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사항

[학사]Business English 경영영어 2020 여름계절학기 신청

2020.05.28 Views 4265 학부

2020 여름계절학기 경영영어 신청 공지 (5.28~6.4)

 

경영대학 졸업요건인 '경영영어 1', '경영영어 2' 신청 공지입니다.

 

※신청대상 : 2008~2020학번 경영대학 학생 중 경영엉어 1 or 2 미이수자

신청대상 중 경영대학 학생이란? 제1전공이 경영대학인 학생 (학번 중간 자리 120)

 

※신입생 영어평가고사 레벨(본인의 영어레벨)에 따라 이수해야 하는 경영영어 개수:

미응시 : 경영영어 1, 2 이수 필요

초급 : 경영영어 1, 2 이수 필요

중급 : 경영영어 2 이수 필요

고급 : 면제

 

신청방법 : 경영대 홈페이지 > 학부 > 졸업안내 > 스크롤다운 -경영영어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

 

***경영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 포털 비밀번호에 특수문자가 있는 경우. 
해결방법 : 고려대학교 포털 로그인 > 비밀번호 변경(특수문자 없는 비밀번호로) > 경영대 홈페이지 로그인

 

※반드시 신청을 완료하셔야 카운트 됩니다! (무한정으로 변경 가능하나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야만 함. 

save complete 팝업창이 떠야 합니다)

 

※기존 신청자가 취소를 하고자 한다면 '경영영어 신청하기'로 들어가서 신청을 취소하셔야 합니다.

취소하면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기존 신청자가 시간을 변경하고자 한다면 '경영영어 신청하기'로 들어가 시간을 변경하고

저장을 필히 누르셔야 합니다.

 

※경영영어 신청 시 본인의 이전 경영영어 취득현황 및 영어 레벨을 잘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포털 > 학적 > 졸업사정표 에서 본인의 이전 경영영어 취득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 신청 기간 : 2020.05.28 ~ 2020.06.04. 일주일 (6월 5일 00;00 이후 수정/삭제/등록 불가)

 

※수업시간 : 오전반 09:00~11:45 | 오후반 13:00~15:45

 

※취소/변경 : 2020.06.11~12 이틀간 진행

★취소 및 변경은 11일 12일 양일 48시간 가능하며 13일 00시 이후의 취소 및 변경 불가능.

 

※강의기간 : 2020.06.29.~2020.07.17 3주 총 21시간

 

월수반 : 6월 29 / 7월 1 3 6 8 13 15

화목반 : 6월 30 / 7월 2 7 9 10 14 16

각 반 한 번의 금요일 수업 있음 (월수반 : 7월 3일 / 화목반 7월 10일)

※신청 인원 미달 및 강의실 사정에 따라 반 개설이 안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연락 예정.

 

필독**중요사항(COVID-19 관련)

 

이번 여름학기에는 경영영어1,2 레벨 이외에 수업 방식을 선택하셔야만 제출 가능합니다.

수업방식은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상관없음 세 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드시 한 가지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온라인 수업만을 원하는 경우 온라인 선택

오프라인 수업만을 원하는 경우 오프라인 선택

둘 다 상관없는 경우 둘 다 상관없음 선택하시면 됩니다.

 

1. 오프라인 수업이 개설될 경우, '오프라인 수업만' 원한다고 선택한 학생은 오프라인 수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1. 경영대 수업은 현재 한 반 당 30명 이하 학생이 전원 동의 시에만 대면 수업을 허용하고 있으며, 강의실 좌석 수의 30% 이하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경영영어는 경영대 건물 내 강의실 중 가장 작은 강의실의 좌석 수 (45석)을 기준으로 하여 이의 30%인 13명을 오프라인 최대 수용 가능 인원으로 설정합니다.

 

1-2. 기본적으로 경영영어는 최대 정원이 20명입니다. 온라인 수업의 경우 이 최대 정원 20명을 유지할 것이지만, 오프라인의 경우 1-1과 같이 13명을 오프라인 최대 정원으로 설정하였습니다.

 

1-3. 동일 시간, 동일 레벨에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 모두 열릴 수 있습니다. 레벨, 시간대, 수업 방식 이 세 개를 모두 선택하셔야 합니다.

 

1-4. 오프라인 수업을 선택. 즉 대면 수업에 동의한 학생은

 

매일 발열 체크 및 스티커 부착을 한 후 교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강의실 책상, 의자 등 본인이 착석하는 곳을 티슈로 소독, 손씻기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강의 중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발열, 기침, 호흡곤란 등 이상 증세가 있을 경우 즉시 오프라인 수강을 멈추고

 

국번없이 1339

학교 02-3290-1571 / 5119 로 연락해야 하며,

경영영어 담당자에게도 연락해야 합니다 (02-3290-1301 / 1454)

 

2. 오프라인 수업이 개설되지 않을 경우, '둘 다 상관없음'을 선택한 학생은 무조건 '온라인' 수업을 듣게 됩니다.

 

3. 오프라인 수업 분반이 개설될 경우, 아래 세 가지로 나뉩니다.

 

3-1. '둘 다 상관없음'을 선택한 학생 중 본인이 선택한 레벨과 수업 시간대에 오프라인이 개설됐다면,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오프라인 선택권은 경영영어가 졸업요건인 만큼 20208 졸업예정자부터 우선으로 가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2. '둘 다 상관없음'을 선택한 학생 중 본인이 선택한 레벨과 수업 시간대에 오프라인 분반이 개설되지 않았다면, 2번처럼 무조건 '온라인' 수업을 듣게 됩니다.

 

3-3. '둘 다 상관없음'을 선택한 학생이라도 이전 학생들의 선택 결과에 따라 본인이 선택한 레벨과 수업 시간대에 오프라인 반 수강 인원이 13명을 찼다면, 2번처럼 무조건 '온라인' 수업을 듣게 됩니다.

 

 

문의 02-3290-1301

kjn1796@korea.ac.kr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