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Employment type
- Full-Time Entry Level, Full-Time Experienced
Recruitment type
- Regular scheduled recruitment
Recruitment expiration date
- 2018/10/18 20:15
Recruitment expiration status
- Closed
Company
- My real trip
Job Function
- 티켓/글로벌 파트너 어카운트 매니저, 재고 관리 매니저
Number of hires
- 2 명
Details
[사업개발팀 티켓/글로벌 파트너 어카운트 매니저 정규직 채용 공고 ]
마이리얼트립은 한국 최고의 자유여행 플랫폼 회사로서, 2012년 현지 투어 서비스로 시작하여, 티켓/패스, 에어텔/숙박 등의 상품군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금년에는 새롭게 ‘항공권’ 서비스도 런칭하여 자유여행 종합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Booking.com, Get your guide, Viator와 같은 글로벌 업체들 과의 제휴와 2,000여 개의 파트너분들과 함께, 현재 600여개 도시 16,000여 개의 투어&액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리뷰 수를 보유하고 있는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은 ‘No.1 Travel Tech Leader’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모바일 기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한국의 여행 산업을 혁신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실제로 지난 1년간 10배가 넘는 빠른 성장을 이뤄낸 바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 사업개발팀에서 여행의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가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주요 업무
- 국내/외 신규 여행상품 공급 파트너사 발굴 및 모집
- 사업 분석 및 매출 증대 전략 수립 후 실행
- 시장 트렌드에 기반한 신규 시장 개발
- 기존 파트너사와의 중장기 파트너십 구축
- 담당 사업 운영 및 상품 관리
2. 필요역량
- 원활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능력
- 외국어 능력 우대 (영어, 중국어, 일어 등)
- 책임감 있고 자기 주도적인 업무 진행력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업무에 빠른 습득력
- 목표 지향적이며 분석적 사고와 실행력 보유
3. 채용기간 및 채용 형태
- 근무지: 강남역
-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 급여: 협의 후 결정
- 근무 시작일: ASAP
4. 복지
- 자기 개발비 및 마이리얼트립 여행상품 지원
- 자율적인 재택근무, 탄력 근무 등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제공
- 런치데이(월별), 컬처데이(분기별), 워크샵(연 1회) 운영
- 야근시 교통비/식비 지원
- 건강검진 연 1회 지원
5. 지원 방법 및 절차
- 지원 방법: recruit@myrealtrip.com 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에 지원하는 포지션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 [사업개발팀 매니저])
- 인터뷰 진행 절차: 팀장 면접 -> 필요시 경영진 면접 진행
[ 티켓패스 재고관리 담당자 채용 공고 ]
1.주요 업무
- 마이리얼트립이 직접 계약하는 이티켓/실물티켓 재고 관리 및 ERP 기재
- 마이리얼트립이 직접 관리하는 티켓에 대해서 재고 파악 후, 주문량을 산정하여 해외/국내 공급처로 주문서 작성 및 전달 (국문/영문 커뮤니케이션 필수)
- 배송 및 공항 부스 업체와의 재고 관리 진행 및 커뮤니케이션
2. 필요역량
- 반복적인 업무도 꾸준히 실수 없이 진행할 수 있는 꼼꼼함
- 국문, 영문으로 주문서 작성 및 간단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 타 업체 및 업무 담당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여행산업에 열정이 있는 분
3. 채용기간 및 채용 형태
-
4. 복지
5. 지원 방법 및 절차
- 지원 방법: recruit@myrealtrip.com 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에 지원하는 포지션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 [사업개발팀 티켓/패스 운영 인턴])
- 인터뷰 진행 절차:
마이리얼트립은 한국 최고의 자유여행 플랫폼 회사로서, 2012년 현지 투어 서비스로 시작하여, 티켓/패스, 에어텔/숙박 등의 상품군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금년에는 새롭게 ‘항공권’ 서비스도 런칭하여 자유여행 종합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Booking.com, Get your guide, Viator와 같은 글로벌 업체들 과의 제휴와 2,000여 개의 파트너분들과 함께, 현재 600여개 도시 16,000여 개의 투어&액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리뷰 수를 보유하고 있는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은 ‘No.1 Travel Tech Leader’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모바일 기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한국의 여행 산업을 혁신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실제로 지난 1년간 10배가 넘는 빠른 성장을 이뤄낸 바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 사업개발팀에서 여행의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가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주요 업무
- 국내/외 신규 여행상품 공급 파트너사 발굴 및 모집
- 사업 분석 및 매출 증대 전략 수립 후 실행
- 시장 트렌드에 기반한 신규 시장 개발
- 기존 파트너사와의 중장기 파트너십 구축
- 담당 사업 운영 및 상품 관리
2. 필요역량
- 원활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능력
- 외국어 능력 우대 (영어, 중국어, 일어 등)
- 책임감 있고 자기 주도적인 업무 진행력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업무에 빠른 습득력
- 목표 지향적이며 분석적 사고와 실행력 보유
3. 채용기간 및 채용 형태
- 근무지: 강남역
-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 급여: 협의 후 결정
- 근무 시작일: ASAP
4. 복지
- 자기 개발비 및 마이리얼트립 여행상품 지원
- 자율적인 재택근무, 탄력 근무 등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제공
- 런치데이(월별), 컬처데이(분기별), 워크샵(연 1회) 운영
- 야근시 교통비/식비 지원
- 건강검진 연 1회 지원
5. 지원 방법 및 절차
- 지원 방법: recruit@myrealtrip.com 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에 지원하는 포지션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 [사업개발팀 매니저])
- 인터뷰 진행 절차: 팀장 면접 -> 필요시 경영진 면접 진행
[ 티켓패스 재고관리 담당자 채용 공고 ]
1.주요 업무
- 마이리얼트립이 직접 계약하는 이티켓/실물티켓 재고 관리 및 ERP 기재
- 마이리얼트립이 직접 관리하는 티켓에 대해서 재고 파악 후, 주문량을 산정하여 해외/국내 공급처로 주문서 작성 및 전달 (국문/영문 커뮤니케이션 필수)
- 배송 및 공항 부스 업체와의 재고 관리 진행 및 커뮤니케이션
2. 필요역량
- 반복적인 업무도 꾸준히 실수 없이 진행할 수 있는 꼼꼼함
- 국문, 영문으로 주문서 작성 및 간단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 타 업체 및 업무 담당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여행산업에 열정이 있는 분
3. 채용기간 및 채용 형태
-
4. 복지
5. 지원 방법 및 절차
- 지원 방법: recruit@myrealtrip.com 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에 지원하는 포지션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 [사업개발팀 티켓/패스 운영 인턴])
- 인터뷰 진행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