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S 소식

경영대학 학생 홍보대사 KUBE 18기 해단식 & 20기 발대식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2024.04.08 Views 212 관리자

경영대학 학생 홍보대사 KUBE 18기 해단식 & 20기 발대식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고려대학교 경영대학(학장=김상용) 학생 홍보대사 KUBE의 18기 해단식과 20대 발대식이 지난 4월 1일 LG-POSCO관 쿠쿠홀에서 열렸다. 이날 김상용 경영대학 학장과 이장혁 경영전문대학원 부원장이 참석해 KUBE에게 격려를 건넸다.

 

행사는 △2023학년도 2학기 활동 보고 △24학년도 1학기 활동 계획 △김상용 학장 축사 △이장혁 부원장 환영사 △KUBE 18기 소감 △KUBE 20기 각오 순으로 진행됐다. 

 

 

KUBE는 2023학년도 2학기에 정기 캠퍼스투어, 각종 의전 활동, 선배와의 만남, 청소년 만남의 날, 상시 캠퍼스투어, 자체 홍보활동 등을 진행했다. 19기 고건(경영20) 회장은 “이를 바탕으로 2024학년도 1학기에도 경영대학의 위상을 드높이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상용 학장은 “바쁜 와중에도 KUBE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 건 쉽지 않겠지만, 학생 홍보대사로서 보낸 의미 있는 시간이 인생의 큰 보람과 자산이 될 것”이라며 “자랑스러운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의 대표로서, 또 재학생과 졸업생의 연결고리이자 예비 신입생의 가교로서 역할 하는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장혁 부원장은 “KUBE가 학부뿐만 아니라 많은 대학원 과정 행사에도 참석해 도움을 준 것을 지난 한 해 동안 잘 지켜봐 왔다”며 “앞으로도 KUBE가 더 국제화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전했다.

 

 

이날 해단식을 진행한 18기 추민규(경영22) 부회장은 “KUBE는 저에게 ‘책임감’이라는 것을 알게 해줬다”며 “함께 활동한 KUBE 친구들과 홍보팀 선생님들, 학장님, 부학장님, 부원장님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KUBE 신입인 20기 김민진(경영24) 학생은 “KUBE로 활동할 수 있게 돼 떨리고, 설레고, 영광이다”며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의 위상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