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공지사항
2015년 1학기 경영영어 분반, 교재 및 강의실 안내입니다.
1. 강의기간: 2015년 3월 18일(수) ~ 2015년 6월 11일(목) [총22회 수업]
※ 개강일
- 월수반: 3월 18일(수) 개강
- 화목반: 3월 19일(목) 개강
※ 중간고사 기간은 휴강입니다.
2. 분반: 첨부된 분반 안내 자료 확인
- 경영영어Ⅰ 월수 12:00-12:50, LP 108호
- 경영영어Ⅰ 화목 12:00-12:50, LP 216호
- 경영영어Ⅱ 월수 08:00-08:50, LP 218호
- 경영영어Ⅱ 월수 12:00-12:50(A), LP 218호
- 경영영어Ⅱ 월수 12:00-12:50(B), 현차관 B301호
- 경영영어Ⅱ 화목 12:00-12:50(A), 현차관 B202호
- 경영영어Ⅱ 화목 12:00-12:50(B), 현차관 B204호
- 경영영어Ⅱ 화목 12:00-12:50(C), 현차관 B206호
- 경영영어Ⅱ 화목 18:30-19:20, 현차관 B202호
3. 교재
- 경영영어Ⅰ: Best Practice [Intermediate]
- 경영영어Ⅱ: Best Practice [Upper Intermediate]
※ 중앙지하광장 유니스토어에서 첨부와 같이 각 해당 레벨 별 교재를 반드시 구입하여 수업 첫날부터 지참하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했던 교재를 공유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하며, 반드시 새 교재를 준비해오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또는 면제를 기대하고 교재를 구입하지 않는 경우에는 직접 복사본을 준비해야 합니다. (외국어센터 요청사항입니다)
4. 유의사항
1) 기존 Fail한 학생의 경우 패널티 10만원(하나은행, 391-904544-21137)을 납부해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따라서 패널티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현재 명단에 있더라도 추후 자동 취소됩니다.
2) 신청자 현황에 따라 분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학기 중에는 50분 수업으로 다소 수업시간이 짧아 지각 시 수업흐름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아래의 지각 및 결석 처리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여 수업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외국어센터 요청사항입니다)
- 결석 4회 이상 Fail 처리(50분 수업 기준)
- 지각(5분 이상) 3회 시 결석 1회 처리(50분 수업 기준)
- 15분이상 지각 시 결석 1회 처리(50분 수업 기준)
4) 수강취소는 개강 전(3월17일(화) 오후2시)까지만 가능하며, 수강취소는 이메일(shjin@korea.ac.kr) 신청만 가능함. 개강 이후 휴학 및 개인사정 등 취소가 불가하므로 이 경우에도 패널티 부과대상이 됩니다.
첨부
1. 2015-1 경영영어 스케줄
2. 2015-1 경영영어 분반 안내
3. 경영영어Ⅰ 교재 표지
4. 경영영어Ⅱ 교재 표지
1. 강의기간: 2015년 3월 18일(수) ~ 2015년 6월 11일(목) [총22회 수업]
※ 개강일
- 월수반: 3월 18일(수) 개강
- 화목반: 3월 19일(목) 개강
※ 중간고사 기간은 휴강입니다.
2. 분반: 첨부된 분반 안내 자료 확인
- 경영영어Ⅰ 월수 12:00-12:50, LP 108호
- 경영영어Ⅰ 화목 12:00-12:50, LP 216호
- 경영영어Ⅱ 월수 08:00-08:50, LP 218호
- 경영영어Ⅱ 월수 12:00-12:50(A), LP 218호
- 경영영어Ⅱ 월수 12:00-12:50(B), 현차관 B301호
- 경영영어Ⅱ 화목 12:00-12:50(A), 현차관 B202호
- 경영영어Ⅱ 화목 12:00-12:50(B), 현차관 B204호
- 경영영어Ⅱ 화목 12:00-12:50(C), 현차관 B206호
- 경영영어Ⅱ 화목 18:30-19:20, 현차관 B202호
3. 교재
- 경영영어Ⅰ: Best Practice [Intermediate]
- 경영영어Ⅱ: Best Practice [Upper Intermediate]
※ 중앙지하광장 유니스토어에서 첨부와 같이 각 해당 레벨 별 교재를 반드시 구입하여 수업 첫날부터 지참하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했던 교재를 공유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하며, 반드시 새 교재를 준비해오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또는 면제를 기대하고 교재를 구입하지 않는 경우에는 직접 복사본을 준비해야 합니다. (외국어센터 요청사항입니다)
4. 유의사항
1) 기존 Fail한 학생의 경우 패널티 10만원(하나은행, 391-904544-21137)을 납부해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따라서 패널티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현재 명단에 있더라도 추후 자동 취소됩니다.
2) 신청자 현황에 따라 분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학기 중에는 50분 수업으로 다소 수업시간이 짧아 지각 시 수업흐름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아래의 지각 및 결석 처리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여 수업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외국어센터 요청사항입니다)
- 결석 4회 이상 Fail 처리(50분 수업 기준)
- 지각(5분 이상) 3회 시 결석 1회 처리(50분 수업 기준)
- 15분이상 지각 시 결석 1회 처리(50분 수업 기준)
4) 수강취소는 개강 전(3월17일(화) 오후2시)까지만 가능하며, 수강취소는 이메일(shjin@korea.ac.kr) 신청만 가능함. 개강 이후 휴학 및 개인사정 등 취소가 불가하므로 이 경우에도 패널티 부과대상이 됩니다.
첨부
1. 2015-1 경영영어 스케줄
2. 2015-1 경영영어 분반 안내
3. 경영영어Ⅰ 교재 표지
4. 경영영어Ⅱ 교재 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