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
TOP

공지사항

Total 598

[공지][일반]노-플라블럼 공모전 개최첨부파일

2021.10.07 Views 121

[노-플라블럼 공모전 개최]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HUAF와 GS칼텍스가 주최하는 아이디어 공모전 에서는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 제고 및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1. 공모일정   - 작품 접수 : 2021년 10월 4일(월) ~ 11월 7일(일)   - 본선 진출팀 발표 : 2021년 11월 18일(목)   - 본선 PT (온라인) : 2021년 11월 23일(화)   - 시상식 : 2021년 11월 25일(목) 2. 응모자격 :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 개인 또는 단체(단체인 경우 5명 이내)로 참가 3. 공모주제 :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 제고 및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1개 이상의 공모 주제 선택, 혼합 가능)   - 순환경제 측면의 올바른 플라스틱 활용 문화 형성 방안   - 캠퍼스 내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방안   - 플라스틱 해양쓰레기 문제 해결 방안 4. 제출방법   - 제출처 : no_plablem@naver.com (이메일 접수)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 기획서 1부   - 제출 양식 : 파워포인트 형식(pptx, pdf), 35매 이내   - 참가 신청서 및 파일명 형식: 노플라블럼_팀명_대표이름 5. 문의사항 : no_plablem@naver.com 및 카카오톡 채널 HUAF   붙임: 1. 노-플라블럼 공모전_포스터 1부.         2. 노-플라블럼 공모전_공모 과제 1부.         3. 노-플라블럼 공모전_참가신청서 1부.   끝.

NEW[경력개발센터]2021년도 11월 Friday Career Chat첨부파일

2021.10.13 Views 455

2021년도 11월 Friday Career Chat   경영대학(원) 학부/MBA 졸업생 교우 및 기업인사 등을 초청하여 재/휴학생들의 관심 취업 분야와 관련된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형성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스턴컨설팅그룹 마감(10.13. 10:54) **토스 마감(10.13. 11:08) **당근마켓 세션만 신청 가능합니다.(21.10.13 15:30)   1. 교우 정보 (모든 세션은 한국어로 진행) -LG경제연구원/ 선임연구원 / 컨설팅, 리서치 -비바리퍼블리카(토스) / 데이터분석가/ IT, 데이터, 데이터분석, 직무변경, 프로덕트, 스타트업 (10월 참여) -LINE Plus / Service Planning / 마케팅, 전략, IT -금융감독원 / 자본시장감독국 / 인허가/ 공채, 공인회계사 -보스턴컨설팅그룹 /  컨설턴트 / 외국계, 취업, 컨설팅, 인터뷰팁, 워라벨 -한국은행 / 공보관실 -現 Moody's Investors Service/ Corporate Finance Group/ Associate Analyst (前 BNP Paribas 은행) -당근마켓 / 인사팀 / Recruiting Manager / 기업소개, 채용, 인턴십 (당근마켓의 경우 교우의 요청으로 인원 제한 없이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신청 후 진행 방법 1) 각 분야 조장 임의 배정 2) 조장은 조원 학생들의 사전질문 취합 및 ZOOM 링크를 교우에게 최소 5일 전 전달 3) 조장은 당일 본인계정으로 ZOOM 개설 4) 조원 당일 참석 여부 확인 5) 조장이 된 경우 다음 달 신청 시 1순위 배정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추후 만족도 조사에 필수 응답(참여했던 학생 중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다음 참여에 제한될 수 있음) *참여한 학생은 경영본관 304호 경력개발센터에서 기념품 수령(메일 또는 문자 안내 예정)   3. 유의사항 *본 프로그램은 경영대학(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 *추후 교우/기업과의 일정 조정으로 시간/날짜/장소 변경될 수 있음 *신청 : 21.10.13.(수)~21.10.20.(수) (하기 구글폼으로 신청) 11월 Friday Career Chat 신청하기   4. 문의사항 :  khrr@korea.ac.kr  

NEW[국제]2022 Vin Global Case Competition (VGCC) 참가 안내

2021.10.08 Views 14

베트남 Vin University 에서 주최하는 2022 Vin Global Case Competition에 아래와 같이 참가기회가 있으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Invite students to participate in the Global Case Competition organized by VinUniversity, the first not-for-profit, private university in Vietnam. The competition is open to all full-time university students around the world (submission deadline is October 17th).    In partnership with a global corporate player, the competition aims to attract talented and highly motivated students to come together to address a challenging and highly relevant real world business issue.  This year we are partnering with VinFast – the first Vietnamese automaker that plans to launch its Electric Vehicles in the US market in Summer 2022.    The competition offers generous awards to the winning teams:   First Prize: $USD 10,000 and VIP entry tickets to Global EV Day in Sept 2022, in Las Vegas, Nevada, USA* Second Prize: $USD 5,000 Third Prize: $USD 2,000   Winners will also be offered with internship opportunities with either VinFast Global/USA or VinFast Vietnam, duration of which will be between 3 and 6 months.   Registration for the competition is open now and pre-registration is required for participation.  All the details of the competition, including deadlines, requirements and terms and conditions are available on the VGCC website. 

[일반]노-플라블럼 공모전 개최첨부파일

2021.10.07 Views 121

[노-플라블럼 공모전 개최]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HUAF와 GS칼텍스가 주최하는 아이디어 공모전 에서는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 제고 및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1. 공모일정   - 작품 접수 : 2021년 10월 4일(월) ~ 11월 7일(일)   - 본선 진출팀 발표 : 2021년 11월 18일(목)   - 본선 PT (온라인) : 2021년 11월 23일(화)   - 시상식 : 2021년 11월 25일(목) 2. 응모자격 :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 개인 또는 단체(단체인 경우 5명 이내)로 참가 3. 공모주제 :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 제고 및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1개 이상의 공모 주제 선택, 혼합 가능)   - 순환경제 측면의 올바른 플라스틱 활용 문화 형성 방안   - 캠퍼스 내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방안   - 플라스틱 해양쓰레기 문제 해결 방안 4. 제출방법   - 제출처 : no_plablem@naver.com (이메일 접수)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 기획서 1부   - 제출 양식 : 파워포인트 형식(pptx, pdf), 35매 이내   - 참가 신청서 및 파일명 형식: 노플라블럼_팀명_대표이름 5. 문의사항 : no_plablem@naver.com 및 카카오톡 채널 HUAF   붙임: 1. 노-플라블럼 공모전_포스터 1부.         2. 노-플라블럼 공모전_공모 과제 1부.         3. 노-플라블럼 공모전_참가신청서 1부.   끝.

NEW[경력개발센터]2021년도 10월 Friday Career Chat첨부파일

2021.09.16 Views 889

2021년도 10월 Friday Career Chat   경영대학(원) 학부/MBA 졸업생 교우 및 기업인사 등을 초청하여 재/휴학생들의 관심 취업 분야와 관련된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형성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1. 교우 정보 (모든 세션은 한국어로 진행) -한국산업은행 / 금융공학실-혁신성장정책금융센터/ 산업부 파견 중/ 금융공기업, 공채, 면접, 자기소개서 -비바리퍼블리카(토스) / 데이터분석가/ IT, 데이터, 데이터분석, 직무변경, 프로덕트, 스타트업 -삼성증권 / IPO팀 / IPO, M&A, IB, 기업금융, 증권사 -SK이노베이션 / 시장운영팀 / 영업기획 / 공채 -카카오모빌리티 / T비즈플랫폼팀 / 사업기획 / IT, 사업기획, O2O, 모빌리티 -KBS(한국방송공사) / 예산부 / 공채, 신입, 전략기획, 예산 -금융감독원 / 회계기획감리실 / 금융공기업, 회계사 -맥킨지 / CST/Business Analyst / 컨설팅, 전략 ***맥킨지, 금융감독원, 토스, 삼성증권 신청자가 많아 조기 마감합니다!(21.09.17 11:10 업데이트) ***모든 세션 마감하였습니다:) 11월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신청 후 진행 방법 1) 각 분야 조장 임의 배정 2) 조장은 조원 학생들의 사전질문 취합 및 ZOOM 링크를 교우에게 최소 5일 전 전달 3) 조장은 당일 본인계정으로 ZOOM 개설 4) 조원 당일 참석 여부 확인 5) 조장이 된 경우 다음 달 신청 시 1순위 배정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추후 만족도 조사에 필수 응답(참여했던 학생 중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다음 참여에 제한될 수 있음) *참여한 학생은 경영본관 304호 경력개발센터에서 기념품 수령(메일 또는 문자 안내 예정)   3. 유의사항 *본 프로그램은 경영대학(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 *추후 교우/기업과의 일정 조정으로 시간/날짜/장소 변경될 수 있음 *신청 : 21.9.16.(목)~21.9.27(월) (하기 구글폼으로 신청) 10월 Friday Career Chat 신청하기   4. 문의사항 :  khrr@korea.ac.kr   *포스터 무단 배포 금지

NEW[경력개발센터]2021년도 9월 Friday Career Chat첨부파일

2021.09.01 Views 1050

2021년도 9월 Friday Career Chat   경영대학(원) 학부/MBA 졸업생 교우 및 기업인사 등을 초청하여 재/휴학생들의 관심 취업 분야와 관련된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형성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1. 교우 정보 (모든 세션은 한국어로 진행) -한국산업은행 / 금융공학실-혁신성장정책금융센터/ 산업부 파견 중 -現 딜로이트컨설팅 / Senior Consultant (前 KPMG / SCG / Consultant / 전략기획) -SGI서울보증 / 상품지원부 / 상품개발부/ 상품 개선 관리 -MBN / 제작본부 / 제작PD (예능 프로그램 제작 및 연출) -매일경제 / 증권부/ 기자 -現 IHS Markit / ESG Advisory (前 한국기업지배구조원) -한국투자공사 / 절대수익투자실 / 헤지펀드, 사모채권투자 -우아한형제들 / 마케팅매니저   2. 신청 후 진행 방법 1) 각 분야 조장 임의 배정 2) 조장은 조원 학생들의 사전질문 취합 및 ZOOM 링크를 교우에게 최소 5일 전 전달 3) 조장은 당일 본인계정으로 ZOOM 개설 4) 조원 당일 참석 여부 확인 5) 조장이 된 경우 다음 달 신청 시 1순위 배정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추후 만족도 조사에 필수 응답(참여했던 학생 중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다음 참여에 제한될 수 있음) *참여한 학생은 경영본관 304호 경력개발센터에서 기념품 수령(메일 또는 문자 안내 예정)   3. 유의사항 *본 프로그램은 경영대학(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 *추후 교우/기업과의 일정 조정으로 시간/날짜/장소 변경될 수 있음 *신청 : 21.9.1.(수)~21.9.8(수) (하기 구글폼으로 신청) https://forms.gle/53s6gErSpjT1YWtDA *딜로이트컨설팅 세션의 신청자가 너무 많아서 신청 조기 마감합니다!(21.9.1. 15:57) *신청 가능 세션: 한국투자공사/SGI서울보증/매일경제/MBN(21.9.3. 업데이트)   4. 문의사항 :  khrr@korea.ac.kr   *포스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KMBA]2021-2학기 Korea MBA 심화전공 신청 (3,4학기 재학생만 해당) 안내

2021.08.30 Views 733

2021-2학기 Korea MBA 심화전공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전공필수와 전공선택 수강 순서는 권장이며,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 마지막 학기 때에 해당 전공에 개설되는 선택과목이 6학점 미만일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심화전공 요건을 충족하여 인정받을 경우 추후 학위수여증명서(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에 세부전공영역이 표기되며 학위기에는 표기되지 않습니다. ※ 졸업 전까지 심화전공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졸업여부 사정때 신청했던 심화전공을 철회합니다. ※ FMBA 과목도 KMBA 심화전공의 전공선택과목으로 인정 가능합니다. 다만 세미나, 특강, P/F과목 등 일반 이론 강의가 아닌 과목은 인정이 불가능합니다. ※ 1개의 심화전공까지만 인정됩니다. ※ 심화전공 변경은 재학 중 1회에 한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1. 전공명: 국제경영, 마케팅, 인사조직, 전략, 재무학, 회계학, LSOM, MIS 중 1개만 선택가능   2. 신청자격: 2021학년도 2학기가 3학기 또는 4학기가 되는 재학생   3. 신청기간: 2021.9.13.(월) 10:00 ~ 9.17.(금) 17:00 (신청기간 이후에는 다음 학기 신청 때 가능)   4. 신청방법: 클릭-> 신청서작성하여 신청서 제출 *접수기간에만 활성화 예정   5. 심화전공 과목 확인 :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 교과과정 안내 (https://biz.korea.ac.kr/mba/koreaMBA/curriculum) 에서 확인   6. 신청결과: 2021.9.27(월) 14:00 이후 포탈시스템(http://portal.korea.ac.kr) >> 학적/졸업 >> 학적사항 >> 학적사항 조회에서 전공 확인   7. 심화전공 인정요건: 각 심화전공에 해당하는 기초공통 또는 전공필수 과목 수강 후 전공선택과목 6학점 이상 이수 시 심화전공 인정   신청전공 이수조건 국제경영 기업경제 또는 국제경영 + 해당전공 선택6학점 LSOM 경영통계 또는 OM원론 + 해당전공 선택6학점 인사조직 조직행동론 + 해당전공 선택6학점 마케팅 마케팅관리 + 해당전공 선택6학점 회계학 재무회계 + 해당전공 선택6학점 (~17학번까지: 관리회계는 전공필수/전공선택 중 택1) 재무학 재무관리 + 해당전공 선택6학점 전략 경영전략 + 해당전공 선택6학점 MIS (경영정보시스템) MIS개론 + 해당전공 선택6학점 ■ 심화전공 신청 관련 문의 :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이메일: berry8803@korea.ac.kr, ☎ 02-3290-1303)

*[KMBA]2021-2학기 수강신청 2차 Bidding 결과 안내첨부파일

2021.08.11 Views 830

※ 개인별 2차 Bidding 결과 및 남은 Bidding 점수(잔여점수)는 Bidding 시스템 내 메뉴 BIDDING 결과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별 이메일 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8/17(화)~20(금) 결과 조회 불가: 학부수강신청기간] 비딩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2차 Bidding 결과 관련 안내사항 ① Bidding 점수가 동일한 경우는 하순위의 교과목이 실패 처리되었습니다. ② 분반이 있는 동일한 교과목의 중복 성공한 경우 Bidding 점수가 낮은 분반이 실패 처리되었습니다. ③ 다른 교과목이나 요일이 중복된 경우 Bidding 점수가 낮은 교과목이 실패 처리되었습니다. ④ 2차 Bidding 커트라인의 동점자가 발생 시에는 동점자 모두가 탈락됩니다.   2. 일반수강신청기간 안내사항 ① 일정: 2021년 8월 23일(월) 19:00 ~ 8월 24일(화) 17:00 (선착순 신청) ② URL주소: 일반수강신청 http://sugang.korea.ac.kr/bid ③ 일반수강신청은 비딩사이트에 진행합니다. 신청시간 이전에 비딩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일반수강신청 클릭 후 대기할 경우, 정시에 새로고침 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셔야 합니다. ④ 과목: 2차 Bidding 후 잔여인원이 있는 과목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FMBA과목은 정정수강신청 기간에 신청) ⑤ 2차 Bidding에서 본인의 수강신청이 완료된 경우에는 일반수강신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⑥ 1차와 2차 Bidding에서 성공한 교과목의 삭제(Drop)는 일반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⑦ 수강 인원이 15명 미만인 경우에는 개설되지 않습니다.    3.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사항 ① 일정: 2021년 9월 7일(화) 10:00 ~ 9월 8일(수) 14:00 (선착순 신청) ② URL주소: 정정수강신청 http://sugang.korea.ac.kr/graduate ③ 과목: 일반수강신청 후 잔여인원이 있는 과목 / FMBA 교과목의 잔여석에 한하여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④ Drop은 정해진 정정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정정기간 종료 후에는 예외없이 Drop 불가 & F학점으로 처리됩니다. ⑤ F학점은 성적증명서에 표기되지 않으며, 평균 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F학점을 받으실 경우, 다음 학기 장학금 수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폐강과목신청자 수강정정기간 안내사항 ① 일정: 2021년 9월 8일(수) 14:30 ~ 9월 8일(수) 16:30 (선착순 신청) ② URL주소: 정정수강신청 http://sugang.korea.ac.kr/graduate ③ 폐강과목수강신청자에 한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5. 전후반 과목 신청 안내사항 ① 전후반 과목은 시간이 중복되어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므로 강의계획서의 강의일정과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② 과목의 일정(강의시간)이 중복되어 수강을 하실 수 없는 경우 과목 이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KMBA]2021-2학기 수강신청 1차 Bidding 결과 안내첨부파일

2021.08.10 Views 749

※ 개인별 1차 Bidding 결과 및 남은 Bidding 점수 (잔여점수)는 Bidding 시스템 내 메뉴 BIDDING 결과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별 이메일 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8/17(화)~20(금) 결과 조회 불가: 학부수강신청기간] 비딩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1차 Bidding 결과 관련 안내사항 ① Bidding 점수가 동일한 경우는 하순위의 교과목이 실패 처리되었습니다. ② 분반이 있는 동일한 교과목의 중복 성공한 경우 Bidding 점수가 낮은 분반이 실패 처리되었습니다. ③ 다른 교과목이나 요일이 중복된 경우 Bidding 점수가 낮은 교과목이 실패 처리되었습니다. ④ 1차 Bidding 커트라인의 동점자가 발생 시에는 동점자 모두가 탈락되며, 2차 Bidding을 다시 해야 합니다.   2. 2차 Bidding 일정 안내 ① 일정: 2021년 8월 11일(수) 10:00 ~ 8월 12일(목) 15:00 (결과공지: 2021년 8월 12일(목) 18:00) ② URL주소: 2차 Bidding http://sugang.korea.ac.kr/bid (1&2차 비딩주소 동일) ③ 2021-2학기 최대학점은 15학점으로 최대학점을 초과한 수강신청은 불가합니다.단, 최소이수학점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④ 2차 Bidding은 잔여인원이 있는 교과목에 한합니다. ⑤ 2차 Bidding은 남은 점수 내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1차 Bidding에서 실패한 교과목에 해당하는 점수는 환원됩니다.   3. 일반수강신청기간 안내사항 ① 일정: 2021년 8월 23일(월) 19:00 ~ 8월 24일(화) 17:00 (선착순 신청) ② URL주소: 일반수강신청 http://sugang.korea.ac.kr/bid ③ 일반수강신청은 비딩사이트에 진행합니다. 신청시간 이전에 비딩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일반수강신청 클릭 후 대기할 경우, 정시에 새로고침 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셔야 합니다. ④ 과목: 2차 Bidding 후 잔여인원이 있는 과목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FMBA과목은 수강정정 기간에 신청) ⑤ 2차 Bidding에서 본인의 수강신청이 완료된 경우에는 일반수강신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⑥ 1차와 2차 Bidding에서 성공한 교과목의 삭제(Drop)는 일반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⑦ 수강 인원이 15명 미만인 경우에는 개설되지 않습니다.   4.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사항 ① 일정: 2021년 9월 7일(화) 10:00 ~ 9월 8일(수) 14:00 (선착순 신청) ② URL주소: 정정수강신청 http://sugang.korea.ac.kr/graduate ③ 과목: 일반수강신청 후 잔여인원이 있는 과목 / FMBA 교과목의 잔여석에 한하여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④ Drop은 정해진 정정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정정기간 종료 후에는 예외없이 Drop 불가 & F학점으로 처리됩니다. ⑤ F학점은 성적증명서에 표기되지 않으며, 평균 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F학점을 받으실 경우, 다음 학기 장학금 수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폐강과목신청자 수강정정기간 안내사항 ① 일정: 2021년 9월 8일(수) 14:30 ~ 9월 8일(수) 16:30 (선착순 신청) ② URL주소: 정정수강신청 http://sugang.korea.ac.kr/graduate ③ 폐강과목수강신청자에 한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6. 전후반 과목 신청 안내사항 ① 전후반 과목은 시간이 중복되어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므로 강의계획서의 강의일정과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② 과목의 일정(강의시간)이 중복되어 수강을 하실 수 없는 경우 과목 이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MBA][FMBA] 2021-2학기 수강신청 및 수업시간표 안내(2021.07.30)첨부파일

2021.07.30 Views 611

2021-2학기 FMBA 수업시간표를 첨부와 같이 공지합니다.  ※ 강의 계획안 조회 방법 (미입력 교과목은 8월 초 업데이트 예정) 포탈(http://portal.korea.ac.kr) → 수업 → 강좌조회 → 대학원 전공과목 → 경영전문대학원 →  Finance MBA 선택 후 조회 클릭 ⇒ 해당 교과목의 학수번호 클릭   ■ 수강신청 일정    ① FMBA 일반 수강신청(선착순): 2021년 8월 23일(월) 10:00 ~ 8월 24일(화) 17:00 (수강신청 사이트 통해 신청/ https://sugang.korea.ac.kr/graduate)   ② KMBA 추천과목 수강신청(선착순): 2021년 8월 23일(월) 10:00 ~ 8월 24일(화) 17:00 (수강신청 사이트가 아닌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 추후 링크 재안내 예정)    ③ FMBA 과목 수강정정 및 Korea MBA 일반 과목 (잔여석) 수강 신청: 2021년 9월 7일(화) 10:00 ~ 9월 8일(수) 14:00  (수강신청 사이트 통해 신청/ https://sugang.korea.ac.kr/graduate)   ■ 수업기간 및 수업시간   ① 개강일은 9월 1일(수) (수업시간: 19:00~22:00) 입니다.   ② 전/후반 개강일은 아래 일정을 참고 바랍니다.     - 1.5학점 전반8주 : 9월 1일(수) ~ 10월 26일(화)     - 1.5학점 후반8주 : 10월 27일(수) ~ 12월 21일(화)   ③ 과목별 자세한 수업 일정과 시간은 교수님 강의계획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MBA]2021-2 KUBS MBA 졸업생 르네상스 프로그램 수강신청 안내첨부파일

2021.07.23 Views 643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는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에서 MBA 졸업생들이 지속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MBA 졸업생 르네상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UBS MBA 졸업생이면 누구나 졸업 후 5년간 Korea MBA 프로그램에서 개설되는 전공 선택 과목을 신청할 수 있으며, 출석률과 과제 참여 등에 따라 수강 증명서도 발급할 예정이오니 교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반 르네상스 수강신청   1. 수강신청 • 대상 : 졸업 후 5년 이내의 MBA 졸업생 • 수강과목: Korea MBA 전공 선택 과목 (2021학년도 2학기 르네상스 프로그램 시간표 첨부) • 신청기간: 2021. 8. 16(월) 10:00 ~ 18(수) 16:00 • 신청방법: 신청하기(8. 16(월) 10:00 OPEN)※ 포탈 ID/PW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하므로, 신청 전 ID/PW를 포탈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인원: 과목당 선착순 5명 • 수강비 : 1.5학점-15만원, 3학점-30만원 • 수강신청 결과: 8. 19(목) 개별 통보 (신청 시 휴대폰, 이메일 정확하게 기재. 등록대상자에게는 등록 방법 함께 안내) - 신청자가 5명 이상일 경우, 6명~10명까지 대기자로 등록되고, 먼저 신청한 5명 중 취소자가 생길 시 개별 연락 -재학생 수강신청 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되며 르네상스 신청도 취소됨 ※ 동일한 과목을 중복하여 신청 시 최종 신청분을 기준으로 대기자 처리함. (예 : 동일한 과목 1번째, 6번째 중복 신청 시 최종 신청인 6번째 신청한 것으로 처리되어 대기자로 처리하므로 1회만 클릭할 것)   ※ FMBA 전공선택 신청자는 르네상스 수강신청 시스템이 아닌 강윤정(yunjung@korea.ac.kr)담당자에게 메일 전송하여 신청.(FMBA 전공선택은 FMBA 졸업생만 신청 가능)   2. 강의계획서 확인 http://portal.korea.ac.kr (로그인 하지 않고 확인 가능) → 오른쪽 하단 메뉴 중 수강신청 → 대학원 수강신청 → 대학원 전공과목 → 년도/학기: 2021학년도/2학기, 학과선택: 경영전문대학원/Korea MBA 선택 후 조회 → 학수번호 클릭 시 강의계획서 확인 가능.   3. 학사운영 • 수강일정: 2021.9.1(수) ~ 12. 21(화) • 전/후반 개강일은 아래 일정을 참고 바랍니다. - 1.5학점 전반8주 : 9월 1일(수) ~ 10월 26일(화) - 1.5학점 후반8주 : 10월 27일(수) ~ 12월 21일(화)   4. 수강 증명서 발급 • 아래 조건 모두 충족 시 해당 과목 B학점 이상 이수자에게 수강증명서 발급 (신청자에 한함) • 아래 조건 미충족시 해당 과목 Fail 처리 및 수강 증명서 미 발급 - 출석률 80% 이상 - Team Project 및 중간/기말 고사 참여 - 출석률 80% 미만 시 향후 수강 제한 예정 - 프로그램에서 전체 누적 2회 이상 F학점을 취득한 경우, 이후 수강 대상에서 제외된다.     ▶2020-1학기 재학생 대상 르네상스 수강신청(졸업 후 3년간 르네상스 무료 수강 가능)   1. 수강신청 • 대상 : 2020학년도 1학기 MBA 재학생 대상 • 수강과목: Korea MBA 전공선택, 기초공통, 전공필수 (특수교과 제외/ 2021학년도 2학기 르네상스 프로그램 시간표 첨부) • 신청기간: 2021. 8. 16(월) 10:00 ~ 18(수) 16:00 • 신청방법: 신청하기(8. 16(월) 10:00 OPEN) ※ 포탈 ID/PW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하므로, 신청 전 ID/PW를 포탈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인원: 과목당 선착순 5명(TO 별도 배정) • 수강비 : 최대 2과목 무료(3번째 과목부터는 일반 르네상스 수강자와 함께 선착순 경쟁&기부금 납부 필요 / 1.5학점-15만원, 3학점-30만원) • 수강신청 결과: 8. 19(목) 개별 통보 (신청 시 휴대폰, 이메일 정확하게 기재. 등록대상자에게는 등록 방법 함께 안내) - 신청자가 5명 이상일 경우, 6명~10명까지 대기자로 등록되고, 먼저 신청한 5명 중 취소자가 생길 시 개별 연락 -재학생 수강신청 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되며 르네상스 신청도 취소됨 ※ 동일한 과목을 중복하여 신청 시 최종 신청분을 기준으로 대기자 처리함. (예 : 동일한 과목 1번째, 6번째 중복 신청 시 최종 신청인 6번째 신청한 것으로 처리되어 대기자로 처리하므로 1회만 클릭할 것)   ※ FMBA 신청자는 르네상스 수강신청 시스템이 아닌 강윤정(yunjung@korea.ac.kr)담당자에게 메일 전송하여 신청.(FMBA 전공은 FMBA 졸업생만 신청 가능)   2. 강의계획서 확인 http://portal.korea.ac.kr (로그인 하지 않고 확인 가능) → 오른쪽 하단 메뉴 중 수강신청 → 대학원 수강신청 → 대학원 전공과목 → 년도/학기: 2021학년도/2학기, 학과선택: 경영전문대학원/Korea MBA 선택 후 조회 → 학수번호 클릭 시 강의계획서 확인 가능.   3. 학사운영 • 수강일정: 2021.9.1(수) ~ 12. 21(화) • 전/후반 개강일은 아래 일정을 참고 바랍니다. - 1.5학점 전반8주 : 9월 1일(수) ~ 10월 26일(화) - 1.5학점 후반8주 : 10월 27일(수) ~ 12월 21일(화)   4. 수강 증명서 발급 • 아래 조건 모두 충족 시 해당 과목 B학점 이상 이수자에게 수강증명서 발급 (신청자에 한함) • 아래 조건 미충족시 해당 과목 Fail 처리 및 수강 증명서 미 발급 - 출석률 80% 이상 - Team Project 및 중간/기말 고사 참여 - 출석률 80% 미만 시 향후 수강 제한 예정 - 프로그램에서 전체 누적 2회 이상 F학점을 취득한 경우, 이후 수강 대상에서 제외된다.      

[일반]해군사관학교 주관 제52회 해양학술세미나 개최 첨부파일

2021.07.23 Views 686

[해군사관학교 주관 제52회 해양학술세미나 개최 ] 1. 일시/장소 : ’21. 10. 7.(목) / 해사 대형강의실 및 웅포강당(온·오프라인 병행) 2. 참석대상 : 사관생도, 대학생 3. 발표분과 : 해양안보, 해양리더십 등 2개 분과 4. 추진중점   가. 코로나 19 고려 및 타 지역 일반대학생 적극적 참가를 위해 zoom 이용 비대면 세미나 병행   나. 사관생도 및 대학생이 발표 및 토론, 사회를 보는 학부생 중심의 세미나 개최 5. 원고 접수 및 발표자 선정 일정   가. 생도 및 대학생 발표 안건(한글) 접수 : ’21. 8.31.(화)      1) 제출양식       가) 분량 : A4용지 5장 내외, 글자크기 10~12pt       나) 저자 표시 : 00대학교 00학과 0학년 홍길동       다) 연락처 : 이메일 및 핸드폰 번호       라) 발표 서식 : 논문서식 참고하되 자기 주장이 잘 어필될 수 있는 형식(자유형식)     2) 접수처      가) 우편 접수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 1 사서함 88-5      나) 이메일 접수 : ocean@mnd.go.kr      다) 전화 문의 : 055-907-5382  나. 발표자 선정 : ’21. 9.15.(수)     * 발표자 및 분과별 발표자 외 우수원고 투고자 선정결과 해군사관학교 해양연구소 게시판 게시 및 전화(문자) 통보  다. 선정된 발표자 세미나 발표안건(PPT) 제출 : ’21. 9. 24.(금)   붙임: 제52회 해양학술세미나(대학생 초청) 계획 1부.   끝.  
  • 1
  • 2
  • 3
  • 4
  • 5
  • 마지막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