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과정소개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된 차세대 리더에게 소수 정예 개인 과정을 제공하는 새로운 차원의 교육 과정

CGLP 소개 이미지
CGLP 소개 이미지
CGLP 소개 이미지
CGLP 소개 이미지
CGLP 소개 이미지
자유 정의 진리의 정신으로 포효하는 야성과 최고의 지성을 갖춘 귀하는 진정한 “글로벌 리더”입니다.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크림슨 글로벌리더 과정(Crimson Global Leader Program/CGLP)은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큰 조직을 이끌어 갈 차세대 리더에게 고려대 전통과 정신을 함양하고 급격한 경영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경영 능력을 함양하기 위하여 탐색-심화-통합 3단계 과정 운영, 선도-협력-혁신 역량 함양을 위한 3인의 전담 교수 체제 도입, Creativity 최신 트렌드를 배울 수 있는 Cannes Lions Creativity Festival 참가를 포함한 현장 학습 등 소수 정예 개인 과정을 제공하는 준비된 차세대 경영자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교육 과정입니다.

- 월 3회, 수요일(19:00~21:50)

KUBS CGLP Merit 1. 독창적인 맞춤형 커리큘럼

본 과정만의 깊이 있고 독창적인 커리큘럼은 글로벌 경영 환경의 구조적 요인, 주요 최신 기술의 원리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성장 전략 추진 및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하여 필요한 선도, 관리, 혁신 역량을 체득하도록 이끌어 줌으로서 차세대 경영자로 성장하는 지름길을 열어 드릴 것입니다.

KUBS CGLP Merit 2. 최상의 교육환경과 네트워크

크림슨 글로벌리더과정을 위한 전용 강의실과 라운지가 현대자동차경영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임교수와 전담교수 3인 및 전임 프로그램 매니저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업 교재와 고품질의 식사가 제공되고, 상시 피드백 시스템과 졸업생들을 위한 사후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KUBS CGLP Merit 3. Global Outreach for Creativity

  • KUBS CGLP Merit

KUBS CGLP Merit 4. 국내 최고, 최대의 경영대학 교수진

풍부한 현장 경험과 선진 경영 이론을 갖춘 최고의 교수진은 합리적이고 전략적인 경영마인드와 고도의 경영관리 기법 등을 숙지시켜 최고경영자로 하여금 격변하는 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줍니다.

  • 국내 최고, 최대의 경영대학 교수진
  • 국내 최고, 최대의 경영대학 교수진

김 태 규

Crimson GLP 전담교수

이 장 혁

Crimson GLP 주임교수

김 중 혁

Crimson GLP 전담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