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공지사항
** 201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추가 등록 안내 ** 반드시 아래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신 후 고지서 출력을 해주세요. | |
등록기간 |
정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을 위한 추가 및 최종 등록기간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해당 기간에 고지서를 재출력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추가등록: 2011. 9. 2 (금) 9:00 - 9. 6 (화) 16:00 최종등록: 2011. 9. 16 (금) 9:00 - 9. 20 (화) 16:00 |
고지서출력 |
추가등록은 9. 1 (목) 오전 10시 이후 최종등록은 9. 15 (목) 오전 10시 이후 ▶▷고지서출력은 여기 클릭◁◀ 가. 기타납입금 내역을 필히 확인하시고 본인이 납부하고자 하는 선택납부항목에 체크 후, 출력하세요. 나. 납부하고자 하는 금액은 일괄납부하여야 하며 추후 추가납부 혹은 환불 불가합니다. * 고지서 레이아웃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분은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
등록방법① |
※ 학부 2009, 2010, 2011학번은 다음 <방법①>만 가능 |
<방법①> 기간 내 24시간 고지서에 기재된 본인 고유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수취인이 학생명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로 기타납입금을 포함한 등록금 총계를 정확하게 전액 일괄 송금합니다. 가. 금액을 나누어 입금할 수 없으니 필히 사전에 본인 이체 한도 확인 바람. (ATM 1회 이체한도: 600만원) 나.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됨. 다. 전국 모든 은행 창구, ATM,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가능함. 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