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UBS 소식
= 교수, 학생에게 기증받은 도서 600여권 배포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정보 도서관인 수당학술정보관이 4월 1일 경영대 교수들과 학생, 단체로부터 기증받은 도서를 경영대생들에게 나누어 주는 ‘KUBS Book Crossing Day'를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진행된 도서 나눔 행사는 교수 및 학생들로부터 기증받은 경영학 관련 도서 600여권이 마련됐다.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LG-POSCO관 로비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꺼번에 수 십 여명의 학생이 한꺼번에 몰렸으며, 도서 교환과 기증이 즉석에서 활발히 이뤄졌다.
행사장 한 쪽에 마련된 방명록에는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 ‘교수님 감사드린다’는 내용을 비롯해 외국인 학생들도 영어로 남긴 감사의 글이 가득했다.
김송희(경영07) 씨는 “평소 구하기 어려웠던 좋은 책을 받게 돼 너무 감사하다”며 “기증도서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통로가 학교 내에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도서 나눔 행사를 기획한 최지혜 수당학술정보관 사서는 “단순히 책을 나누어 본다는 의미를 넘어 책을 통해 경영대 가족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나눔의 의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행사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 이충규/사진 강은일)
* 사진설명 : 행사장에서 기증 도서를 고르고 있는 경영대생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