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뉴스
고려대 경영대학 교수 9명, 2017학년도 2학기 석탑강의상 수상
고려대 경영대학 교수 9명이 2017학년도 2학기 석탑강의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김병조 교수 △김상용 교수 △김우찬 교수△문정빈 교수 △손범진 교수 △유원상 교수 △정창화 교수 △최우석 교수 △황준호 교수다. (가나다순)
선정된 강의는 △김병조 교수의 오퍼레이션스관리(영강) △김상용 교수의 마케팅원론 △김우찬 교수의 기업지배구조의이론과실제(영강) △문정빈 교수의 소셜벤처창업 △손범진 교수의 투자론(영강) △유원상 교수의 마케팅원론(영강) △정창화 교수의 국제경영론(영강) △최우석 교수의 중급회계I (영강) △황준호 교수의 기업재무(영강) 및 재무관리(영강)이다.
석탑강의상은 강의의 질을 높이고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2004년 1학기부터 ‘강의평가 인센티브제’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 학기말 해당 수업을 수강한 학생들이 작성하는 수강소감 설문평가의 평균 점수로 수상자를 선발하게 된다. 전공수업은 단과대학별 개설 강좌 수의 상위 5%, 교양과목은 전체 개설 강좌 수의 상위 5%, 영어강의는 계열별 강좌 수의 상위 5%에 속한 전임교원에게 수여된다.
한편, 석탑강의상 외에도 매학기 상위 20%의 계열별 강좌에 수여되는 우수강좌에는 경영대학 전임교수 17명의 19개 강좌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