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경력개발센터] 모의역량면접 서비스(토론/PT면접) 참가자 모집 안내
모의역량면접서비스(PT/토론면접) 참가자 모집 (2017년 3월~4월)> 경력개발센터는 유수 기업이 채용 등에 사용하는 ‘Assessment Center 방식’의 모의역량면접 서비스를 매학기 제공합니다.   참석자들은 숙련된 평가자(Assessor)로부터 PT면접, 토론면접에 임하는 자신의 역량을 점검받고 증진 방안 등을 지도 받게 됩니다.   본인의 문제해결-발표-대인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등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여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아   래   ▶ Assessment Center 방식  ‘실무 역량을 가늠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제’들을 통해  ‘피평가자의 관찰된 행동’을 ‘훈련받은 다수의 평가자’들이 평가하는 역량 측정 방식   ▶ 본 과정은 전문강사 및 Assessment Center 전문 훈련을 거친 본교 재학생(모의면접관, Assessor)이 진행     가. 신청자격 : 학적 상 2017학년도 1학기 현재 4학년 학부생                     선착순 선발(대기자 있으며, 4학년이 없을 경우 3학년도 선발 가능), (매회 PT 4명, 토론 6명)      나. 신청기간 : 각 일정은 약5일 전 10시 오픈(1일 전부터 취소 불가)                     재학 중 1인 당 ’PT면접(정원4명)’ 1회, ‘토론면접(정원6명)’ 1회 이상  총2회 참가 가능                                ※ 온라인 접수 오픈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한 학생이 동일유형 서비스 복수참가 불가 / 기회 양도 불가                  ※ 예약확정 후 ‘불참’ 시 추후 경력개발센터 프로그램 참가 배제함                  ※ 예약 당일 지각 시 당일 참석과 추후 참석이 제한될 수 있음                  ※ 참가자 본인의 발표 및 평가 과정은 녹음 등 기록 가능                     타인의 발표 및 평가 과정은 녹음 등 기록 불가                  ※타 참가자의 프로그램 참가 실황 청강 및 관람 불가         다. 신청방법 :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 내 [취업/진로교육및상담프로그램안내] 항목에서                     온라인 접수(job.korea.ac.kr 첫 화면 중앙 부분)       라. 취소방법 : 2일 전까지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고대인서비스 내에서 직접 취소                     (1일 전부터는 취소불가 / 부득이한 취소의 경우 경력개발센터에 반드시 연락할 것)     마. 2017년 3월 ~ 4월 일정 및 유형        ○ 1회차 / PT : 2017.03.14.(화) 오후5시~8시          ○ 2회차 / PT : 2017.03.15.(수) 오후5시~8시        ○ 3회차 / 토론 : 2017.03.17.(금) 오후5시~8시       ○ 4회차 / PT : 2017.03.21.(화) 오후5시~8시        ○ 5회차 / 토론 : 2017.03.22.(수) 오후5시~8시       ○ 6회차 / PT : 2017.03.24.(금) 오후5시~8시        ○ 7회차 / 토론 : 2017.03.28.(화) 오후5시~8시       ○ 8회차 / PT : 2017.03.29.(수) 오후5시~8시        ○ 9회차 / PT : 2017.03.31.(금) 오후5시~8시          ○ 10회차 / PT : 2017.04.04.(화) 오후5시~8시        ○ 11회차 / 토론 : 2017.04.05.(수) 오후5시~8시     ○ 12회차 / 토론 : 2017.04.07.(금) 오후5시~8시        ※2017.5.1. 이후 일정은 추후 공지     바. 문의 : 02-3290-1121 / 간단한 문의는 문자메시지(1666-9735) 활용
2017.03.13
165
CareerHub
# 3231
필독 [경력개발센터] 2017-1학기 진로개발프로그램 일정 및 신청 안내
[2017-1학기] 경영대학(원)생을 위한  진로개발 프로그램  Career Discovery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는 경영대학(원) 학생들이 개인의 적성과 가치관에 알맞은 커리어 목표를 설정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진로개발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self-assessment를 돕고 전공과 관련된 다양한 career path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련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교우들과의 만남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취업 역량 강화 주 제 강사 날 짜 시 간 장 소 신청하기 영문 Resume&Cover letter 작성법(영강) Gil Coombe 국제어학원  3월 8일(수) 18:30-20:30 LP 208 신청 기업이 원하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강원준 HR컨설팅 대표 3월 9일(목) 18:30-20:30 LP 107 신청 1Day 면접 캠프 (모의 면접 집중 트레이닝) 이동진 엘리트코리아 소장  4월 1일(토) 10:00-18:00 LP 쿠쿠홀 예정  *면접캠프는 상반기 공채 지원자에 한해 신청가능하며, 인원 제한이 있습니다. -자기이해 세미나 주 제 강 사 날 짜 시 간 장 소 신청하기 에니어그램 워크샵(그룹 활동) :나와 세상을 이해하는 9가지 성격유형 최현주 강사 4월 14일(금) 14:00-17:00 LP 쿠쿠홀 신청   -진로 탐색과 진로 설계 주 제 강 사 날 짜 시 간 장 소 신청하기 채용트렌드와 지원전략     이우곤, HR 연구소 대표  3월14일(화) 18:30-20:30 LP 208 신청 기업 직무의 이해 이영곤, HR Insight 대표 3월22일(수) 18:30-20:30 LP 107 신청 일반기업 교우패널토크 교우 패널 5월 19일(금) 19:30-21:00 HM 204 예정 금융권 교우패널토크 교우 패널 5월 25일(목) 19:30-21:00 HM 204 예정 로스쿨 교우패널토크 교우 패널 5월 31일(수) 19:30-21:00 HM 204 예정   * 금융업 선배초청 간담회(Alternative Investment 대체투자)      3월 24일(금) 19:30-21:30 1)대체투자업계 담당 분야 별 업무소개 2)선배들의 Career Path 공유 3)재학생 후배들을 위한 조언 및 질의응답 > 상세보기    ※ 문의: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 T.3290-2700 E.kubscdc@adm.korea.ac.kr  ※ 참가신청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할 시 최소 2일전까지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알림없이 불참할 경우, 향후 경력개발센터에서 지원하는 채용설명회/상담회/특강/기타 서비스의 혜택을 받기 어려운 점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03.03
1,372
CareerHub
# 3224
필독 [경력개발센터] 2017-1학기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 일정 및 신청 안내
2017-1학기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 경영대학은 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하기 전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를 익히고 KUBS 위상에 걸맞는 품위를 지닌 참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2016년 1학기부터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교육 일정 및 공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사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1. 참가대상: 경영대학 학생 2. 참가신청: 아래 일정별 신청링크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 필요(1일전까지)                    (당일 신청 시, 강의장소에서 가능) 3. 이수확인: 교육 시작 및 종료 시 출석확인 2번 완료해야 출석 인정!                    (별도의 이수증은 발급되지 않으며, 강의 시작 후 15분 이후 지각 처리로 출석인정 불가) 4. 필수요건   - 교환학생 및 국제인턴십을 지원하는 경우, 아래 일정 중 1회 필수 이수 (지원하고자 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수강시기 사전 확인)       * 교환학생: 2017-1학기 교육 이수 시, 2017-2학기/2018-1학기에 파견 가능     * 국제인턴십: 2017-1학기 교육 이수 시, 2017년 여름 계절학기에 파견 가능   - 미수강시 각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바람   - 관련 기타 문의: 국제실 T. 02-3290-1389(교환학생) / 5361(국제인턴십)   <일정 및 신청>   일시 세부 주제 초청 강사 장소 신청 비고 2월 28일(화) 14:00-15:00 비즈니스 에티켓Ⅰ (영어강의) : 이메일 작성법, 문화적 차이 Terence Clark   고려대 국제어학원 교수님 LG-POSCO경영관 432 (구두회강의실) 마감 교환학생 파견 전 OT에서 진행하며 교환학생 사전 교육에 중점 4월 5일(수) 19:00-21:00 비즈니스 에티켓Ⅱ : 복장 및 기본 에티켓,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법, 보안/정보유출에 대한 주의   이성화 퀸즈앤컴퍼니 대표 현대자동차경영관 B306  >B206(변경) 신청하기 - 5월 29일(월) 19:00-21:00 비즈니스 에티켓Ⅲ (영어강의) : 복장 및 기본 에티켓,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법, 보안/정보유출에 대한 주의   Terence Clark 고려대 국제어학원 교수님 현대자동차경영관 B306 (두산강의실) 5/8(월) 이후 신청가능 - * 신청 취소를 원하시면 전화(02-3290-5360) 또는 이메일(kubscdc@adm.korea.ac.kr)로 연락 바랍니다.  
2017.02.21
954
CareerHub
# 3207
[경력개발센터] 제2회 LUNA 뷰케팅 공모전 참가 안내
제2회 LINA 뷰케팅 공모전  화장품 브랜드 루나에서 화장품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뷰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   1.공모 자격 및 일정 - 공모 자격 : 2~4년제 국내 대학교 대학(원)생    ※ 휴학생 지원 가능 - 예선 접수 : 3월 13일(월) 11시 ~ 4월 10일(월) 13시 - 예선 발표 : 4월 28일(금)   ※ 예선 통과자는 개별 통보 예정 - 본선&시상 : 5월 13일(토)~ 5월 14일(일)  ※본선 일정에 참석 불가 시 시상 대상에서 제외   2. 공모 분야 및 주제: 분야별 주제 2개중 택 1 - 마케팅 부문: 아이디어 기획 / 3인 이내   -캠퍼스 마케팅 아이디어 (캠퍼스 내 LUNA PR 아이디어 제안)   -콜라보레이션 아이디어 (LUNA와의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 - 아이디어 제안) -뷰티 부문: 영상 제작 / 2인 이내   -메이크업 튜토리언 (내 인생템을 활용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메이크업 꿀팁(나만 알고 있는 메이크업 꿀팁) 3. 공모 방법 - 네이버폼(http://naver.me/5JKbppWa) 을 통한 온라인 접수 - 마케팅 부문: 5p 이내의 pdf 파일을 첨부하여 접수 - 뷰타 부문: 제작한 영상을 개인Ingtagram 계정에 업로드 후 영상 url 제출 - 자세한 공모 요강 안내는 LUNA 네이버포스트(https://goo.gl/evfbCI)에서 확인 가능   4. 시상 내역 - 대상 상금 200만 원 - 최우수 상금 100만 원 - 우수 상금 50만 원 - 시상자 전원 LUNA 뷰티 서포터즈 참여자격 부여   5. 문의처 - LUNA 뷰케팅 공모전 운영사무국  (02-6959-1768 / luna_beauketing@naver.com)  
2017.03.23
161
CareerHub
# 3256
[3M] 2017 3M INF challenge (3M 본사 투어 기회)
우승하고 미국 3M 본사 투어 기회를 잡으세요!   전 세계 인재들과 경쟁하며, 3M 미국 본사로 초청받아 글로벌 리더들과 함께하는 혜택이 주어지는 글로벌 공모전, <2017 3M Invent a New Future challenge>를 개최합니다. 창의적이고 열정 가득한 대학생/대학원생이라면 도전해보세요. 3M의 비즈니스 케이스를 통해 세계 각지의 뛰어난 인재들과 경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여러분 앞에 놓여있습니다.   참여방법 온라인 접수: http://www.3M.com/INF2017 지원서는 한글로 작성이 가능하며 지원 방법도 간단합니다! 10분이면 지원서 작성 끝~!  첨부하는 CV는 자유양식(한글 작성가능)이며 간단히 작성하시면 됩니다. (기본양식 다운로드 링크 클릭!) 공모전 설명회 일정 : 공모전 관련 설명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참석하고 기념품 받아가세요! 3월 8일 오후 2시 30분 서강대학교 우정관 316호 3월 9일 오전 11시 연세대학교 공학원 제 2세미나실 3월 9일 오후 3시 30분 이화여자대학교 ECC B147호 지원기간 : 2017.2.21(화) -3.12(일) *일정연장 서류 합격자 발표 2017년 3월 24일 1차 경연(한국) 2017년 4월 중 1차 합격자 발표 2017년 4월21일 2차 경연(미국) 2017년 7월 중   지원자격 이공계 및 경상 계열 관련 전공 3, 4학년 대학생 또는 대학원 재학생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 해외여행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혜택 1차 합격자 최종 2인에게 본사 경연 및 투어기회 제공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합격 2차 경연 우승 시 3M 글로벌 리더와 멘토링 기회 부여  문의 3M INF Korea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3MINFKorea
2017.02.23
497
CareerHub
# 3210
[경력개발센터] 2016년 동계방학 커리어리더십캠프 12기 모집
이번 겨울방학이야말로 그대의 꿈을 찾기에 좋아서.. 적당해서.. (feat. 도깨비) "꿈"이라는 글자에 설레는 여러분 모두를 커리어리더십캠프 12기에 초대합니다.   막상 신청하려니 좀 망설여지신다구요? 그렇다면 지난 하계방학에 진행된 11기 참가자들의 소감도 한 번 들어보세요 ^^   Q. 커리어리더십캠프 참가를 고민하고 있을 분들에게 참가를 추천하는 한마디를 한다면? A1. 자기 이해와 진로 계획의 기초를 위해 1,2학년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A2. 진로에 대해 아무런 그림도 없는 사람, 모두 추천! A3. 평소에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이 없었던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나를 도와주려는 순수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 이렇게나 많이 계신 곳이라면 무엇이든 건져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4. 진짜 절실하다면 목마르다면 와라! 대신 와서 자신과 치열하게 토론하라! 그러면 일주일이 남은 인생을 책임져 줄 것이다. A5. 5일동안 온전히 나에게만 집중했다는 것 자체로 소중하고 의미있는 경험이었어요 ㅠㅠ   지원은 1/24(화) 15시까지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링크 바로가기)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본 프로그램은 안암 및 세종캠퍼스 학부생 1-4학년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2017.01.24
351
CareerHub
# 3175
[Career Up]2017 동계방학 일대일 커리어상담 신청 안내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에서 동계방학 기간 일대일 커리어상담을 진행합니다. 상세 일정 및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사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간:2017년 1월~2월 상담주제 1. 저학년을 위한 진로상담 -채용동향 및 준비전략 안내 -기업 입사지원서류 작성법 및 기업정보 분석 상담주제 2. 고학년을 위한 이력서 클리닉 -자기소개서 구조 잡기 -문항 유형 파악 및 문장 표현 정리 상담주제 3. 고학년을 위한 면접 클리닉 -예상 질문-답변 리스트 작성 -면접 답변법 연습 및 동영상 촬영 후 면접태도 체크 신청방법:신청링크  이력서/면접클리닉                * 본인이 목표로 하는 진로/분야/직무에 대한 이력서, 자기소개서가 있으시면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됩니다. 1월 시간표 16일(월) 17일(화) 18일(수) 19일(목) 20일(금)             23일(월) 24일(화) 25일(수) 26일(목) 29일(금)   마감       30일(월) 31일(화) 2월 1일(수) 2일(목) 3일(금)   마감   -   2월 시간표 6일(월) 7일(화) 8일(수) 9일(목) 10일(금)   마감   마감   13일(월) 14일(화) 15일(수) 16일(목) 17일(금)   마감   <이력서/면접 클리닉> - 오후  2시- 3시   20일(월) 21일(화) 22일(수) 23일(목) 25일(금)   마감   마감   27일(월) 28일(화) 3월 1일(수) 3월 2일(목) 3일(금)   마감         문의: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 02-3290-2700, hjsuk@korea.ac.kr  
2017.01.05
922
CareerHub
# 3168
[KT&G] 상상실현 콘테스트
1. 참가자격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  2. 진행일정 예선접수 : 8월 29일(월) ~ 9월 26일(월) 18시 마감 예선 결과발표 : 10월 7일(금) / 15개팀 선발 > 지원 사이트 공지 및 메일 발송 / 합격자 개별 통보 상상 인큐베이팅 (워크샵) : 10월 14일(금) ~ 10월 15일(토) / 1박 2일 본선 진출 15개팀 대상 심사위원 멘토링, 원포인트레슨, 결선 PT 준비 특강 등의 알찬 프로그램 준비) 본선 접수 : 10월 16일(일) ~ 11월 13일(일), 18시 마감 (15개팀 작품 수정 제출) 본선 결과발표 : 11월 25일(금) / 9개팀 선발 (미선발 6개팀 자동 입선 확정) > 홈페이지 공지 및 메일 발송 / 합격자 개별 통보 상상 오디션 및 시상식 (결선 PT) : 11월 30일(수) / 참가 필수 진행일정은 회사 내/외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별도 안내 예정  3. 접수방법 공모전 홈페이지 (http://contest.ktng.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예선 접수 마감 후 접수된 모든 작품은 네티즌 심사를 위해 예선 접수 마감 후 “작품보기” 게시판에 공개됩니다.   4. 공모주제 및 분야 KT&G 상상실현 콘테스트 공모 주제는 여러분이 직접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5. 시상내역 상상펀딩 시상 제도 : 심사위원단 투표결과에 따라 팀별 시상금 차등 지급 총 3,600만원의 시상혜택  : 총 상금 2,600만원 및 해외탐방 지원금 1,000만원(아시아 최대 광고제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sia Pacific Ad Fest)” 전액 무료 파견)       : 상상오디션 (결선PT) 당일 심사위원 투표 수에 따른 누적 상금 획득 순위로 수상 훈격 결정 6.  문의 홈페이지 : http://contes.ktng.com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angsangfarm 이메일 : contestktng@gmail.com 전화 : 02-735-9557 (09:00 ~ 18:00)
2016.09.05
729
CareerHub
# 3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