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UBS 소식
더 넓은 세상으로의 도약… 경영대학(원) 제116회 학위수여식 개최
제116회 경영대학(원) 학위수여식이 2월 24일(금) 고려대 인촌기념관 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용 학장을 비롯한 경영대학 교수진이 참석했다. 학위수여식의 주인공인 경영대학 및 경영전문대학원 졸업생들은 인촌기념관 대강당에 모여 글로벌 리더로서의 첫발을 내디뎠다.
김상용 학장은 졸업식사에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많은 제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정진하며 꿈을 키워온 졸업생들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고 말하며 “경영대학에서 배우고 깨우친 지식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와 공동체를 위해 기여하는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으론 한국 프랜차이즈협회장 정현식 교우의 졸업축사와 졸업생 대표 정동규(경영18) 씨의 졸업생답사가 이어졌다. 정동규 씨는 졸업생 답사에서 “경영대학에서 ‘함께’가 가진 위대한 힘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며 “졸업생 모두의 앞날에 꿈과 행복이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우수 졸업생 시상이 이뤄졌다. 총장상은 △학부 정동규 학생 △Korea MBA 신승민 학생이 수상했다. 원장상은 △Executive MBA 양석용 학생 △Korea MBA 양하나 학생 △Finance MBA 도유상 학생에게 돌아갔다.
이후 전체 졸업생에 대한 학위기 수여가 진행됐으며 학위기는 김상용 학장이 직접 수여했다. 이어서 졸업생들이 구호에 맞춰 학사모를 던지는 졸업 축하 세레모니와 교가 제창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한편 올해 학위 수여자는 △학사 423명 △석사 85명 △박사 13명 △MBA 전기 269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