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개교 116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행사, 빛 발한 자랑스러운 경영대

2021.05.17 Views 3241 경영지원팀

 

고려대학교 개교 116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행사가 5() 인촌기념관에서 열렸다. 이종호 총무처장이 사회를 맡은 가운데 여러 교직원과 교우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인원 제한 등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채 진행됐다.

 

경영대학의 신만수 교수가 장기근속 표창장을 대표로 수상했고, 최우석 교수가 석탑강의상을 대표로 수상했다. 또한, 경영대학 행정실 박두란 과장이 장기근속 표창장을, 직원 김윤영 씨가 직원 공로상을 수상했다.

 

      

 

김재호 법인이사장은 고대인 모두가 힘을 모으면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최고 교육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고려대학교 구성원을 향한 환영사를 전했다.

 

정진택 고려대학교 총장도 식사를 통해 고려대학교는 올곧은 기조와 굳센 기상으로 국가와 민족이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는 데 앞장섰다라며 고려대학교가 달라진 세상을 쫓아가는 대학이 아닌, 세상을 변화시키는 대학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축사를 맡은 구자열 고려대학교 교우회장은 교우회는 선후배 간의 강인한 결속력으로 아낌없는 모교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고려대학교의 영원한 발전과 고대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장기근속 교직원 석탑 강의상/연구상/기술상 직원 공로상 고려대학교 발전공로상 KU Pride Club Award 교우 공로상 고대가족상 모범지부 표창 교우회 학술상 사회봉사상 특별공로상 자랑스러운 고대인상 등의 시상이 이뤄졌다.

 

·사진 | 박혜정(문과대학 국어국문학과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