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25학년도 후기 G-MBA·CEMS Global MIM 입시 진행 중

2025.05.07 Views 133 홍보팀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25학년도 후기 G-MBA·CEMS Global MIM 입시 진행 중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2025학년도 후기 Global-MBA(이하 G-MBA) 및 CEMS Global MIM(이하 G-MIM) 과정 입시를 진행 중이다. 올해도 글로벌 경영 리더를 꿈꾸는 우수 인재들의 지원이 이어지며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현재 G-MBA와 G-MIM 모두 3차 전형이 진행 중이며, G-MBA는 5월 10일(토)에 면접이 실시되고, G-MIM은 5월 9일(금)에 면접이 진행된다. 두 과정 모두 최종 합격자는 5월 23일(금) 오후 3시에 발표된다.

 

 

G-MBA는 미래의 글로벌 CEO를 육성하기 위한 실무 중심의 1년제 풀타임(Full-time) MBA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산업과 문화에서 활약할 수 있는 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며, 학생들은 29개국 협정 대학에서의 교환학생 트랙이나 프랑스 ESCP 유럽 경영대학원 및 독일 EBS 비즈니스 스쿨과의 복수학위 트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학부 전공과 관계없이 글로벌 경영 역량을 갖추고자 하는 재직자 및 예비 관리자에게 열려 있으며, 비경영 전공자도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통합적 사고를 기를 수 있다.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면 경영학 석사(MBA) 학위가 수여되며, 이는 글로벌 기업에서 인정받는 강력한 자산으로 작용한다.

 

 

G-MIM은 경영·경제 전공의 학부 졸업생들이 글로벌 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1년제 집약형 풀타임 프로그램이다. 고려대학교와 세계적 비즈니스 스쿨 연합인 CEMS의 협정교에서 각각 한 학기씩 수학하며 다양한 국가와 문화 속에서 학습하는 독창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고려대학교는 2015년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의 CEMS 회원교로 선정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경영 교육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본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경영학석사(Master in Management) 학위와 함께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CEMS MIM Certificate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앞으로도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세계적 수준의 경영 교육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미래를 선도할 경영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