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 |
김재환 |
Outside good utility and substitution patterns in direct utility models |
JOURNAL OF CHOICE MODELLING |
2023-12 |
석관호 |
대학생 소비자의 MBTI 유형과 소비자행동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구매행동 특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이용동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
2023-12 |
윤성아 |
제품 희소성 메시지와 메시지 색상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학연구 |
2023-12 |
김기훈 |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의 독점 콘텐츠 경쟁 전략 |
한국생산관리학회지 |
2023-12 |
김대수 |
Reacting to a Large-Scale UNK-UNK during Its Initial Onset: Fast Response and Retrospective Sensemaking in South Korea |
WSEAS TRANSACTIONS ON BUSINESS AND ECONOMICS |
2023-12 |
정인식 |
Managing disruptive external forces in international marketing |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
2023-12 |
박경서 |
국내기업의 합병 후 장기성과에 관한 연구 |
한국증권학회지 |
2023-12 |
이동원 |
People Analytics in Digital Era |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
2023-12 |
이동섭 |
가족 구조와 업무 태도: 가족을 위한 시간, 주관적 웰빙, 성별의 역할 |
윤리경영연구 |
2023-12 |
배진한 |
경제적 어려움 하에서 ESG와 기업가치의 관계:매출감소 충격과 COVID-19 팬데믹 |
회계정보연구 |
2023-12 |
편주현 |
(Asymmetric) tariff-driven foreign direct investment: Evidence from Korean firm-level data |
DEVELOPING ECONOMIES |
2023-12 |
이현석 |
온라인 쇼핑에서 상품 이미지의 개수와 다양성이 판매량에 미치는 영향 |
한국생산관리학회지 |
2023-11 |
김대수 |
EU 공급망 실사법의 이해와 전략적 대응에 대한 고찰 |
한국생산관리학회지 |
2023-11 |
김병조 |
Illusion of diffusion: A percolation perspective on social structure and segregation in Twitter networks |
COMPUTERS IN HUMAN BEHAVIOR |
2023-11 |
이재혁 |
국내 소비재 기업의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 경영 전략 평가를 위한 지표 개발 |
한국환경과학회지 |
2023-11 |
이동원 |
Illusion of diffusion: A percolation perspective on social structure and segregation in Twitter networks |
COMPUTERS IN HUMAN BEHAVIOR |
2023-11 |
이동원 |
메타버스 투자 추진이 기업 가치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벤트 연구 방법론 |
경영정보학연구 |
2023-11 |
편주현 |
Catching up by 'Deglobalizing': Capital account policy and economic growth |
JOURNAL OF INTERNATIONAL MONEY AND FINANCE |
2023-11 |
백지예 |
위드코로나 정책이 온라인 피트니스 콘텐츠의 시청자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경영정보학연구 |
2023-10 |
김배호 |
하방꼬리위험이 국내 회사채 투자수익률 횡단면에 미치는 영향 |
재무관리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