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경영대학 국제실 번역 조교 채용 공고>
국제실에서는 경영대학의 얼굴인 경영대 홈페이지 영문화 작업을 담당할 경영대 학부생 조교를 모집합니다.
<급여- 아래의 기준에 맞추어 지급합니다.>
- 국문 200-249단어 기준: 교내 시급 1시간 (8,400원)
- 국문 250-350단어 기준: 교내 시급 1.5시간
- 국문 351-400단어 기준: 교내 시급 2시간 (16,800원)
- 채용 인원: 경영대 학생 5명 (재학생, 휴학생, 제한 없음)
- 재택근무 기준, 요청문 전달 후 48시간 이내 이메일 회신, 회신 지연이 반복될 시 향후 번역 의뢰에서 제외
- 1개월에 한번씩 국제실 주관 번역 조교 미팅 참여 필수(번역 내용 피드백 및 용어 설명 등)
- 번역의뢰양은 일정하지 않고, 매월 다르므로 급여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음, 빠른 회신/번역의 질이 훌륭할 시에 더 많이 의뢰할 예정
- 번역내용: 경영대 공지사항, 홍보기사, 기타 경영대 관련 자료 등
- 한국어와 영어가 모두 원어민 수준이어야 함 (재외국민 환영, Bilingual 혹은 영어권 장기거주자 등)
- 번역업무 (아르바이트) 유경험자
-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우선 채용 (자기소개서에 기술)
- 이력서(번역업무 관련 경험 위주) 및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사본을 kubsintl@korea.ac.kr (3290-5363) 으로 보내주세요.
- 마감: 2019년 3월 18일 (월) 오후 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