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정보
채용구분
- 신입, 경력
채용마감 여부
- 마감
회사
- 마이리얼트립
모집부문
- 서비스 운영
세부사항
채용공고 URL : https://careers.myrealtrip.com/recruit/88546
함께 일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서비스 운영팀은 마이리얼트립 서비스 운영 정책 전반을 관리하며, 다양한 운영 업무의 효율화를 담당합니다.
마이리얼트립의 핵심 가치인 'Customer First'가 팀 의사 결정의 중요한 기반이 되며, 여행자와 파트너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행자와 파트너가 겪는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여 우선순위를 정하고, 이를 운영 정책 및 프로세스에 반영하여 개선합니다.
- 내/외부 채널을 모니터링 하여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확인하고 대응 전략을 수립합니다.
- 운영 법인(MRTCX)과 협업하여 여행자와 파트너의 VOC를 수집하고, 이를 마이리얼트립 유관 부서와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마이리얼트립의 서비스 운영 매니저는 이런 일을 해요.
- 내/외부에서 발생한 이슈를 관리하고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대응 절차를 수립합니다.
- 운영 법인의 중재/분쟁 대응 프로세스 개선 및 업무 이관 된 이슈를 해결합니다.
- 여행자/파트너 안전 거래 가이드를 관리하여 플랫폼 신뢰도 향상 방안을 도출합니다.
이런 역량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문제에 대한 정의, 빠른 판단, 능동적인 대응이 가능한 분
- 호기심이 많고,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집요하게 파고드는 적극적인 분
- 여행자/파트너의 니즈를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하는 분
-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뛰어나신 분
우대사항
- 신입 ~ 3년 이하 경력이신 분
- Customer Experience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운영 프로세스 개선 및 기획 경험이 있는 분
- 민원 대응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