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Global MBA 소개

Global MBA 소개 이미지
Global MBA 소개 이미지
세계 속의 고대
고대 속의 세계
Global MBA는 1년 주간 과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6개의 모듈로 구성됩니다. 학생들은 학업 트랙에 따라 KUBS에서 MBA 학위를 취득하거나, KUBS의 협정교 중 하나에서 제공하는 복수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G MBA를 선택해야 할까요?

G 글로벌
클래스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영어 강의를 들으며, 세계 속의 고려대학교에서 고려대학교 속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Global CEO Talk
소개영상 보러가기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학생들의 글로벌 감각을 키우기 위해 국제적 기업의 경영인들을 연사로 초청하는 ‘Global CEO Talk’ 과목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Charles Leung

Fred & Chaumet,
CEO

Ben Verhaert

AB InBev, Business unit president
East Asia

Vishal Sharma

L'Oreal Korea Innovation Center,
Director

Kyungsun Chung

Hyundai Fire & Marine Insurance,
Chief Sustainability Officer

M 마음대로
정하세요

학생의 선택에 따라 수학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Global MBA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세 가지 학업 트랙을 제공합니다. 45학점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학생은 KUBS에서 MBA 학위를 취득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KUBS MBA 과정을 수료한 후 한 학기 동안 65개 협정 대학 중 한 곳으로 유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KUBS에서 1년, 협정교에서 1년을 마친 후 2개의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Global MBA
Track

1년

A.

교환학생
프로그램

+6개월

총 1년 6개월

B.

복수학위
프로그램

+1년

총 2년

B 바로
현장으로

Global MBA는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1년 집중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단기간에 현업에 복귀하거나 취업 준비를 할 수 있으며 모든 과정은 영어로 제공됩니다.

1년 과정

전일제 MBA

6

모듈제

100%

영어 강의

A 아주
실용적인 지식

Business Practicum은 산학 연계 프로그램으로, 기업이 현안을 제시하고 학생들이 직접 분석하고 솔루션을 제안하는 교과목을 제공합니다. 학교에서 학습한 지식을 현장에 적용해 보는 실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함께해요, G MBA 생활!
[STRONG NETWORK]
한번 고대인은 영원한 고대인

학생들은 강력한 동문 유대로 명성이 높은 고려대학교 네트워크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Global MBA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은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다른 MBA 프로그램 학생들과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각종 동문행사에 참여하여 고려대학교 졸업생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CAREER SERVICES]
맞춤형 경력 개발

KUBS 경력개발센터는 1:1 상담, 워크숍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취업 도구 및 자원 등 철저한 평생 경력 개발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직업적 관점을 넓히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전문가 및 졸업생이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