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공지사항
광고대행사 komako에서 예비 광고인을 위한 프로그램 1기를 모집합니다. 활동 기간은 6월부터 10월까지이며, 제작현장 참가 및 광고캠페인 모니터링 등 광고업무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코마코 "THE KEY" 1기 운영계획(案)
-코마코 "THE KEY"란?
-지원자격: 광고에 대한 열정을 가진 정규 대학 재학생
-모집분야: AE, 카피라이터, 아트디렉터, 미디어, 마케팅 전 분야
-지원기간: 15년 6월 15일(월)까지 (면접은 22일부터 진행예정)
-문의사항: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 문의바람 (key@komaco.co.kr)
코마코 "THE KEY" 1기 운영계획(案)
-코마코 "THE KEY"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를 가진 예비광고인으로 당사의 광고 캠페인에 대한 모니터링 활동, 프로젝트별 제작현장 참가, 정기적인 미션 수행 등을 통해 광고업무에 대한 실제 체험을 하는 대학생 기획/제작/프로모션 활동참여, 집단
-2015년 "THE KEY" 1기 연간일정표
구분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정기모임 일정 |
MT로 대체 (일정 미정) |
7/9(목) | 8/6(목) | 9/3(목) | 10/1(목) |
광고직종탐구 | X | AE | 제작 | 매체 | 브랜드 |
광고모니터링 | X | 6월신규광고 및 경쟁사 |
7월신규광고 및 경쟁사 |
8월신규광고 및 경쟁사 |
9월신규광고 및 경쟁사 |
트렌드보고서발표 | X | 1조 | 2조 | 3조 | 4조 |
기타 | 발대식 | 촬영장방문 | 해단식 |
광고직종탐구
개요: 광고대행사의 여러 직종의 역할과 요구되는 자질 및 능력에 대한 강의,
성공광고캠페인 등 주제당 30분 정도로 발표자료 및 유인물 등 강의자료 준비
강사섭외 : 직종별 희망자 접수 후 MT 전까지 강사섭외 완료
광고모니터링
개요: 전달 신규광고에 대한 의견 수집 및 토론 & 경쟁사 광고 비교
진행방식: 정기모임 전 사전주제 전달 후 모임 중 설문지 또는
자유토론을 통한 의견수렴
트렌드보고서 발표
개요: 조별로 주제를 선정, 인터뷰, 조사 또는 자료 등을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소비자트렌드 분석
진행방식: 4개조로 구성(팀당 4명), 정기모임시 PPT를 이용 발표
성공광고캠페인 등 주제당 30분 정도로 발표자료 및 유인물 등 강의자료 준비
강사섭외 : 직종별 희망자 접수 후 MT 전까지 강사섭외 완료
광고모니터링
개요: 전달 신규광고에 대한 의견 수집 및 토론 & 경쟁사 광고 비교
진행방식: 정기모임 전 사전주제 전달 후 모임 중 설문지 또는
자유토론을 통한 의견수렴
트렌드보고서 발표
개요: 조별로 주제를 선정, 인터뷰, 조사 또는 자료 등을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소비자트렌드 분석
진행방식: 4개조로 구성(팀당 4명), 정기모임시 PPT를 이용 발표
※ 수시모임을 통해 촬영장 방문, 광고제작 및 경쟁PT 아이디어미팅 - 소비자조사 등의 활동
※ 문의사항 : 경영지원본부 (김희순차장:02-2250-6432)
-지원자격: 광고에 대한 열정을 가진 정규 대학 재학생
-모집분야: AE, 카피라이터, 아트디렉터, 미디어, 마케팅 전 분야
-지원기간: 15년 6월 15일(월)까지 (면접은 22일부터 진행예정)
-문의사항: 기타 궁금한 사항은 메일 문의바람 (key@komac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