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Executive MBA 소개

Executive MBA 과정은 4학기 동안 45학점 이상을 이수하여 경영학 석사(MBA)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2년 주말 과정입니다.
현재 CEO와 가까운 미래의 CEO를 지향하는 중역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고품격의 집중교육을 제공합니다.

2024학년도 전기 Executive MBA 과정 입학전형 결과 발표
결과 확인하기
진화를 이끄는 이상의 크기는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에 따라 달라진다. 본질을 이해하는 깊이 있는 통찰력
Mission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선도하는 창조적 글로벌 CEO 양성
Target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고급관리자와 임원

The First and the Best E-MBA in Korea

2003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Executive MBA 과정을 출범하였습니다. 최고 수준의 학생들이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최고의 환경에서 CEO로서 갖추어야 할 최첨단의 경영지식과 소양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이 당면하는 현안을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함으로써 통찰력을 배양하고 균형감각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Intensive & Interactive Learning

한 과목을 2주에 완료하는 모듈제 수업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선택과 집중이 요구되는 CEO 교육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토론과 사례발표,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학습방법을 통하여 교수와 학생, 다양한 경험을 지닌 학생들 사이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Customized Approach

학생들의 다양하고 차별적인 교육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여러 가지 대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의 요청이나 필요에 따라 새로운 과목(정규과정, 계절학기, 특강 등)을 개설하고, 소그룹 단위로 지도교수와 함께 Independent Study를 하며, 관심있는 현실의 주제를 선정하여 ELITE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Global Orientation

학생들의 글로벌 감각과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유수한 외국 대학 출신 교수진이 정규수업을 담당하고, 미국과 유럽의 명문 대학에서 수학하고 현지 기업을 방문하는 International Residency Program이 정규 교과목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정규수업과 더불어 영어수업(선택과목)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Diverse Experiences

경영교육 이외에도 CEO의 자질과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5명 내외의 동기생들과 2년 동안 동고동락함으로써 강한 유대를 형성하고, 현 CEO 및 임원인 교우들과의 네트워크를 가지게 됩니다. 또한 예술, 역사, 철학, 와인 등에 관한 계절학기 수업, 고연전 행사 및 청소년 자녀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경험하는 SMART Junior Camp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Total & Exclusive Service

CEO 교육 수준에 맞추어 전용 강의실과 라운지, 개인 사물함이 배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두 명의 주임교수와 전임 프로그램 매니저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업교재와 고품질의 식사와 다과 등이 별도의 비용 없이 제공됩니다. 또한 졸업생을 위한 사후 교육(CARE Program) 및 홈커밍 데이 등을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