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투어후기

제 14회 고려대 경영대학 청소년 멘토링데이 관련 후기[1]

이다현 2023.01.29 Views 2

안녕하세요. 저는 윤인재 멘토님과 김담희 홍보대사님이 이끌어주신 2조에서 하루동안 아기호랑이가 되어봤던 이다현 입니다.
사실 대학 수업은 고등학교의 교육과정보다 더욱 심화되어 진행되니 많이 어렵고 교수님도 많이 무서울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장진욱교수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꼼꼼히 잘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이해 됐는지도 확인해주시는 세세함까지 보여주셔서 너무 좋았고, 하루종일 힘드셨을텐데 열심히 저희를 이끌어주시고 먼저 다가와서 다정하게 대해주신 멘토님과 홍보대사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 제가 여기를 지원하면서도 어차피 내가 못가는 대학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경험삼아 한번 가보자라고 생각하며 지원을 했었는데 하루 동안의 이 즐거운 캠프 덕분에 혹시 모르니까 더욱 열심히 해서 여기에 꼭 들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다짐한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서 오늘 하루가 너무 뜻깊었던 것 같아요! 오늘 하루종일, 그리고 오늘 하루를 위해 몇날 며칠을 힘써주셨을 모든 큐브의 멘토님과 홍보대사님 뿐만아니라 하루종일 저희를 따라다니시며 예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주신 분(성함을 몰라서...) 그리고 오늘 강의를 도와주신 장진욱 교수님까지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꼭 제가 열심히해서 정식으로 인사드리고 싶어요!!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file

답변완료 2023.02.06

다현학생 안녕하세요!
저는 다현학생이 있었던 2조를 담당했던 큐브 김담희입니다!!
정성스런 후기 남겨줘서 정말 고마워요
다현학생 제일 먼저 오고 저희가 말 걸때 항상 예쁘게 대답해줘서 잘 기억하고 있어요:)
멘토링데이를 즐겁게 보낸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멘토링데이가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정말 우리 2조와 함께 하루를 보내면서 얻어가는 게 정말 많았던 하루같아요 몸은 힘들었지만 끝나고 정말 행복했어요!
제가 25년까지 학교 다닐테니까 고려대 경영대학 입학해서 우리 꼭 다시 만나요!!
다현학생 우리 큐브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상담글 작성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