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최고경영자과정(AMP) 90기 입학식 열려

2020.10.16 Views 1605 경영지원팀

최고경영자과정(AMP) 90기 입학식 열려

 

최고경영자과정(AMP) 90기 입학식이 지난 10월 5일(월) LG-POSCO경영관 수펙스홀에서 개최됐다.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김재욱) 최고경영자과정(Advanced Management Program, 이하 AMP) 90기 입학식이 지난 10월 5일(월) 오후 5시에 LG-POSCO경영관 수펙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착석을 시행하며 진행된 가운데 이번 학기 입학한 26여 명의 원우들이 첫인사를 나눴다. 90기 원우들의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김재욱 경영전문대학원장, 유원상 경영전문대학원 MBA 부원장, 김문찬 AMP 교우회장, 배보경 AMP 주임교수를 비롯한 AMP 교우회 임원들도 내빈으로 참석했다.

 

환영사를 전하는 김재욱 원장

 

김재욱 원장은 “입학을 축하드린다는 말보다도 본교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입학생 수는 적게 됐지만, 오히려 더욱 단결력 있는 기수가 되기를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축사 중인 김문찬 교우회장

 

이어 김문찬 교우회장이 축사를 통해 “수료 이후까지도 끈끈한 교류를 나누게 되는 원우들을 만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전형식 AMP 교우회 사무총장이 교우회 및 산하 조직을 소개하고, 교우회 임원들이 입학생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후 교가 제창과 기념사진 촬영으로 이날 행사가 마무리됐다.

 

한편 1975년 국내 최초로 설립되어 45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고려대 AMP 과정은 각 분야에서 명성 있는 교우들의 돈독한 네트워크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