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후기
2024 정기 캠퍼스 투어 후기[2]
유현 2024.12.01 Views 7
우선, LG-POSCO 경영관에서 진행했던 간단하지만 인상 깊은 KUBS분들의 소개와 같이 고려대만이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장점·강점과 학교 근황, 경영학과에서 나뉘는 세부전공들마다 하나하나 빠지지 않고 꼼꼼하게 재치있게 설명해 주셔서 경영학과에 대해 흥미와 관심도, 그리고 정말 경영대학에 대해 진정으로 진로를 탐색해 볼 수 있는 계기도 마련되어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현대자동차경영관에서 진행한 Q&A 시간에 생기부나 고등학교에서 일어나는 일과 과업 등에 대해 아주 간단하게 생각될 수 있는 질문이라도 정성스레 한 분 한 분 모든 컵스분들이 마이크를 드시며 진중하고 강렬한 말씀들을 남겨주셨고 그래도 항상 모든 컵스분들이 웃고 계시는 모습 덕분인지 저는 그 시간이 되게 처음 느껴보는 분위기이기도 하고 귀중하게 느껴져 좋았습니다. 그리고 학교 건물들을 돌아다니며 약간은 통시적인 벽돌들과 그 안은 현대 박물관같이 윤이 나는 모습에 저는 고려대학교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져 개인적으로도 한 번 더 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교수님의 생각도 직접적으로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경영 교수님께선 '경영'이라는 분야에 전념하셨으며 그만큼 여가시간이나 무언가 영감이 주어질 때 주로 어떠한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했습니다. 그 점이 이루어지지 못한 것은 조금 아쉬우나 그래도 저는 고려대가 고려대만이 품고 있는 고유한 특성(CEMS, 정진초, 탁마정, 건물 전액 기부 등)들을 과감히 활용하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다시 만나게 된다면 더 구체화되고 학생 참여도가 높은 캠퍼스 투어가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2024.12.05
안녕하세요. 현이 조 였던 9조 담당홍보대사 차재욱입니다.우선 굉장히 상세한 투어후기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피드백을 현이학생이 주어서 저희도 회의 시간에 그것들에 대해서 한번 논의를 해보려고 해요. 홍보대사분들이 많이 웃어주어서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었다고 했는데 저희도 현이 같은 학생들이 많아서 더 웃고 행복하게 캠퍼스 투어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들 한명한명 인사 드리지는 못했지만 마지막 Q&A 끝나고 현이 학생이 저희에게 준 초콜릿 너무 고마웠어요.
답변완료 2024.12.05
정말 그 초콜릿 먹으면서 그날 피로가 다 풀린것 같았습니다 ㅎㅎ 이번 정기 캠퍼스투어를 통해 현이 학생이 가진 시각이 더욱 폭넓혀졌기를 바랄게요.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도 평생 기억에 남을 학생중 한 명일 것 같습니다. 와줘서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