 6월 말까지 이메일(mmmg08@korea.ac.kr) 혹은 직접 방문하여 신청  (기재사항정정서 작성하여 신청) (경영학과 1전공 및 복수전공자에 한함. 타학과 이중전공자는 소속학과로 문의) 5) 이름 변경 완료 이메일 수신 후 포털에서 최종 확인 필수 6) 학위기 발급 후 이름 수정 불가   3. 졸업요구조건 및 핵심교양인정원 제출 기한 엄수 1) 코로나19로 인해 2022년 8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비대면으로 제출 가능. 2) 성적표 하단에 학번, 이름, 연락처 기재 필수 3) 기한: 8월 졸업- 7월 첫째 주 금요일까지(7월 1일)/ 2월 졸업- 1월 첫째 주 금요일까지 4) 졸업요구조건 제출 시 스캔(사진 X)하여 방문, 우편 제출 ※ 우편 주소: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인문사회계캠퍼스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학번 및 연락처 기재 필수) 5) 졸업요구조건 제출 1주일 후 포털에서 제출 여부 확인 필수 (포털 > 학적/졸업 > 졸업정보 > 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   4. 경영영어 1, 2 이수  * 제출처 : 최하은 선생님(haeunchoi@korea.ac.kr) 1) 미이수 시 졸업 불가 (2021-2학기부터 수료 가능하며, 경영영어 미이수를 이유로 초과학기를 이수할 수 없음 ) 2) 이수 방법: 경영영어 수업 패스 또는 공인영어성적 제출(TOEIC SPEAKING Level 6 이상 또는 OPIC IM 이상) 3) 경영대 홈페이지 관련 공지사항 참고 4) 공인영어성적 제출 기한: 8월 졸업- 7월 첫째 주 금요일까지(7월 1일)/ 2월 졸업- 1월 첫째 주 금요일까지 5) 공인영어성적 제출 시 스캔(사진 X)하여 방문, 우편 제출, 이메일(haeunchoi@korea.ac.kr)로 제출 ※ 우편 주소: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인문사회계캠퍼스 경영본관 103호 경영대학 행정실 (학번 및 연락처 기재 필수)   5. 교환학생 학점인정 신청 및 서류 제출 기한 엄수 1) 대상: 8학기 이상 등록자 중 교환학생 학점인정 시 졸업/수료 가능한 자 2) 기한: 5월 27일(금) (6월 이후로는 신청 및 서류 제출 불가) 3) 신청 및 제출 문의: 경영대학 국제실 kubsintl@korea.ac.kr   6. 다전공 포기 1) 포털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다중전공포기신청 2) 다전공 미이수자: 심화전공 요구학점 이수하였다면 6월까지 반드시 다전공(이중/융합/학생설계/부전공) 포기신청 해야만 심화전공으로 졸업 가능   7. 졸업앨범 (경영학과 1전공 및 복수전공자만 해당) 1) 상세내용은 포털 또는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2) 선촬영 후납부 방식으로, 희망자는 정해진 기간에 촬영 후 고지서 수령하여 추후 납부 3) 상세문의: 세븐칼라 02) 776-6666   8. 학위수여식 1) 학위수여식 행사는 8월 졸업생 포함하여 2월에만 진행 2) 경영학과 1전공/복수전공자는 경영대학 학위수여식 참석 대상임.  

NEW[장학][국제인턴십 장학] 2022 하계 KUBS 자기주도형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진리장학금) 모집첨부파일

2022.05.12 Views 109

    2022 하계 KUBS 자기주도형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진리장학금) 모집 ( ~ 6.10.(금) 23:59까지)     경영대학에서는 기존에 진행되던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을 보완,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기 위한 해외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세계 시장에 대한 넓은 이해, 글로벌 표준 에티켓과 실무 능력을 갖추며 국내와 국제를 아우를 수 있는 '미래 융합형' 경영인을 육성하고자 합니다. 이에 경영대 재학생이 주도적으로 방학 기간을 활용해 해외 인턴십 혹은 기업/기관에서 운영하는 각종 해외 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심사를 거쳐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2022학년도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경영대학 학부 재학생 (휴학생 및 초과학기생 지원 불가)   2. 모집 인원: 1~2명 (예정)   3. 선발 방법     - 학생 본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해외 인턴십 혹은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에 지원하여 합격    - 위의 학생이 본 장학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 참여 프로그램의 적합성 및 가계 상황 등을 고려하여 경영대학 교수진이 심사한 후 장학생 선발   4. 접수기간 및 지원 방법     - 접수 기간: 22.05.30.(월) ~ 22.06.10.(금)     - 접수 방법: kubs_intern@korea.ac.kr로 아래 첨부 파일의 지원서 확인해 메일 제출   5. 장학 금액     - 4주 이내 프로그램 참여 학생: 1,000,000원     - 8주 이내 프로그램 참여 학생: 2,000,000원   6.  제출 서류     - 진리장학금 신청서, 소득분위 캡쳐본(선택), 기업 인턴채용 확인서 및 지원내용, 사업자등록증명, 회사 소개 자료 및 실습 계획   7. 문의       kubs_intern@korea.ac.kr / 02-3290-1389      

NEW[학사]2022학년도 제2학기 이중전공 전형 시행 및 1지망 면접일정 안내첨부파일

2022.05.10 Views 221

2022학년도 제2학기 이중전공 전형 시행 안내      ※ 학칙 제35조(이중전공), 학사운영 규정 제6장(이중전공)   ※ 참고 - 2021학년도 1학기 기준 문과대학 심리학과 → 심리학부 전환되었으므로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2학년도 1학기 기준 국제학부 국제학부 → 국제대학 국제학부로 변경되었으므로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 2021학년도, 2022학년도 신설학과는 이중전공 선발 시행하지 않습니다. (일정이 확정되면 별도 공지 예정) - (세종) 2021학년도 학과가 통합된 세종 빅데이터사이언스학부, 문화유산융합학부는 이중전공자 선발합니다.   1. 지원자격    가. 제1전공이 배정된 학생    나. 3학기 이상 등록자(편입생은 2학기 이상 등록자)    다. 2022학년도 제1학기 현재 재학생        1) 당해 학기 재학생 재학 보유기간: 3월 1일 ~ 7월 31일        2) 신청학기는 휴학 불가이며 합격 후 이중전공 진입학기(2022년 제2학기) 휴학 가능        3) 이중전공 신청 후 및 합격 발표 후에 학기 중 휴학을 했을 경우에는 불합격(포기처리)처리됨.         4) 당해 학기 본교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학생(예: 외국대학 교환학생)은 지원불가        5) 97학번 및 98학번은 제1전공과 동일(인문 또는 자연)계열 내에서는 지원가능(예체능계열은 제한없음.)    라. 이중, 융합, 학생설계전공 기합격자 및 공학인증 신청자는 지원불가        1) 다전공(이중, 융합, 학생설계) 기합격자 및 공학인증 신청자가 재지원하려는 경우 반드시            2022년 5월 5일(목)까지 포기처리가 되어있어야 함.        (다전공 포기는 5월 5일(목)까지 포탈에서 포기신청, 공학인증 신청자는 대학행정실을 평일 근무 시간 내 방문하여 포기신청)        2) 다전공(이중, 융합, 학생설계) 합격 후 포기하고 재지원할 경우 1회에 한하며, 재지원하며 불합격하는 경우 심화전공을            이수해야 함.   2. 신청방법    가. 신청메뉴: 포탈(KUPID)-[학적/졸업]-[학적사항]-[이중전공신청]        1) 지원대학(부), 학과(부) 선택 및 학업계획서 작성        2) [임시저장] 버튼 클릭-지원사항 확인 및 [최종제출] 버튼 클릭      나. [임시저장] 버튼 클릭 후 [최종제출]을 클릭해야 이중전공 신청이 완료됨.         [임시저장] 버튼만 클릭하고 [최종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신청기간 종료 후 자동 취소처리됨.    다. 디자인조형학부에 지원하는 경우 학업계획서 작성시 지원전공(디자인/조형)을 반드시 명시하여 작성     3. 전형방법    가. 성적, 면접, 학업계획서 등 각 해당 학과(부)의 평가기준에 따름.(첨부자료 참고)    나. 평가는 직전 학기까지 수강신청한 모든 과목(F 포함)의 총 평점평균을 반영함.   4. 신청기간    가. 신청기간: 2022년 5월 11일(수) 10:00 ~ 5월 13일(금) 17:00    나. 포탈 접수시 전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감 1~2시간 전까지 신청을 완료해야 하며 마감시간 이후 접수는         절대 불가이며 전산 오류로 인한 사유는 인정하지 않음.   5. 합격발표    가. 일시: 2022년 7월 1일(금) 17:00 예정    나. 포탈(KUPID)-게시판-공지사항-학사일정에 발표 예정   6. 유의사항    가. 04학번부터는 제2전공 의무화에 따라 제1전공의 심화전공, 이중전공, 융합전공, 학생설계전공 중 하나를 반드시         이수해야 함.(단, 학사편입자의 제2전공 이수는 선택사항임.)    나. 제1전공의 심화전공은 기존의 단일전공제와 동일함.    다. 신청 학기의 다음 학기부터 이중전공에 진입하게 됨.    라. 법학과, 의학과, 간호대학, 사이버국방학과, 약학과는 이중전공을 선발하지 않음.    마. 학과 폐지에 따른 지원불가 학과: 보건과학대학        1) 보건과학대학 소속 학생: 2006학년도부터 2013학년도 입학생은 보건과학대학 내 타학과(기존) 또는 신설학부로 지원불가        2) 타 단과대학 학생: 보건과학대학을 지원하는 경우 신설학부로만 지원가능(기존학과 지원불가)    바. 경영대학, 정경대학, 디자인조형학부(지원전공(디자인/조형) 명시), 컴퓨터학과, 역사교육과, 수학교육과       공과대학 건축사회환경공학부, 산업경영공학부의 지원자는 학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각 항목당 1,000자        이내)해야 함.    사. 지원 전에 이중전공 시행 안내(첨부파일)의 세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함.    아. 이중전공 지원학과(부)의 정원, 이수학점은 해당 대학(부) 행정실로 문의해야 함.    면접일정 ; 경영학과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을 실시하지 않고 학업계획서 평가로 대체함

NEW[학사][일반대학원] 2022학년도 후기 학·석사연계과정 모집 안내첨부파일

2022.05.10 Views 182

2022학년도 후기 학·석사연계과정 모집 안내   1. 선발계획    가. 시행 학과 및 학과별 지원 자격    - 고려대학교 학부 재학생    ※ 교육부령의 군위탁자 및 GKS(대한민국정부초청)장학생을 제외한“정원외 지원자”지원 가능   학사 관리 주관 학 과 모집인원 지 원 자 격 기타 필수조건 학과 추가혜택 평점 평균 취득 학점 등록 학기 학부 전공제한 경영 대학(1) 경 영 서울캠퍼스 석사학위과정 입학정원 10% 범위 내   3.50 이상 45학점 이상 4학기 이상 N/A    N/A  N/A ※ 학·석사연계과정 지원자는 ‘합격 다음 학기부터 최소 1학기 이상의 잔여학기가     있어야 지원할 수 있음 ※ 중일어문학과의 중국문학 및 중국어학 전공 지원자는 신 HSK 6급 이상 취득자 ※ 도시재생협동과정은 지원자가 건축학과 학생인 경우에는 건축학과의 기준에 따름 ※ 국제경영학과는 경영학과 국제경영전공으로 통합되었으며, BA전공은 모집안함. ※ 수학과 MDS전공은 모집안함.      나. 학ㆍ석사연계과정 입학설명회: 5. 23.(월) 17:00 온라인으로 개최 예정 1) Zoom 링크:  https://korea-ac-kr.zoom.us/j/89520430607?pwd=dVpSRUdVUEFHT1BQWHdRQzJoY3Urdz09 2) 회의 ID: 895 2043 0607   PW: Kubs2022!!     2. 지원자 제출서류    가. 입학지원서 1부.    나. 성적증명서 1부.    다. 연구계획서 1부.   3. 전형방법 서류전형 및 구술시험(학과별 시행)   4. 원서접수     가. 일 시 : 2022년 05월 23일(월) ~ 05월 25일(수) 09:00~17:00 나. 접 수 처 : 해당 대학 행정실(경영본관 304호) 다. 전 형 료 : 80,000원 라. 입금계좌 : 하나은행 391-910010-71604 고려대학교 (입금자 예시 : 학석사홍길동국문 - “학석사”+“성명”+“본인학과“) 마. 입학지원서 접수 시 입금 영수증 첨부   5. 전형시행 및 합격자 발표 가. 전 형 시 행 : 2022년 06월 09일(목) ※ 지원서 접수 시 대학 행정실에서 세부 사항 안내 나. 합격자 발표 : 2022년 07월 29일(금) ※ 대학원 홈페이지 및 행정실 공지   6. 특 전    가. 수업연한 단축      - 학부 1학기(조기졸업)       ※ 학·석사연계과정 합격자의 ‘학부 조기졸업 평균평점은 4.0임’      - 대학원 1학기(단, 1학기 단축은 석사 평점평균 4.0이상 시 가능)   나. 장학금 혜택      - 학부 조기졸업(평점평균 4.0)과 동시에 석사과정으로 진입할 경우         “첫 학기 수업료 및 입학금 전액 면제”       * 조기졸업은 학부 졸업조건을 따름.   다. 석·박사통합과정(진입) 전형 시 우선 추천      - 공과대학의 경우 대학원 석사과정 진학 후 석·박사통합과정(진입) 전형        지원 시 우선 추천함   7. 대학원 교과목 이수 및 진입조건    가. 대학원 교과목 이수      1) 학·석사연계과정 합격자는 합격 다음 첫 학기(예: 4학기 차에 지원하여 합격한         경우 5학기 차 진입)부터 대학원 교과목 3학점(최소)을 추가 이수하여 학부         졸업 시까지 총 6학점의 학점을 취득해야 한다.         단, 취득한 대학원 교과목 학점은 석사과정 졸업이수 학점으로만 인정한다.      ※ 대학원 교과목은 지도교수와 면담 후 소속 학과 행정실에서 수강 신청한다.      2) 공과대학은 7학기 차(건축학과 9학기)에 대학원 전공과목 총 6학점을 이수해야 한다.     나. 진입조건      1) 학부 졸업요건을 충족한 학생으로서 각 학과에서 추가로 요구한 진입요건을         충족한 학생에 한하여(성적평균 3.50 이상) 대학원 석사과정에 진입할 수 있다.      2) 단, 석사과정으로 진입하고자 하는 때에는 석사과정 진입 직전학기(학부과정         최종학기) 시작 20일 이내에 ‘석사과정 진입추천서‘를 소속대학 행정실로 제출         해야 한다.    ※ 지도교수(석사)의 추천서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석사과정 진입이 불가하며,       학부 조기졸업 신청자는 7학기 초에 소속대학 학과 행정실로 반드시       조기졸업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일반]경영대학(원) 대관 신청 방법 안내첨부파일

2022.05.09 Views 153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대관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서 양식(붙임 참고)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스터디룸 및 세미나실 대관 신청(온라인 접수) - 신청방법: 포탈-정보생활-공간관리및예약 신청                수동 또는 자동검색하여 예약현황 조회 후 신청>승인 이메일 확인 후 사용 가능 2. 강의실 대관 신청(이메일 접수) - 신청방법: 신청자 정보, 일시, 목적, 참석인원 등을 기재하여, biz_space@korea.ac.kr로 이메일 신청                이메일 신청 시 동아리(학회) 지도교수를 참조로하여 발송하여야 하며, 승인 이메일 확인 후 사용 가능   3. 유의 사항 - 당일 대관 예약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 스터디룸과 세미나실 대관신청은 대관일로부터 2주 전부터 대관 희망일의 전날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강의실의 대관신청은 대관일로부터 한 달이 되는 날부터 최소 1주일 전까지 신청해야 접수 가능합니다. - 학부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시작 전 토요일부터 시험기간 동안은 대관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문의 : 경영대학 행정실 대관담당(3290-1385/1629)   붙임 : 경영대학(원) 대관신청서.               붙임 : 경영대 대관신청서.

[일반][학부] 2022-1학기 지도교수 멘토링데이 참석 신청 안내(~5/12 15:00 연장 및 참여교수 수정)첨부파일

2022.05.02 Views 848

경영대학에서는 2007학년도부터 교수멘토링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도교수님과의 만남을 통해 학업, 진로, 장학금 등 자문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상담은 물론 대학생활에 많은 도움과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입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지도교수님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지도교수 멘토링데이’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2-1학기에는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참석 신청 전 지도교수확인 포탈KUPID > 학적/졸업 > 학적사항조회 > 기본사항 > 지도교수 에서 확인가능 반드시 본인의 지도교수를 확인한 후, 본인의 지도교수님의 참석일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참석대상 경영학과 소속 학생 ('1학년세미나' 수강생들은 가급적이면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3. 진행방식 Zoom Meeting을 통한 온라인 진행. 행사 URL은 행사 1일 전 신청자의 이메일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포탈 > 학적/졸업 > 학적사항 수정 메뉴에서 본인의 연락처(이메일 및 문자) 정보를 5월 8일(일)까지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4. ‘지도교수 멘토링데이’ 참석 일정 확인 및 신청 첨부 문서에 11월 24일(수)~26일(금) 중 본인의 지도교수님이 참석하는 일정을 확인한 후, 5월 12일(목) 15:00까지 참석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참석 신청 링크(학생용): https://forms.gle/2jfoBrF62jZTiaG28   5. 기타 참고 사항 - 지도교수가 상기 명단 중 없는 경우, 면담을 원하실 때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 '1학년세미나' 수강생들은 지도교수와의 면담이 과목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제 막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새내기로서 지도교수님과 만남의 시간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급적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성적에는 반영되지 않음)

[일반]스타트업 스테이션 데모데이 2022 Spring CHOO CHOO DAY 츄츄데이 개최첨부파일

2022.04.28 Views 380

    행사 개요    일시: 2022. 05. 13 (금) 15:00 ~ 17:30 장소: 온라인 (스타트업 스테이션 유튜브 채널 실시간 중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KUBS Startup Station의 데모데이 2022 Spring CHOO CHOO DAY를 개최합니다.   KUBS Startup Station에서 함께 성장해온 7개 스타트업의 눈부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하신 분께 유튜브 생중계 링크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참석 신청 링크 (신청 기간: ~ 5/11(수) 오전10:00)       KUBS Startups 1. 리버블(LIVABLE) : 기업을 위한 B2B 구독형 주거복지 서비스, 보홈 2. 비기(BEEGI) :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Y존 케어 브랜드, 프네 3. 샤코뉴로텍(Charco Neurotech) : 파킨슨 환자를 위한 웨어러블 의료기기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개발 4. R2C 컴퍼니(R2C Company) : '리서치로 세상을 이해하는 문을 열다.' 커뮤니티형 리서치 플랫폼, 픽플리 5. 연고링(Yonkoring) : '대학라이프를 새롭게 디자인하다.' MZ세대 노는 문화, 써클 6. 커버링(Covering) : '모든 쓰레기 문 앞에 두면 끝' 생활폐기물 수거 서비스, 리클 7. 하눌(HANUL) : 비정형 데이터 기반 퀀트 트레이딩 솔루션, a$end   PROGRAM  1) 15:00 ~ 15:15  개회식 2) 15:15 ~ 15:30  오픈마이크 3) 15:30 ~ 17:20  스타트업 발표 및 질의응답(7팀) 4) 17:20 ~ 17:30  폐회식   문의     참가신청 : https://event-us.kr/43021 문의사항 : 02-3290-5360, 1699 E-mail : kubsstartup@korea.ac.kr Website : www.startupstation.kr Facebook : www.facebook.com/kubsstartupstation/  

NEW[경력개발센터]2022년도 5월 Friday Career Chat

2022.04.25 Views 1772

2022년도 5월 Friday Career Chat   경영대학(원) 학부/MBA 졸업생 교우 및 기업 인사 등을 초청하여 재학생들의 관심 취업 분야와 관련된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형성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1. 교우 정보 (모든 세션은 한국어로 진행) -라인플러스(LINE Plus)/ Marketing Growth -미래에셋자산운용/ ESG운용팀/ ESG, 채권, 책임투자 -한국은행/ 금융시장국 시장총괄팀/ 금융공기업,자소서,필기준비,면접 -한국산업은행/ 정부부처 산업통상자원부 파견 중/ 금융공기업, 산업은행, 자소서, 면접 -롯데면세점/ 내수판매 TF / 신규채널, 전략기획, 손익관리, 면접, 기획 및 분석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공기업, 무역, 조사 -GS칼텍스/ 해외영업/ 수출,무역,제조 -Tridge/ 트레이딩/ 외국계, 구매, 해외영업, 무역 -힐티코리아/ Tool service marketing/ 마케팅, 해외 프로젝트, ODA   한국은행, KOTRA, 삼일회계법인 마감(22.4.27. 09:05) 미래에셋자산운용, 한국산업은행 마감(22.4.27.11:42) 롯데면세점, 힐티코리아, GS리테일 세션만 신청 가능(22.4.28.13:55) !이외 신청시 배정 불가!   2. 신청 후 진행 방법 1) 각 분야 조장 임의 배정 2) 조장은 조원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일정 2~3개 확정 후 교우에게 전달 3) 조장은 조원 학생들의 사전질문 취합 및 ZOOM 링크를 교우에게 최소 5일 전 전달 4) 조장은 당일 본인계정으로 ZOOM 개설 5) 조원 당일 참석 여부 확인  6) 조장이 된 경우 다음 달 신청 시 1순위 배정   3. 유의사항 *본 프로그램은 경영대학(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학부/일반대학원/MBA) *세션 당 3~7명 참여 가능 *세션을 마감할 경우 본 페이지에 상시 업데이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추후 만족도 조사에 필수 응답(참여했던 학생 중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다음 참여에 제한될 수 있음) *당일 노쇼의 경우 다음 참여 제한될 수 있음 *참여한 학생은 경영본관 304호 경력개발센터에서 기념품 수령(메일 또는 문자 안내 예정) *신청 : 22.4.25.(월)~22.5.2.(월) (하기 설문폼으로 신청)   5월 Friday Career Chat 신청하기     4. 문의사항 :  khrr@korea.ac.kr   *본 공지 공유 외 포스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5. 지난 참여 후기 -꼭 참여하셔서 본인에게 가장 맞는 진로와 적성을 찾기 바랍니다. -현직자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로 고민이 있는 학우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유익한 시간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로에 대해 늘 고민이 많았었는데, Friday Career Chat을 통해 윤곽을 잡아가게 되었습니다. -수업에서 얻는 지식과 인사이트도 중요하지만 교우님의 생생한 경험과 이야기들은 더욱 저희의 상황에 와닿는 인사이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커리어에 대한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께 정말 강추 드립니다 :) -해당기업에 입사하려면 무슨 스펙을 쌓고 무슨 활동을 하면 좋은지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실질적인 취업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유익한 프로그램이고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참여할 의향이 있습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최소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가량 소요되니 이후 일정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고, 특정 진로/직업에 관심 있으시면 꼭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진로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학사][경력개발센터]2022-여름계절학기 국내경영현장실습 참여기업 모집첨부파일

2022.04.15 Views 707

2022-여름계절학기 국내경영현장실습 참여 기업 모집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는 학교와 현장실습기관 간 산학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학생은 관련 산업의 이해를 통해 직무능력을 향상하고, 학교는 산업 현장의 요구사항을 학교 교육에 반영하며 실습기관에서는 학생의 직무능력을 사전 검증하고 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1. 기업등록 홈페이지 https://internship.korea.ac.kr/ *상시등록이 가능하며, 이번에 등록하신 후 추후 채용하고 싶으신 일정을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2. 운영요건 1) 운영기간: 2022년 6월 22일(수)~8월 19일(금) (공휴일, 주말을 제외한 최소 20일의 현장실습 기간을 포함하여야 함) -2022학년도 여름계절학기 기간 내에서 실습기관과 학생이 협의(20일 이상)  (예시 3학점(20일): 6.22~7.19, 6학점(40일): 6.22~8.17) *여름계절학기~2학기까지 운영하는 경우(6.22~2학기 이내): 6~8월까지 기간 작성 후 참여신청서의 모집요강 작성란에 6~12월까지의 학기 연계 현장실습을 명시     2) 운영시간: 1일 8시간(휴게시간 제외) 기준으로 운영 ※ 다만, 실습기관의 전일제 기준이 1일 6시간 이상 8시간 미만인 경우에 해당 전일제 기준으로 운영 가능 -1주간 40시간 초과하지 않도록 운영하되, 1주간 최대 5시간 한도로 실습기간 연장 가능(필요한 경우에 한함) -야간 현장실습(오후 10시~다음 날 오전 6시까지) 운영 불가   3) 운영대상: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4학기 이상 이수한 경영학과 소속 학생(경영학 이중전공생, 자유전공 학부 등 포함)   4) 선발인원: 제한없음(기업 자율)     3. 운영절차 1) 실습기관 등록: ~5월 27일(금) *위 기간 이후 등록의 경우 02-3290-27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실습기관 등록과 학생 지원이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등록해 주시면 학생들의 지원 및 수강신청에 많은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2) 실습기관 섭외 승인: 실습기관 자격요건 만족 여부 확인 후 승인(현장실습지원센터), 승인 후 운영계획서 작성 및 등록   3) 실습기관 참여신청 및 승인: 실습기관이 작성한 운영계획서, 현장실습 책임자 선정 등 내용검토(경영대학)   4) 등록된 실습기관에 학생이 이력서,자기소개서 업로드하여 지원: ~5월 27일(금)   5) 학생 선발 및 통보: ~6월 7일(화)    6) 3자 협약서 작성(학교/실습기관/학생): 실습시작일 이전에 등기 송부 ※ 3부 작성 및 직인 날인(간인 포함) 후 원본 등기 발송 ※ 오프라인 운영계획서 문서를 별도로 학교 제출 필수(합격자가 있는 경우에 한함, 추후 별도 안내) ※ 신규 참여 실습기관의 경우, 사전 서면점검서 제출(합격자가 있는 경우에 한함, 추후 별도 안내)   4. 제출서류     -표준/자율 운영계획서(홈페이지 업로드 후 등기 송부), 사전 서면점검서(신규 등록인 경우 최초 1회 제출) -표준/자율 3자 협약서(실습기간 이전까지)     -출석부 및 평가서 등기 제출 -만족도 조사   5. 실습기관 불인정 대상   -4대보험 체납 사업장 -체불사업주로 명단이 공개 중인 자가 운영하는 기업 -산업재해 발생건수 등 공표 명단에 포함된 기업으로 명단 공개 기준일로부터 1년이 지나지 않은 기업 -사업장내 성희롱 등의 사유로 사회적 물의를 야기한 사업장 -소비, 향락업체, 근로자 파견 및 근로자 공급을 주로 하는 용역 업체 -계절적, 일시적 인력수요를 필요로 하는 사업체 및 다단계 판매업체 -학생이 소속된 학교 및 산학협력단(다른 사업자등록번호의 기업, 센터, 연구소 등은 가능) -노사분규 중인 사업장 등 정상적인 운영이 어려운 경우   6. 유의사항 *직무관련 교육시간 비율이 10/100 이상 될 수 있도록 운영계획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직무 관련 교육 등이 전체 기간의 25/100 인 경우 144만원부터 지급이 가능합니다. *산재보험은 필수 가입 사항입니다. *협약서의 경우 조항 수정이 불가합니다.   7. 문의: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 02-3290-2700 / khrr@korea.ac.kr

[학사][경력개발센터]2022-여름계절학기 국내경영현장실습 학점 인정 절차 안내첨부파일

2022.04.15 Views 1732

 2022-여름계절학기 국내경영현장실습 학점 인정 절차 안내   1. 학생 신청 홈페이지 https://internship.korea.ac.kr/   2. 지원자격 1) 2022년도 여름계절학기 기준 4학기 이상 이수한 경영학과 소속 학생(경영학과 이중전공생, 자유전공 학부 경영학과 학생 등) 포함. 2) 2022년도 여름계절학기 이외의 기간에 근무한 것은 학점 신청을 할 수 없음.(법정공휴일 및 참정권 행사일, 주말제외) 3) 타학과 소속학생 신청 불가 4) 정규학기: 졸업예정자 신청 가능 / 계절학기: 졸업예정자 신청 불가 5) 정규직 채용 불가, 추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가 있는 경우 가능 6) 본 과목은 현장실습으로 맺어진 기업과 학생, 학교 간의 협약으로 진행   3. 과목명 및 학점 인정 기준   1) 과목명                BUSS467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Ⅰ   3학점                      BUSS468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Ⅱ   3학점                     BUSS469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Ⅲ   6학점                        BUSS490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Ⅵ   6학점                      BUSS491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IV   3학점                     BUSS492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V    3학점                     BUSS495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Ⅶ   9학점                      BUSS496   전공선택   경영학과   국내경영현장실습Ⅷ   12학점   2) 취득학점에 따른 근무일수 및 근무시간 -3학점: 20일 이상~40일 미만, 160시간 이상 -6학점: 40일 이상~60일 미만, 320시간 이상 -9학점: 60일 이상~80일 미만, 480시간 이상 -12학점: 80일 이상~100일 미만, 640시간 이상  ★학점인정을 위해서는 학비 납부 및 과제 제출 필수 ★성적: P(pass)/F(fail)  ★위 근무일수 및 근무시간은 법정공휴일 및 참정권 행사일을 제외한 날짜만 인정(주말제외) [대학생 현장실습 운영규정](교육부 고시 제2017-115호, 2017.03.01. 개정) 제3장(실습학기제 운영)에 따라, 전일제(1일 6시간 이상)로 4주 연속 운영하는 실습학기제를 공시 대상으로 함. -공시 대상 실적은 학생의 실제 출석일 기준으로 집계하며, 현장실습이 실시되지 아니한 법정공휴일 및 참정권 행사일 등은 현장실습 실적(인정일수)에서 제외함.   [유의사항] · 교내에서 개설되는 현장실습과목(전공선택 및 교양과목 모두 해당됨)을 학점으로 취득할 수 있으며, 재학 중 최대 18학점까지 가능함. · 경영학과 심화전공자: 현장실습으로 취득할 수 있는 경영학과 전공선택 학점은 최대 12학점까지 가능함. · 경영학과 심화전공 外 학생(이중전공자, 자유전공자, 편입생, 복수전공 포함): 현장실습으로 취득가능한 경영학과 전공선택 학점은 최대 6학점까지 가능함. · 경영학과를 제1전공으로 하는 일반편입생 중 심화전공자: 전적대학 전공선택 인정학점 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이수 가능학점을 상한함. (전적대학의 현장실습 과목이 전공선택으로 인정된 경우 합산하여 상한 학점을 계산함.)   전적대 전공선택 인정학점 현장실습 전공선택 학점 상한 9학점 이하 12학점 12학점 이하 9학점 15학점 이하 6학점 18학점 이하 3학점 18학점 초과 인정불가   4. 운영절차 1)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2) 실습기관의 공고 확인 및 지원 3) 면접 등 실습기관의 채용 진행에 따름 4) 학생 신청: ~5.27(금) 5) 학생 선발: ~6/7(화)  6) 수강신청: 수강신청 기간 내 7) 3자 협약서 작성(학교/실습기관/학생): 실습시작일 이전에 등기 송부 ※ 3부 작성 및 직인 날인(간인 포함) 후 원본 등기 발송 또는 직접 제출   5. 제출서류 -3자 협약서 원본 등기 발송 -현장실습 OT: 현장실습 홈페이지 내 동영상 시청 -안전교육: 현장실습 홈페이지 내 동영상 시청 -인권과 성평등 교육: 이수증 업로드   -산재보험 가입증명서 업로드(실습 시작일 이후 일주일 이내) -주간 보고서 업로드(매주) -중간점검서   -결과보고서 및 만족도 조사 업로드 -현장실습 체험수기 1부 메일 송부 -사후 오프라인 네트워킹   6. 유의사항 -자신이 CEO인 경우, 가족 기업인 경우, 법인 설립이 안된 경우 등 신청 불가 ★ 수업료 미납부 시 취소됨.(등록금 납부 기간에 등록금 납부 必). ★ 수강신청 학점 대비 본인의 학점 인정 날짜가 모자른 경우 어떠한 사유로도 학점 인정이 불가하므로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신청할 것     (수강신청이 되었다 하더라도 추후 발견 시 F학점 부여)  -'표준현장실습학기제'와 '자율현장실습학기제' 차이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자율현장실습학기제 실습지원비 최저임금의75/100이상 지급 (2022년 기준 월144만원 이상) 직무관련 교육시간 비율에 따라 상이 (무급 운영 불가능) 직무관련 교육시간 100분의10이상25이하 100분의25를 초과 -2022-여름계절학기에 시작하는 현장실습만 신청이 가능합니다.(이전에 진행하고 있던 현장실습은 불가) -공휴일을 제외한 연차, 개인 휴가, 병가 등의 사용은 인정 일자에서 제외하므로 만약 필요 시 휴가 계획 등까지 날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internship.korea.ac.kr 에 올라오는 현장실습 학생 채용공고를 수시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 사후 네트워킹을 신설하여 2021-2학기부터 진행중입니다.  현장실습 사후 학생들과의 정보 교류 및 친목도모 활동이오니 현장실습을 진행하는 학생분들께 추후 안내하겠습니다. *현장실습 체험수기 확인하기: https://biz.korea.ac.kr/cdc/board/placement.html  (로그인 후 확인 가능)   7. 문의: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 02-3290-2700 /  khrr@korea.ac.kr 
  • 1
  • 2
  • 3
  • 4
  • 5
  • 마지막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