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정보
채용구분
- 인턴
전형유형
- 정기채용
채용마감일
- 2017/03/12 23:45
채용마감 여부
- 마감
회사
- 네이버(주)
모집부문
- purchase
세부사항
네이버 구매/계약 부문 인턴사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구매/계약 업무에 관심있는 열정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담당업무
NAVER의 구매담당자는 NAVER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물품과 용역에 대한 계약체결 및 발주 업무를 담당합니다.
- 주요 구매 물품: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장비, 소프트웨어, 전기 / 공조설비 등
- 주요 용역계약대상: 개발, 디자인 아웃소싱, 마케팅 행사, 컨텐츠 구매 / 제작, 임직원 서비스, 공사 등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으로
다른 사람의 말과 글을 잘 이해하고, 본인의 의견을 말과 문서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분,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품으로 협업 파트너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대인관계가 좋은 분이면 지원 가능합니다.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2017년 2월 졸업자 및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중
- 인턴십 3개월 기간 동안 정상 근무 가능하신 분 (주 5일 / full-time)
- 인턴십 종료 즉시 입사하여 정상 근무 가능하신 분 (주 5일 / full-time)
※ 인턴십 수행 결과에 따라 인턴십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월)
※ 인턴기간 종료 시점에 수행 결과에 따라 정규직 신입사원으로의 채용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우대사항]
NAVER는 IT회사이므로 경영지원 직무라도 IT에 대한 지식과 관심이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기본적인 MS-Office(특히 EXCEL 또는 파워포인트)를 잘 사용하고, 능숙할 필요는 없지만 영어 등 외국어가
가능한 분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IT 및 관련 업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상대방과 계약 업무를 주로 수행할 것이므로 기초적인 재무 지식,
상거래와 관련한 법률(민법, 상법 등)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업무를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3. 근무부서 소개
[네이버 구매 소개]
NAVER의 구매는 '머리는 차갑고, 가슴은 뜨거운' 구매전문가들이 모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가는 구매 전문가 집단을 지향합니다. 이러한 선배들 사이에서 제대로 일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겠지요?
IT회사의 Staff 업무에 종사하고 싶으신 분, 구매 전문가에 뜻이 있으신 분들 고민하지 말고 지원하세요!
업무 절차상 전/후 단계 협업이 많은 구매 업무 특성을 고려하여 대인관계가 좋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을 채용하고 싶습니다.
인터넷 서비스기업의 경영지원(Staff) 직군으로, 현업에게는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거래와 관련한 정보를
잘 정리하여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 거래 상대방(Vendor)에게는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대하고
이러한 NAVER의 가치를 외부에 잘 전파해줄 수 있는 분을 채용하고 싶습니다.
- 고용형태 : 인턴 (3개월)
- 인턴기간 : 2017.04.03(월) ~ 2017.06.30(금) - 총 13주
- 근무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6 NAVER 그린팩토리
5. 지원기간 및 전형절차
- 서류심사 > 1차 실무면접 > 2차 면접
- 서류접수 : 2017.02.28(화) ~ 2016.03.12(일) 23시 59분까지
※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각 전형 합격자에게 다음 일정을 개별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6. 기타사항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면접일정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NAVER 채용 홈페이지 > 지원문의 >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계약 업무에 관심있는 열정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담당업무
NAVER의 구매담당자는 NAVER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물품과 용역에 대한 계약체결 및 발주 업무를 담당합니다.
- 주요 구매 물품: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장비, 소프트웨어, 전기 / 공조설비 등
- 주요 용역계약대상: 개발, 디자인 아웃소싱, 마케팅 행사, 컨텐츠 구매 / 제작, 임직원 서비스, 공사 등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으로
다른 사람의 말과 글을 잘 이해하고, 본인의 의견을 말과 문서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분,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품으로 협업 파트너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대인관계가 좋은 분이면 지원 가능합니다.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2017년 2월 졸업자 및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중
- 인턴십 3개월 기간 동안 정상 근무 가능하신 분 (주 5일 / full-time)
- 인턴십 종료 즉시 입사하여 정상 근무 가능하신 분 (주 5일 / full-time)
※ 인턴십 수행 결과에 따라 인턴십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월)
※ 인턴기간 종료 시점에 수행 결과에 따라 정규직 신입사원으로의 채용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우대사항]
NAVER는 IT회사이므로 경영지원 직무라도 IT에 대한 지식과 관심이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기본적인 MS-Office(특히 EXCEL 또는 파워포인트)를 잘 사용하고, 능숙할 필요는 없지만 영어 등 외국어가
가능한 분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IT 및 관련 업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상대방과 계약 업무를 주로 수행할 것이므로 기초적인 재무 지식,
상거래와 관련한 법률(민법, 상법 등)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업무를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3. 근무부서 소개
[네이버 구매 소개]
NAVER의 구매는 '머리는 차갑고, 가슴은 뜨거운' 구매전문가들이 모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가는 구매 전문가 집단을 지향합니다. 이러한 선배들 사이에서 제대로 일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겠지요?
IT회사의 Staff 업무에 종사하고 싶으신 분, 구매 전문가에 뜻이 있으신 분들 고민하지 말고 지원하세요!
[채용하고 싶은 사람]
업무 절차상 전/후 단계 협업이 많은 구매 업무 특성을 고려하여 대인관계가 좋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을 채용하고 싶습니다.
인터넷 서비스기업의 경영지원(Staff) 직군으로, 현업에게는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거래와 관련한 정보를
잘 정리하여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 거래 상대방(Vendor)에게는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대하고
이러한 NAVER의 가치를 외부에 잘 전파해줄 수 있는 분을 채용하고 싶습니다.
4. 근무환경
- 고용형태 : 인턴 (3개월)
- 인턴기간 : 2017.04.03(월) ~ 2017.06.30(금) - 총 13주
- 근무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6 NAVER 그린팩토리
5. 지원기간 및 전형절차
- 서류심사 > 1차 실무면접 > 2차 면접
- 서류접수 : 2017.02.28(화) ~ 2016.03.12(일) 23시 59분까지
※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각 전형 합격자에게 다음 일정을 개별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6. 기타사항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면접일정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NAVER 채용 홈페이지 > 지원문의 >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위요건
- BA, MBA, MS
국적요건
- 내국인
지원방법
- 인터넷 접수 (http://recruit.navercorp.com/naver/job/detail/management?annoId=20000791&classId=&jobId=&entTypeCd=&searchTxt=)
문의
- NAVER 채용 홈페이지 > 지원문의 >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