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언론에 비친 KUBS

[머니투데이] 바오담, 코트라 수출형 소상공인육성사업 1기 선정

2021.09.15 Views 783 경영지원팀

 ※제목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기사 원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바오담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 바오담(대표 박성용)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이하 코트라)에서 진행하는 수출형 소상공인육성사업 1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바오담은 코트라의 수출형 소상공인육성사업 1기에 참여하며 코트라에서 소상공인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대학생과 지원한 디지털 마케터즈 프로그램에 참가해 13일 코트라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종합 1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코트라 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터즈는 7-8월 여름방학 기간 대학생 마케터 3명, 소상공인 1개사, 그리고 코트라 상주 무역 전문인력인 수출전문위원 1명이 한 팀을 이뤄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 바오담이 1등의 수상 결과를 얻었다.

1등을 수상한 바오담이 속한 5조 High-Five(이소정_숙명여대 경영18,이승호_고려대 경영19,민지원_연세대 아동가족18)팀이 제작한 영상은 앞으로 코트라와 바오담의 해외수출 홍보용 콘텐츠로 쓰인다.

박성용 바오담 대표는 "코트라의 소상공인 육성사업 1기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학생들과 진행한 디지털 마케터즈에서 최우수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코트라의 도움을 받아 국내에서 나아가 해외시장에서 건강한 먹거리와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