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콜로퀴움

기업의 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전략을 살펴보고, DT에 대한 교내 구성원의 공감대 형성 및 산업계 및 관련 외부기관과의 협력 확보를 위해 시행함

콜로퀴움
일시 주제 연사 기관명
2022.10.14 디지털 시대의 Leadership 현신균 LG CNS
2022.08.05 AI, Machine Learning은 기업 운영에 어떻게 활용되어야 하는가? 박동규 PWC 컨설팅
2022.07.15 스타트업이 만들어가는 디지털 세상과 VC의 역할 윤필구 빅베이슨캐피탈
2022.05.20 가상의 세계, New Commerce의 시작, "MetaCommerce" 김수일 LG CNS Entrue
2022.04.28 디지털 시대의 고객경험여정에 대한 조망 이현정 HS애드
2022.01.25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NFT와 메타버스, 그리고 웹3.0
김승주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2021.11.26 Overview of Applied AI Research Chaehan So 연세대학교
2021.10.29 인공지능 시대의 기업의 윤리적 책임 김태완 Tepper School of Business, Carnegie Mellon University
2021.10.22 연예인 부캐기반의 메타버스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4차 산업혁명과 부동산 메타버스 박인규 하나금융투자
산업에 확장되는 메타버스 조성연 힐스톤 파트너스
2021.10.15. Digital Leadership in Business 모더레이터: 김배호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민세훈 딜로이트 컨설팅
박형일 GS리테일
백 철 한국신용정보원
유승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정란숙 롯데멤버스
2021.06.25 Health care 영역 Digital Transformation & Health care Big Data의 활용 경대성 한미약품
2021.06.04 금융산업의 환경 변화와 디지털 전환 유광열 SGI서울보증보험
2021.04.30 기업이 직면한 도전은 나의 커리어 여정에 어떠한의미를 가질까 민세훈 딜로이트 컨설팅
2020.10.23 디지털 시대의 기업 혁신 배정희 딜로이트 컨설팅
2021.01.20 미래의료 Who, What, Why 유승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2020.10.23 AI 시대에 살아남기 박유성 고려대학교 통계학과
2020.09.25 LG의 Advanced AI 활용사례 이화영 LGScience park
2020.07.22 Healthcare Digital Transformation & Smart Hospital 김효석 Philips
2020.06.11 Market Kurly's data driven Marketing 전지웅 Market Kurly
2019. 10.28 Big data-A blessing or A curse for Statistics? 신승준 고려대학교 통계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