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오늘의 설렘과 열정을 잃지 말길” … AMP 97기 입학식 성료

2024.03.26 Views 347 홍보팀

“오늘의 설렘과 열정을 잃지 말길” … AMP 97기 입학식 성료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dvanced Management Program, 이하 AMP) 제97기 입학식(이하 입학식)이 3월 11일 LG-POSCO관 SUPEX HALL에서 열렸다. 경영전문대학원의 AMP는 정부, 기업, 공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 종사하는 최고경영자들에게 최신의 경영이론과 기법을 교육하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의 기회를 제공하는 과정이다. 이날 입학식에는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구성원이 된 97기 AMP 원우들을 축하하기 위해 김상용 원장, 김석균 AMP 주임교수, 이동석 AMP 총교우회장 등이 자리했다. AMP 총교우회의 임원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상용 원장은 “신입 원우들은 이 세대를 이끌어나갈 뛰어난 리더의 자질을 갖고 있다”며 “AMP를 거치며 이 시대의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걸맞은 업그레이드된 리더가 되어 있을 것”이라 말했다. 이어 “고려대학교 자유·정의·진리의 이념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좋은 인연을 오래도록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음으로 이동석 AMP 총교우회장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것이 육체적으론 힘들 수 있지만 그만큼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모두가 성공적으로 수료하고 교우회와 함께하는 날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함께 교가를 제창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입학식은 마무리됐다. 이후 AMP 97기 원우들은 고려대학교 캠퍼스 투어, 이용재 국제금융센터 원장의 특강, 만찬 등을 즐기며 새로운 시작의 설렘을 가슴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