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UBS 소식
구독자 여러분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경영신문>이 달라집니다!
경영․경제 분야에서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신문인 <경영신문>은 1960년 12월 15일, ‘기업경영의 나침판이며 기업 융창의 안내자’라는 기치로 창간되어 오늘에 이르며 양질의 콘텐츠를 구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최근 디지털 시대 흐름을 반영해 <경영신문>은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웹진으로 전환해 발행하고자 합니다.
1. <경영신문>은 앞으로 어떻게 변화되나요?
2023년 3월 발행 예정인 700호 <경영신문>부터 웹진으로 전환되어 카카오톡과 이메일을 통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모바일 구독으로 간편해지는 만큼, 발행 주기를 격월로 변경하여 경영대학 및 경영전문대학원의 소식을 더욱 빠르고 신속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경영신문> 인쇄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생생한 영상 소식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2. <경영신문> 웹진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웹진은 홀수월 첫째주에 발행되며, PC와 모바일 접속 가능한 링크를 카카오톡과 이메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경영대학 홈페이지(biz.korea.ac.kr/news/biznews)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3. <경영신문> 인쇄본은 없어지나요?
본 699호 <경영신문>을 끝으로, 인쇄물 발행은 중단됩니다. 웹진 중심으로 <경영신문>이 운영되는 만큼 PC나 모바일을 통한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4. 온라인 구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톡에서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채널을 추가하고 받으시는 웰컴 메세지를 통해 온라인 구독 신청까지 완료해주세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 신규 수집을 위해 다시 한번 구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구독을 원하시는 경우 신청을 꼭 부탁드립니다.
접속이 어려운 구독자분들께서는 경영신문사(02-3290-1688)로 연락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