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UBS 소식
외국인 학부생 교류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 런치 개최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지난 6월 11일(목) LG-POSCO경영관 6층 쿠쿠세미나실에서 외국인 학부생 네트워킹 런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현승 부학장, 류강석 부원장, 김병조 부학장 등 학장단 3명과 외국인 학부생 30명, 학부 행정팀 직원 3명 등 총 36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19일 개최된 외국인 학생 간담회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당시 간담회에서 경영대학은 외국인 학생들이 경영대학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캠퍼스 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이번 네트워킹 런치는 그 첫 번째 실천의 장이 됐다.

참가 학생들은 테이블 번호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자리를 배정받아 평소 교류가 없었던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네트워크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학장단이 각 테이블에 함께 자리해 학생들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행사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경영대학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외국인 학생들이 경영대학 공동체의 일원으로 적극 참여하고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및 교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