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Finance MBA 송년의 밤 개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시간

2019.12.27 Views 3537 홍보실

Finance MBA 송년의 밤 개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시간

 

 

2019년 Finance MBA(이하 F-MBA) 송년의 밤 행사가 12월 21일(토) 코드야드메리어트 남대문 호텔 3층 한양룸에서 열렸다. 12기 이승철 원우, 13기 이가연 원우가 사회를 맡아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앞서 내빈 소개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엔 김재욱 원장을 비롯해 이한상 총무처장, 유원상 MBA 부원장, 김중혁 경영대 부학장, 나현승 F-MBA 주임교수, 박진관 교수, 남우성 F-MBA 교우회장, 2015년 K-MBA회장 이경준 교우, F-MBA 12기 원우회장 연석흠 원우를 비롯한 F-MBA 재학생 50여명이 참석해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 했다.

 

 

먼저 김재욱 원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김재욱 원장은 “올해 풀타임 MBA에서 파트타임 MBA로 바뀌었는데, 앞으로도 좀 더 많은 분들이 F-MBA를 참여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졸업하는 12기에겐 축하의 인사를 드리고 13기는 남은 한해 잘 마무리 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남우성 F-MBA 교우회장은 “초청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자랑스러운 12기, 13기가 될 수 있도록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12기 원우회장 연석흠 원우는 “12기 원우들에게 2년 동안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며 “13기 원우들은 이제 선배의 입장에서 14기와 함께 F-MBA를 잘 이끌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후 새로 선출된 13기 원우회장의 답사가 이어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1부가 종료됐다.

 

2부에선 식사와 함께 2019 F-MBA 추억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을 함께 시청하면서, 원우들은 지난 한 해를 떠올리며 원우애를 더욱 돈독히 했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 원우들의 축하공연도 눈길을 끌었다.

 

3부에선 13기 정현준 원우의 진행으로 퀴즈 및 추첨행사가 이어졌으며 단체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Finance MBA 송년의 밤 사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