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GMBA와 CEMS 외국인 학생 위한 교우 패널 토크 열려

2017.12.05 Views 2708 경영대학

GMBA와 CEMS 외국인 학생 위한 교우 패널 토크 열려
 
GMBA와 CEMS의 학생들을 위한 ‘2017 GMBA/CEMS Alumni Panel Talk’ 가 11월 3일 열렸다.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경력을 발전시킨 졸업생들과 재학생 간 네트워킹 기회를 갖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18명의 외국인 학생이 참석했다.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 GMBA 졸업생인 Robert Grey, Kevalin Suwannachat, Teh Hoan Jiun, Leah Michelle Sembrano씨가 패널로 참석해 자신들의 경험을 아끼지 않고 공유했다. 특히, 성공적인 커리어 목표 달성(취업)을 위해 남은 수학기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학교 또는 개별 네트워크 및 리소스를 어떻게 나의 취업과 경력 관리에 잘 활용할 수 있을지 등에 대해 이야기가 오갔다. 

한편, 2017년 전기에 입학한 GMBA/CEMS 과정 학생은 총 72명이며 이 중 외국인 학생은 총 14개국 22명이다. GMBA과정 중 12명은 CEMS 복수학위를 받게 된다.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은 2015년부터 CEMS Global Alliance 정회원 자격을 획득하며 세계적인 위상을 지키고 있다. CEMS Global Alliance는 한 나라에서 최고로 인정받은 1개 비즈니스 스쿨만 가입할 수 있는 명문 비즈니스 스쿨 연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