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Beginning-of-Semester Party

    경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이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를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및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년 3월 16일 (목) 18:00
    2. 장소: LG-POSCO 경영관 6층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seter Party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KUBS International Office and KUBS Global is holding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We invite all international students from undergraduate, graduate, MBA and exchange program to come!

    1. Date & Time: March 16, 2017 (Thu) ; 18:00 ~
    2. Venue: LG-POSCO Building 6th floor Ahn Young-Il Hall


     
     
  •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국제 프로그램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국제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국제경영인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교환학생] 2020학년도 1학기 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_전원 참석 필수!
이전에 공지한 바와 같이 2020학년도 1학기 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이 (학부 대상)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전원 필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8월 29일 (목요일) 16:00~ 18:00 예정 (오후 4:00~ 6:00) - 장소: LG-POSCO 경영관 쿠쿠홀(6층) ** 16:10 부터 40분간 교환학생 inbound 학생과의 (해외대학에서 고려대 경영대로 파견)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교환학생 오리엔테이션은 합격 이후 해당 학교에 지원하는 절차 및 유의사항 등 관련 필수적인 교육이 이뤄집니다. 한 분도 빠짐 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테이션 (및 향후 12월에 있을 파견식)은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두 행사 모두 필참입니다. 불참 시 합격이 자동취소됩니다. 반드지공지 확인하시고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파견식 일정이 정해지는대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피치못할 사유가 있는 분은 자유양식의 사유서를 작성하여, 2019년 8월 22일 (목요일) 오후 4시까지 교환학생 파견 담당 임인향 선생님께 이메일/전화(lim0522@korea.ac.kr)(02-3290-1389) 연락 바랍니다.  (담당자에게 사유서 제출 후, 사유가 합당하여, 개별 오리엔테이션이 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은 학생에 한해서만 국제실에서 개별 교육이 가능합니다. ) *기파견자 및 대학원생은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경영대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올라오는 공지사항들을 빠짐없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0분 이상 지각 시, 입장을 제한할 예정이니, 반드시 시간 맞춰 오시기 바랍니다.    
2019.08.13
233
Student Exchange
# 5096
[교환학생]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2차 지원 [8월 13일 (화) 오후 2시 마감]
2차 지원 TO 공지 및 지원은 8월 12일 (월) 오후 3:30분 예정입니다. 1차로 지원한 학생들 가운데 학교 배정이 안 됐거나(미배정), 1차로 배정된 학교를 포기하신 학생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통한 지원은 오늘 오후 3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미 "확인"으로 서명한 학생은 지원하셔도 배정이 되지 않으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기파견자의 경우, 2차 배정이 끝난 후 이메일/전화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지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기간: 8월 12일 (월)  오후 3:30 – 8월 13일 (화)  오후 2:00 2차 지원 URL: https://biz.korea.ac.kr/survey/index.php/survey/index/sid/691393/newtest/Y/lang/ko   (2차 지원 시 합격될 경우, 자동으로 확인서명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차 지원과 달리, 따로 확인서명 하지 않으므로 꼭 가고 싶은 학교만 신중하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가능 학교 리스트 (첨부파일)         - 학교별 requirement를 확인하신 후에 지원바랍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점수가 기재된 학교는 원본을 제출해야 하는 학교입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성적이 없는 경우 "Good at English"  등으로 기재된 학교에 지원 바랍니다.)   * 2차지원은 1차 지원자 중 배정이 안된 지원자(미배정) 혹은 1차 배정 포기자 대상으로 하는 지원입니다.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은 지원 불가하므로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지원하고자하는 학교가 2차지원서의 지망학교 리스트에 없는 경우에는, 아래의 첨부자료에 작성하시어 lim0522@korea.ac.kr 으로 이메일 제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8.12
203
Student Exchange
# 5090
[교환학생]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1차 예비합격자 명단_ 확인서명필수 [8월 7일 오전 11:00 마감] **업데이트**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1차 예비합격자 명단을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시고 아래 링크에서 확인서명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통한 확인서명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 및 MBA: https://biz.korea.ac.kr/survey/index.php/survey/index/sid/975694/newtest/Y/lang/ko   ** Technical Issue: 1) 11시 30분 이전에 확인서명 하신 분은 위의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확인서명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최종배정학교 명단에서 배정받으신 학교를 찾을 수 없다면, 아래의 첨부자료에 작성하시어 개별적으로 lim0522@korea.ac.kr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사정으로 2차지원 공지는 다음주로 지연되었습니다. 1차 확인서명은 예정대로 8월 7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2차 TO 및 2차 지원 일정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확인서명> 1차 합격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꼭 본인이 선발된 학교의 파견 희망 여부 관련 확인 서명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8월 6일 화요일  오전 11시 ~ 7일 수요일  오전 11시 : 합격자 온라인 확인서명 실시 (서명 안 할 경우 자동 탈락)           2차 TO 공지 및 2차 지원: 일정 추후 공지  (2차지원 시 결정된 파견교는 취소불가하므로 꼭 가고싶은 학교가 없다면 지원금지) **** 미배정 표기자도 2차지원 가능.         ****기파견자 포함 3차지원 진행 및 합격 관련 개별 통보. <유의사항>  1. 배정된 협정교에 가지 않으실 학생도 확인서명을 하셔야만 합니다. 2. 미배정된 학생 또한 확인서명을 하셔야 2차지원 공지 시 재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기간 내 확인서명 미작성 시 (1차에서 합격을 하셨더라도)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4. 스마트폰으로 확인서명 가능합니다. 5. 확인서명에서 파견 희망 선택 후에 교환학생 파견포기 시, 추후 국제실 프로그램에 지원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습니다. 6. 배정된 학교를 포기할 학생들은 합격자 서명 링크로 들어가서 합격자 포기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포기 서명을 할 경우, 다음 지원 시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 8. 기파견자는 2차 지원 배정 후 남는 TO에 한해 3차배정에서 희망학교에 배정하며, 이메일로 개별공지하겠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한 방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9. 만에 하나 본인이 배정된 학교의 필수 제출 지원서류 혹은 영어 requirement가 결격사유 없이 잘 준비되었는지 마지막으로 확인해보시고 확인서명 바랍니다. 확인서명 후 결격사유 발생하여 탈락될 경우 학생 본인 책임이며, 이로 인해 받는 불이익은 학생이 책임져야 합니다.   10. 꼭 본인이 선발된 학교를 선택하여 확인서명을 하시기 바랍니다.   <2차지원>   1차로 지원한 학생들 가운데 학교 배정이 안 됐거나 1차로 배정된 학교를 포기하고 재지원할 학생들은 [확인서명]에서 합격 포기를 반드시 해주시고 2차 지원링크에서 재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별 지원 가능한 최종 T/O는 1차 확인서명이 끝난 후 업데이트하여 홈페이지에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2차 지원 기간: 8월 12일 해당 주 예정    지원방법: 교환학생 공지사항 중 [2020-1 교환학생 2차지원] 클릭하여 게시된 링크로 들어가 지원 *2차 지원 시 합격될 경우, 자동으로 확인서명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차 지원과는 다르게 따로 확인서명을 하지 않으며, 포기할 수 없으니, 꼭 가고 싶은 학교만 신중하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08.06
867
Student Exchange
# 5081
[교환학생] 2020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면접배정표
안녕하세요. 경영대 국제실입니다. 교환학생 면접이 8월 1일(목) 과 8월 2일(금) 양일간 진행됩니다. 면접배정표를 확인하시고 유의사항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한국어 면접 일정 8월 1일(목) ~ 8월 2일(금) 13:00~15:30 (예상) LG-POSCO관 430호 2. 영어 면접 일정 8월 1일(목) ~ 8월 2일(금) 13:00~16:30 (예상) LG-POSCO관 431호 3. 면접 대기실 --> LG-POSCO관 428호 (한국어/영어 면접시간 중 이른면접시간의 15분 전까지 면접대기실 도착 후 국제실 조교님께 출석확인 필수 및 미 제출 서류 반드시 면접 당일까지 제출) ---------------------------------------------------------------------------------------------------- [유 의 사 항] 1. 면접은 2~3인 1조로 구성되며 조별 약 15분 가량 면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2. 복장은 단정히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꼭 정장 착용을 할 필요는 없으나, 청바지, 짧은 치마 등 지나친 캐주얼한 차림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3. 위에서 말씀드리긴 했지만, 본인 면접 시간 최소 15분 전에는 대기실(LG-POSCO관 428호)에 도착하셔서 국제실 조교님께 출석체크를 받은 후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여권사본(본인서명 필수), 토플원본, 증빙서류 등을 제출하지 못하신 분은 대기 중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 시 감점 혹은 파견 불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접이 한국어 면접과 영어면접 두 종류이니 시간을 꼭 양쪽 다 확인하시어 지각을 하거나 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지각으로 인해 면접을 불참하는 경우 0점 처리됩니다. 5. 사전에 시간 조정을 요청하신 학생들은 이미 해당사항을 적용해드렸습니다. 지원서에 기재하신 시간대로 모두 배정해 드렸기 때문에 정말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면접시간 변경은 불가하오니, 변경 요청은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특수한 상황으로 면접시간을 변경해야하는 경우, 7월 27일 오전 9시까지 자유양식의 사유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lim0522@korea.ac.kr) 6. 기파견자는 이번 면접에 배정되지 않습니다.  7. 전화면접 요청자는 7월 27일 ~ 28일 사이에 개별적으로 이메일 공지됩니다. 개별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은 아래의 주소로 연락주세요 기타 문의 사항은 국제실(02-3290-1389) 또는 담당자 (임인향) 이메일 lim0522@korea.ac.kr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07.26
935
Student Exchange
# 5072
NEW [국제인턴십] 국제재생에너지기구(IRENA) 인턴 모집 공고
1. 외교부는 에너지 전문 인력 및 글로벌 인재 육성 지원을 위해 에너지 관련 국제기구 인턴 파견 사업을 시행중에 있습니다.   2. 이에 따라, UAE 아부다비 소재 국제재생에너지기구(IRENA: International Renewable Engegy Agency)에서 근무할 인턴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2019.8.18(일) 24시까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IRENA, UAE 아부다비 소재   가. 선발인원 및 근무부서: 3명, IRENA 각 부서   나. 자격요건     1) 대학 4학년 재학 또는 대학원 재학 중인 학생         ※ 대학 혹은 대학원 졸업 1년 이내(인턴 근무 시작일 기준) 포함     2) IRENA 업무 관련 전공(경제학, 환경과학, 국제법, 국제관계, 공학 등)         ※ 상세 전공은 IRENA 홈페이지(www.irena.org) 참조     3) 구술 및 작문 등이 가능한 수준의 영어   다. 수행업무(예정)     1) 재생에너지 개발 관련 프로젝트 연구 지원 및 각종 보고서 작성 지원     2) 기타 정보 및 자료 수집 지원   라. 근무 기간 : 2019.10월 말부터 6개월(구체적 일자는 IRENA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선발 방법 및 지원 사항   가. 선발 방법 :        ① 외교부 자체 과정에 따라 최종 선발 인원의 2~3배수를 IRENA에 추천        ② IRENA 자체 전형(ex: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 결정   나. 지원 사항 : 항공료 실비(200만원 이내) 및 체재비 일부(월180만원, 4.4% 소득세 공제)        ※ 상기 지원 사항 외 보험료 등 해외 체류에 필요한 경비는 본인 부담   3. 선발 절차   가. 서류접수     1) 외교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약 5주 간 공고       - 2019.8.18.(일) 24:00까지 담당자 이메일(econdiv@mofa.go.kr)로 서류 접수     2) 제출서류 :         ① 국/영문신청서 각 1부(국문 자기소개서 포함)         ② 지원 동기가 담긴 영문 커버 레터(A4 1-2페이지)         ③ 재학(졸업)증명서(국/영문 각 1부)         ④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국/영문 각 1부)         ⑤ (신청서에 기재한)어학 및 경력 관련 증명서          ※ ③, ④: 해외 대학/대학원은 영문 증명서만 제출해도 무방                         대학원 재학 중인 경우, 대학 및 대학원 서류 모두 제출   나. 전형일정     1) 2019.8.18.(일) : 서류접수 마감     2) 2019.8.20.(화)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통보)     3) 2019.8.22.-26.(목-월) :  외교부 유선면접(면접 일자 및 시간 개별 통보)     4) 2019.8.27.(화) : 외교부 면접 합격자 발표(개별 통보, 2-3배수 선발)     5) 2019.9~10월 중 : 최종 후보자 대상 IRENA 자체 전형 및 합격 통보       ※ 상기 일정은 IRENA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외교부 선발 과정에 합격하여 IRENA에 추천되더라도 IRENA의 자체 기준에 부합하지 못할 경우, 최종 선발되지 않을 수 있음   4. 문의사항 : 외교부 국제에너지안보과   가. 이메일 : econdiv@mofa.go.kr   나. 전화: (02) 2100-8193, 팩스: (02) 2100-8386
2019.07.19
391
Global Internship
# 5065
NEW [국제인턴십] 2019 하반기 UNESCO 페루사무소 인턴 선발 공고
1. 외교부는 우리 대학(원)생들에게 중남미 관련 국제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차세대 중남미 전문인력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2009년부터 중남미 소재 국제기구에 우리 대학(원)생들을 인턴으로 파견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 2019년도 하반기 유엔교육과학문화기구(UNESCO) 페루사무소에 파견할 인턴을 아래와 같이 선발코자 하니,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아래를 참고하여 2019.7.26.(금) 23:00까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선발 개요   1. 선발 인원 : 1명   2. 근무 부서 : UNESCO 페루사무소(리마 소재) 문화 파트   3. 근무 기간: 2019.9월 중~2020.2월 중 (6개월, 근무 개시 시점 변동 가능)    4. 자격 요건  ※ 자격요건 및 수행업무 상세 내역은 붙임 과업설명서(Terms of Reference) 참조       ㅇ 국적:대한민국 국적자       ㅇ 학력 : 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석사 과정생           ※ 인문학(역사, 미술사, 고고학, 인류학, 사회학, 문화 경영) 분야 전공 우대       ㅇ 어학 : 스페인어(고급) 및 영어(고급)   5. 수행 업무(예정) :          ▴문화·자연·무형유산 보존에 관한 기획, 모니터링 및 평가,          ▴보고서 작성 지원,          ▴신규 문화 프로젝트 수립 지원 등     세부 내용: 첨부 선발 공고 참조   문의사항:    - 외교부 중남미협력과   - 이메일 : latinca@mofa.go.kr   - 전화 : (02) 2100-8090, 팩스 (02) 2100-7955
2019.07.19
314
Global Internship
# 5064
NEW 2019년 하반기 한.미 대학생 연수(WEST) 참가자 선발 안내
교육부 산하 국립국제교육원에서 글로벌 감각을 갖춘 핵심인재를 양성하고자 어학연수와 미국 인턴십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한.미 대학생 연수(WEST)에 참가할 지원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프로그램 선발 구성 및 선발 규모   가. 단기 WEST(6개월): 100명 내외 - 어학연수 2개월 + 인턴 3~4개월 + 여행 1개월   나. WEST 플러스(12개월): 50명 내외 - 어학연수 2개월 + 인턴 6~10개월 + 여행 1개월        * 어학연수와 인턴 근무 후, 비자 유효기간 내에 개별적으로 자유여행 가능함        * 상기 두 프로그램 간 중복 지원 불가함   2. 지원 자격   가. (공통)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로서 미국 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고, 지원 시점 기준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는 자   나.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또는 휴학생 (수료생, 졸업유예자 포함)        * 지원 시점 기준으로 3학년 또는 그 이상으로 이미 진급된 자여야 함          예) 4학기를 이수하였지만 유급되어 2학년에 머물러있는 자는 지원 불가함   다. 어학연수 시작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졸업생 (2019년 2월, 8월)        * WEST 플러스 지원자 중 19년 8월 졸업생의 경우 인성 면접일(8.31~9.1)에          반드시 졸업증명서 (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합격취소   라. 어학성적        * 어학성적은 지원 프로그램 별 아래 ① + ②를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접수마감일 기준, 유효기간(2년) 이내 “국내 정기시험” 성적만 인정함        * OPIc 시험의 경우에만 대학연합 OPIc 시험점수도 인정함      1) 단기 WEST(6개월)          ① TOEIC 850점 이상          ② OPIc OPIc IM1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6등급(130점) 이상      2) WEST 플러스(12개월)          ① OPIc IL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5등급(110점)       3. 지원 불가한 경우   가. 복수 국적자 및 원격대학 또는 외국 소재 대학교 학생   나. 타 정부해외인턴 프로그램 참가자 (세부 내역 별첨참조)   다. WEST 프로그램 기 지원자 중 참가비 납부 마감 이후 포기자   4. 지원 방법     * 아래 신청절차 가), 나), 다) 과정을 모두 완료하여야 지원신청이 완료됨   가. 온라인 접수(지원자): 2019.7.8.(월)~8.8(목) 17:00까지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        (www.worldjob.or.kr)에 신청   나. 고려대학교 서류 접수: 2019.8.5.(월)~8.9(금) 23:59까지 아래 서류 하나의 ZIP 파일로 제출         * 제출처: 글로벌리더십센터 이메일(gldc@korea.ac.kr)         * 이메일 제목 양식: [2019년 하반기 WEST 지원-(단기 또는 플러스 기입)] 이름, 학번         * 추천대상자로 선정 여부는 지원서에 기재된 이메일로 추후 개별 안내함         * 공인어학성적증명서 및 건강보험료납부증명서(졸업생) 이외 모든 서류는 온라인 모집 시작일인            2019.7.8.(월) 이후 발급분에 한하여 유효함       1) WEST 온라인 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된) 출력물 PDF       2) 대학교 재학/졸업/휴학 증명서(국문) PDF       3) 대학교 전 학년 성적증명서(국문) PDF          * 고려대학교로 편입한 일반/학사 편입생의 경우 전적대학교 성적증명서(국문)도 함께 제출해야 함       4) 공인어학성적증명서 PDF           * 본인의 인적사항이 함께 기재되어 있는 공식 증명서여야 하며, 캡쳐화면은 인정하지 아니함       5) (해당자의 경우에만) 취업 취약계층 증빙자료 PDF            * 첨부파일 모집공고 확인 요망       6) (졸업생의 경우에만) 소득분위 증빙자료 PDF            * 첨부파일 모집공고 확인 요망     다. 소득분위 확인 신청(지원자): 2019.7.8.(월) ~ 8.8(목) 17:00까지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포털사이트          (www.kosaf.go.kr) 어학연수비 대출신청에서 신청       1) 재학생(재학생, 휴학생, 수료생, 졸업유예자)           - 부모와 동일 세대 구성 시 제출 서류 생략           - 부모와 동일 세대 구성이 아닐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 가구원 모두가 소득 재산 조사에 대한 동의 완료 필              * 기존(재단 내 타사업)의 신청여부와 관계없이 신규 신청       2) 졸업생: 재단 사이트 신청 불필요(증빙자료 별도 제출) 5. 문의처   가. 지원 자격 및 프로그램 관련: 국립국제교육원 해외 유학 인턴팀      - 전화번호 : 02-3668-1461~1467/1448/1307      - 이메일 : koreawest@korea.kr   나. 서류 제출 관련: 고려대학교 글로벌리더십센터      - 전화번호: 02-3290-2694      - 이메일: gldc@korea.ac.kr   6. 기타   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야 함   나. 추후 수정 및 추가되는 안내사항은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으로, 수시로 개별적인 확인 필요함   붙임: 1. 2019년 하반기 WEST 참가자 모집공고문 1부.  끝.
2019.07.19
263
Global Internship
# 5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