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KUBE 활동 현황

학과소개 이미지
정기 캠퍼스 투어 및 청소년 만남의 날
전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 캠퍼스 투어 및 청소년 만남의 날’ 행사는 매년 봄, 가을에 각 1회씩 진행됩니다.

학생 홍보대사 큐브(KUBE)와의 캠퍼스 투어와 경영학과 소개, 그리고 홍보대사와의 멘토링 시간이 제공됩니다.
약 3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학과소개 이미지
상시 캠퍼스 투어
신청 및 승인된 단체에 한해서 경영대학 캠퍼스 투어와 간단한 경영대학 소개가 진행됩니다.
학과소개 이미지
청소년 멘토링데이
전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 멘토링데이’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캠퍼스에서 대학생활을 체험해보는 행사입니다.

KUBE의 캠퍼스 투어, 경영학과 소개, 재학생 멘토링을 비롯해 교수님의 경영학 특강, 경영학 실습까지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경영학 전공에 대한 유익한 정보 및 진로 상담을 제공합니다. 연 2회(여름방학, 겨울방학 중) 시행되며, 행사는 하루 종일 진행됩니다.
학과소개 이미지
고등학생 응원 이벤트
학생 홍보대사 큐브(KUBE)가 직접 간식을 들고 고등학교에 찾아갑니다!
재미있고 특별한 사연 또는 반 친구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메시지를 보낸 고등학교 중 1곳을 선발하여 큐브가 간식을 들고 방문해 유익한 멘토링 시간을 선사합니다.
학과소개 이미지
학교 홍보 관련 인터뷰 및 방송 참여
경영대학 공식 홍보영상 및 브로슈어 모델 촬영, 한경비즈니스 표지모델 등 학교 홍보 관련 자료에 인터뷰를 하거나 학교 모델로 활동하며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의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학과소개 이미지
경영대학 주요 행사 참여 및 진행
수시합격생설명회, 장학증서 수여식, 학위수여식 등 경영대학의 공식행사를 보조하고, 행사에 방문하는 VIP 손님들을 의전합니다. 뿐만 아니라 대동제, 정기고연전 등의 행사에서도 부스를 운영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경영대학 홍보대사 활동을 알리고 경영대학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학과소개 이미지
온라인 활동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운영하며,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대내외 구성원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홍보대사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kubs_kube/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인스타그램: instagram.com/kubs1905_official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유튜브 : youtube.com/kubs1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