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제 29기 대림수암장학문화재단 장학생 선발 요강
2. 추천대상
3. 지원자격
6. 선발 일정
8. 제출기한 : 2018년 1월 17일(수) 16:00까지
9. 제출처 : 경영대학 행정실(경영본관 103호)
1. 취지
대림수암장학문화재단은 매년 대학에서 유능한 인재를 선발하여 그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주인이 될 학생들이 더 멀리 보고, 더 크게 생각 할 수 있어야 21세기 우리나라의 성장 발전에 또 한번의 기적이 일어날 수 있음을 잊지 않고 변함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2. 추천대상
- 2018년 2학년 1학기 학생 대상 (1학년 1·2학기 이수 완료자)
- 상경계열, 공학계열(2명 이내)
- 선발 대상 전공계열 게시판을 통해 학생 직접 지원 요청
3. 지원자격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 부/모 연소득 합산 6,000만원 이하이면서 부/모 연간 순수재산세 주택(또는 토지, 건물) 합산 60만원 이하인 자
4. 지원 규모 및 지급 방법
- 지원 규모 : 2, 3, 4학년 6개 학기 등록금 및 교재비
- 지급 방법 : 재단 사무국에서 본인에게 통보, 소집 후 학교로 지급
5. 장학금 지급 중지 사유
- 선발 구비 서류 등을 허위로 작성하는 경우
- 장학금 수혜기간 중 학업성적이 평점평균 3.0점 이하 2회 발생 경우
- 모교 학칙에 의해 징계처분을 받는 경우
- 기타 재단 사무국이 그 필요성을 인정하는 경우
6. 선발 일정
일 정 | 구 분 | 비 고 |
2018.02.12 | 면접심사 | 면접심사 장소 및 시간 개별통보 |
2018.02.13 |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
2018.02.23 | 장학금 수여식 | 수여식 장소 및 시간 개별통보 |
※ 위 일정은 재단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통지 예정
7. 제출 서류
1) 장학생 지원서 (별첨 양식 참조)
2) 자기소개서 (별첨 양식 참조)
3) 학업계획서 (별첨 양식 참조)
4) 담당교수 추천서 (별첨 양식 참조)
5) 1학년 1, 2학기 성적증명서
6) 가족관계증명서 원본 1부
7) 부/모의 2017년 소득 증빙자료 각 1부(2017년도 소득 증빙 자료 제출 불가능 시, 2016년도 자료 제출 가능)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근무처 발급)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세무서 발급)
8) 부/모의 2017년 지방세 세목별과세증명서 (주민센터 발급) 각 1부
8. 제출기한 : 2018년 1월 17일(수) 16:00까지
9. 제출처 : 경영대학 행정실(경영본관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