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정보
채용구분
- 인턴
채용마감 여부
- 마감
회사
- 마이리얼트립
모집부문
- T&A 키 어카운트 매니지먼트 팀
세부사항
[T&A 사업실 소개]
마이리얼트립에서 투어 혹은 액티비티 예약을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예약하신 그 상품은 T&A사업실에서 소싱해 온 상품일 거예요. 각종 어트랙션의 입장권, 가이드 투어, 최근엔 국내 골프 상품부터 미식권까지! 마이리얼트립의 사업개발팀은 회사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국내외 투어/액티비티 사업의 방향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그 고민의 결과를 현실화하는 팀입니다.
T&A 사업실은 여행 시장의 동향과 여행자의 니즈를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규 시장 및 기존 시장에서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표와 전략을 설정합니다. 또한, 투어/액티비티 사업의 여러 가지 지표(거래액, 수익 등)를 분석하여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어떤 상품이 잘 팔릴지, 지금 플랫폼에 있는 상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더 잘 소구할 수 있을지 등) 를 내고, 우선순위에 따른 To-Do를 실행하며, 국내 최고의 Travel Super App의 입지를 굳히는 구체적인 성과들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T&A 사업실 안에서도 키어카운트팀(KAMT)은 마이리얼트립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국내 여행 관련 사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키어카운트팀은 다양한 B2C/B2B 파트너사 및 시설사들과 협업하여 국내 인기 관광지 티켓 및 이색적인 국내 체험 상품을 여행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2년간 국내 투어&액티비티 시장에서 마이리얼트립의 입지를 폭발적으로 성장시켜왔습니다. 빠르게 변화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국내 여행 산업의 트렌드와 변화를 빠르게 습득하고 함께 이끌어 갈 동료를 찾습니다.
[주요 업무]
상품 소싱 및 상품 관리
- 국내 신규 및 인기 상품 소싱
- 주요 파트너 관리
- 상품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한 모니터링 및 현행화
시장 동향 모니터링
- 시장 동향 모니터링
- 국내 여행 산업의 최신 정보 및 트렌드 서치
- 인기 시설의 티켓 최저가 모니터링
[자격요건]
- 새로운 업무에 대한 빠른 습득력 및 문제 해결 능력
- 도전 정신과 추진력을 보유하신 분
- 적극적인 태도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설득력)
[우대사항]
- 프로젝트를 A부터 Z까지 기획/실행한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및 협력사 등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으신 분
- 여행 산업에 경력이 있으시거나 이해도가 있으신 분
*채용 공통사항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실무 면접 → 입사
- 전형별 결과는 가급적 5일 이내 안내드립니다.
- 지원 서류(국문)는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근무환경]
- 근무형태 : 인턴
- 근무기간 : 3개월
- 근무시간 : 월~금,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 근무지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 드림플러스
- 급여 : 월 200만 원 (세전)
[혜택 및 복지]
- 월차 사용 가능 (1개월 만근 시 1일 부여)
- 마이리얼트립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월 1회 제공
- 점심 식비 지원 (월 16만 원)
- 도서비 월 5만 원 지원
T&A 키 어카운트 매니지먼트 팀 인턴 공고:
https://my-real-trip.breezy.hr/p/0289e022fd89-inteon-t-a-ki-eokaunteu-maenijimeonteu-tim-int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