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2018 G-MBA 교우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돼

2018.11.20 Views 2869 경영대학

2018 G-MBA 교우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돼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김재욱) Global MBA(이하 G-MBA) 과정의 ‘교우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는 지난 11월 16일(금) 19시 30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노벨라 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욱 경영전문대학원장, 이동원 MBA 부원장, 유용근 G-MBA 주임교수, 김광현 G-MBA 신임 주임교수 등을 비롯해 약 80명의 교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 행사는 G-MBA 10기 손영수 교우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손 교우는 “다른 기수 교우들과 만나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다. 어떻게 하면 자주 만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있다. 오늘 와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라고 환영의 말을 전했다.

전 총동문회장 이경섭 포스코건설 상무는 “송년회를 한 지 8년째 되는 것 같은데, 매년 만날 때마다 반가운 마음을 감출 수 없다.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동원 MBA 부원장 또한 “G-MBA가 그동안 많이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교우님들 덕분이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축사를 전했다.

 


1부 행사가 끝난 후 건배사를 외치고 만찬을 즐기며 교우들끼리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마련됐다. 바쁜 일정 중에도 행사장을 찾은 김재욱 원장은 2부 행사 시작 전 교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 원장은 “오늘을 충분히 즐기길 바란다. 2018년을 잘 마무리하고 건강하게 새해를 맞으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이벤트 퀴즈와 행운권 추첨이 진행됐으며, 네트워킹 시간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