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필독 [경력개발센터] 2017-1학기 진로개발프로그램 일정 및 신청 안내
[2017-1학기] 경영대학(원)생을 위한  진로개발 프로그램  Career Discovery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는 경영대학(원) 학생들이 개인의 적성과 가치관에 알맞은 커리어 목표를 설정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진로개발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self-assessment를 돕고 전공과 관련된 다양한 career path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련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교우들과의 만남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취업 역량 강화 주 제 강사 날 짜 시 간 장 소 신청하기 영문 Resume&Cover letter 작성법(영강) Gil Coombe 국제어학원  3월 8일(수) 18:30-20:30 LP 208 마감 기업이 원하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강원준 HR컨설팅 대표 3월 9일(목) 18:30-20:30 LP 107 마감    -자기이해 세미나 주 제 강 사 날 짜 시 간 장 소 신청하기 에니어그램 워크샵(그룹 활동) :나와 세상을 이해하는 9가지 성격유형 최현주 강사 4월 14일(금) 14:00-17:00 LP 쿠쿠홀 마감   -진로 탐색과 진로 설계 주 제 강 사 날 짜 시 간 장 소 신청하기 채용트렌드와 지원전략     이우곤, HR 연구소 대표  3월14일(화) 18:30-20:30 LP 208 마감 기업 직무의 이해 이영곤, HR Insight 대표 3월22일(수) 18:30-20:30 LP 107 마감 일반기업 교우패널토크 교우 패널 5월30일(화) 19:30-21:00 HM 412 신청 금융권 교우패널토크 교우 패널 5월31일(수) 19:30-21:00 HM B307 신청 로스쿨 교우패널토크 교우 패널 6월 중(TBD) 19:30-21:00 추후공지 예정 * 교우패널토크 일정은 패널들의 일정 조율 후 확정 일정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 금융업 선배초청 간담회(Alternative Investment 대체투자)      3월 24일(금) 19:30-21:30 1)대체투자업계 담당 분야 별 업무소개 2)선배들의 Career Path 공유 3)재학생 후배들을 위한 조언 및 질의응답 > 상세보기    ※ 문의: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 T.3290-2700 E.kubscdc@adm.korea.ac.kr  ※ 참가신청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할 시 최소 2일전까지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알림없이 불참할 경우, 향후 경력개발센터에서 지원하는 채용설명회/상담회/특강/기타 서비스의 혜택을 받기 어려운 점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03.03
2,051
Career Hub
# 3224
필독 [경력개발센터] 2017-1학기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 일정 및 신청 안내
2017-1학기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 경영대학은 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하기 전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를 익히고 KUBS 위상에 걸맞는 품위를 지닌 참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2016년 1학기부터 KUBS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교육 일정 및 공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사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1. 참가대상: 경영대학 학생 2. 참가신청: 아래 일정별 신청링크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 필요(Business Day 기준 1일전까지)                    (당일 신청 시, 강의장소에서 가능) 3. 이수확인: 교육 시작 및 종료 시 출석확인 2번 완료해야 출석 인정!                    (별도의 이수증은 발급되지 않으며, 강의 시작 후 15분 이후 지각 처리로 출석인정 불가) 4. 필수요건   - 교환학생 및 국제인턴십을 지원하는 경우, 아래 일정 중 1회 필수 이수 (지원하고자 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수강시기 사전 확인)       * 교환학생: 2017-1학기 교육 이수 시, 2017-2학기 파견 가능 (2018-1학기부터는 필수 요건 아님)     * 국제인턴십: 2017-1학기 교육 이수 시, 2017년 여름 계절학기에 파견 가능   - 미수강시 각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바람   - 관련 기타 문의: 국제실 T. 02-3290-1389(교환학생) / 5361(국제인턴십)   <일정 및 신청>   일시 세부 주제 초청 강사 장소 신청 비고 2월 28일(화) 14:00-15:00 비즈니스 에티켓Ⅰ (영어강의) : 이메일 작성법, 문화적 차이 Terence Clark   고려대 국제어학원 교수님 LG-POSCO경영관 432 (구두회강의실) 마감 교환학생 파견 전 OT에서 진행하며 교환학생 사전 교육에 중점 4월 5일(수) 19:00-21:00 비즈니스 에티켓Ⅱ : 복장 및 기본 에티켓,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법, 보안/정보유출에 대한 주의   이성화 퀸즈앤컴퍼니 대표 현대자동차경영관 B306  >B206(변경) 마감 - 5월 29일(월) 19:00-21:00 비즈니스 에티켓Ⅲ (영어강의) : 복장 및 기본 에티켓,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법, 보안/정보유출에 대한 주의   Terence Clark 고려대 국제어학원 교수님 현대자동차경영관 B306 (두산강의실) 신청하기 5/26까지 - * 신청 취소를 원하시면 전화(02-3290-5360) 또는 이메일(kubscdc@adm.korea.ac.kr)로 연락 바랍니다.  
2017.02.21
2,678
Career Hub
# 3207
[경력개발센터] 제 5기 핀테크지원센터 Univ. Fintecher 대학생 기자단 모집
  금융과 IT의 결합 핀테크! 가장 촉망받는 분야로 손꼽히는 핀테크 산업,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핀테크지원센터에서 제 5기 핀테크지원센터 Univ. Fintecher 기자단 모집을 실시합니다. ▶ 모집대상  - 핀테크에 관심있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 모집인원 - 총 10명 ▶ 제출서류 - 지원서 양식(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재학증명서 및 휴학증명서 ▶ 모집기간 - 접수 : 2017년 05월 15일 ~ 06월 09일(24:00) - 서류통과자 : 06월 14일 (개별연락) - 면접 : 06월 23일(면접 일정 변경 가능) - 최종발표 : 06월 27일 (오리엔테이션 및 위촉장 수여식 불참할 경우, 합격 취소) ▶ 지원자격 - 핀테크에 관심있고 활발하며 능동적인 사람 - 블로그 및 SNS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사람 - 영상편집, 포토샵, 인포그래픽 제작가능자, 영어가능자 우대 - 정기 회의 참석 가능한 자(서울에서 월 1회 개최) - 현재 타 기관, 기업에서 기자단으로 활동 중인 자는 제외 ▶ 지원방법 - 핀테크지원센터 홈페이지(www.fintechcenter.or.kr)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이메일 접수(team@fintechcenter.or.kr) ▶ 활동내용 - 2017년 7월 1일 ~ 2017년 12월 31일 - 핀테크 기업 및 금융사 핀테크 취재 및 인터뷰 - 핀테크지원센터 SNS 콘텐츠 제작 및 포스팅 - 핀테크지원센터 홍보활동 (오프라인 활동 등) - 핀테크지원센터 행사 참가 및 현장취재 - 국내외 핀테크 이슈 취재 및 기사작성 ▶ 활동혜택 - 활동비 지원 - 핀테크지원센터 기자단 위촉장 수여 - 핀테크지원센터 센터장 명의 수료증 수여 ▶ 문의 - 문의사항은 메일(team@fintechcenter.or.kr)이나 전화(02-3444-4833)로 연락바랍니다. 열정적인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05.26
124
Career Hub
# 3799
[경력개발센터] 제15회 SAS 분석 챔피언십 공모전
제15회 SAS 분석 챔피언십 공모전   ■ 공모 과제 : 나도 몰랐던 나의 취향을 찾다.  - 모바일 행동 기반의 개인화 비디오 컨텐츠 추천 분석   ■ 공모 대상 : 국내 거주자로서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A. 각 팀당 3명까지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팀 구성 가능 B. 휴학생 포함 (단, 박사과정 제외) C. 대회 기 참여자 참가 가능 (수상자는 제외)   ■ 출품작 업데이트 : 접수 팀에 한해 공지   ■ 문의처 : 행사 문의는 Q&A 게시판에서만 가능합니다.   ■ 대회접수 : 5월 15일 ~ 6월 30일   ■ 오리엔테이션 / 데이터 배포 및 주제/심사요강 발표 : 7월 3일   ■ 1차 마감 : 8월 31일   ■ 1차 합격자 심사 및 발표 : 9월 8일   ■ 2차 최종 심사 및 시상 : 9월 26일   ■ 시상내역 - 대상(1팀) : 500만원 + 360만원상당의 SAS 정규 교육 쿠폰 - 금상(1팀) : 300만원 + 360만원상당의 SAS 정규 교육 쿠폰 - 은상(1팀) : 200만원 + 360만원상당의 SAS 정규 교육 쿠폰 - 동상(3팀) : 각 팀당 150만원 + 360만원상당의 SAS 정규 교육 쿠폰 - LG U+상(1팀) : 상금 500만원 + 360만원상당의 SAS 정규 교육 쿠폰 ※ 수상자 특전 : 2018년 SAS Korea 와 후원사 인턴쉽 및 신입사원 선발 시 가산점 부여   ■ 기타 - 팀 구성원이 3인을 초과할 수 없으며 개별응모 가능합니다. - 현재 직장인 / 직장인 경력자는 참가하실 수 없으며, 작성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이에 따른 모든 혜택을 환수하며 향후 3년 간 본 대회를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배포된 데이터는 본 대회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제출한 결과물에 대한 소유권은 SAS코리아와 후원사에 귀속되며, 제출물은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표절 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시상 후에라도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이에 따른 모든 혜택을 환수하며 향후 3년간 본 대회를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결과물의 복사본 제출은 원작자 및 표절자 모두 탈락 처리합니다. - 수상작 발표 및 진행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as-analytics.co.kr
2017.05.25
129
Career Hub
# 3797
[경력개발센터] 제15회 대학(원)생 논문공모 안내
「제15회 대학(원)생 논문공모」안내문 □ 목적   ○ 관학 간 학문적 교류를 통해 연구자들에게 실증적 연구 기회를 부여하여 통계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유용한 연구논문을 발굴·장려코자 함 □ 응모자격   ○ 2017년 1월 현재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석·박사 과정)에 재학(휴학생 포함) 중인 자로서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2017년도 석·박사 취득(예정)자도 응모자격 부여     - 참가 형태는 단독연구 및 공동연구(최대 3인까지 가능)      ※ 공동연구의 경우, 모든 연구자가 위의 참가자격 요건에 부합되어야 함 □ 논문주제   ○ 통계자료를 실증적으로 활용한 통계학의 이론이나 응용에 관한 연구   ○ 사회, 경제 분야의 조사·분석기법 등 국가통계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유용성을 지닌 논문      ※ 응모 논문은 타 학술지 및 논문집에 발표되지 않은 논문이어야 함 □ 우수논문 시상   ○ 최우수 논문(1편) : 통계청장 표창, 장학금 300만원   ○ 우   수 논문(2편) : 통계청장 표창, 장학금 각 200만원   ○ 장   려 논문(3편) : 통계청장 표창, 장학금 각 100만원 □ 논문평가기준   ○ 연구주제의 창의성 및 적절성   ○ 연구내용 전개의 논리성과 일관성   ○ 연구방법의 타당성 및 적절성   ○ 연구자료의 신뢰성   ○ 연구결과의 활용성 및 기여도 □ 추진일정   ○ 응모신청서 접수 : 2016. 12. 7. ~ 2017. 5. 31.   ○ 논문접수 : 2017. 5. 1. ~ 2017. 7. 14.   ○ 논문심사 : 2017. 7. 17. ~ 2017. 8. 18.   ○ 결과발표 및 시상 : 2017. 9. 1.(통계의 날 시상식에 포함 예정) □ 응모신청서 접수   ○ 접수마감일 : 2017. 5. 31.(수)   ○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srikostat@korea.kr     ※ 통계청 자료를 활용하려는 연구의 경우 응모신청서를 검토한 후 이용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제한적으로 통계자료 제공 □ 논문접수   ○ 접수마감일 : 2017. 7. 14.(금)   ○ 접수방법 : 응모신청서 접수방법과 동일     - 논문은 통계청「논문작성 세부작성요령」에 따라 A4용지 20쪽 내외 (통계표 등 부록 제외)로 제출     - 논문 제출 시 지도교수 추천서 첨부 □ 기 타   ○ 응모신청서, 지도교수 추천서 양식과 논문작성 세부요령은 통계청 홈페이지(http://kostat.go.kr)       또는 통계개발원 홈페이지(http://sri.kostat.go.kr)에서 출력   ○ 기 수상작은 통계개발원 홈페이지(http://sri.kostat.go.kr)에서 열람 또는 각 대학 도서관에 우수논문집 비치   ○ 문의     - 통계개발원 http://sri.kostat.go.kr     - 이메일 : srikostat@korea.kr, 전화 : 042-366-7103, 7102
2017.05.24
116
Career Hub
# 3794
[경력개발센터] 2017년 벤처캐피탈리스트 대학(원)생 단기 체험과정 안내
한국벤처캐피탈협회內 한국벤처캐피탈연수원(KVCI)에서는 오는 7월 5일(수)부터 7월 7일(금)까지 벤처캐피탈 및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7년 벤처캐피탈리스트 대학(원)생 단기 체험과정」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한국벤처캐피탈연수원은(KVCI) 국내 유일의 벤처캐피탈 교육전문 기관으로 지난 2000년 8월부터 벤처캐피탈 전문인력 양성 및 전문성 강화 교육 과정을 운영 중이며,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본 과정은 2002년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 벤처캐피탈리스트 대학(원)생 단기 체험과정」은 우리나라 벤처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해온 벤처캐피탈의 신규 인력 유입 확대 및 장기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하며 벤처캐피탈 개요 및 필수용어 정리, 산업 동향, 투자 방법 및 투자 단계별 특징, Valuation & Pricing, 벤처캐피탈 관련 법률, 초기기업 투자 및 사후관리 사례 등 실무적인 내용 위주로 구성 되었습니다.               또한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벤처캐피탈 투자유치를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발표, 창업기업의 자금조달 방안, 창업 및 벤처캐피탈 투자유치 사례 등의 내용도 포함될 예정이오니 다음을 참고하시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교육생 전원 한국벤처캐피탈연수원(KVCI)이 인증하는 수료증 수여 ※ 협회 온라인 채용 매칭 시스템에 VC업계로 취업을 희망하는 수료생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록(회원사에 한하여 상시 열람) ※ 「제 23기, 24기, 25기 벤처캐피탈리스트 전문가 과정」 신청 시 교육비 우대   - 다   음 -   □ 교  육  명  :  2017년 벤처캐피탈리스트 대학(원)생 단기 체험과정   □ 교 육 기 간  :  7월 5일(수) ~ 7일(금) / 2박 3일 숙박과정   □ 교 육 장 소  :  경기도 양평 대명리조트 B1 동백홀(단체버스 이동)   □ 교 육 대 상  :  벤처캐피탈 및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및 휴학생    ※ 학생이 아닌 경우 교육 신청 불가    □ 교  육  비  :  30만원   □ 모 집 기 간  :  2017년 6월 16일(금)까지    - 6월 16일(금)까지 입금, 신한은행 100-026-893204(한국벤처캐피탈협회)   □ 신 청 방 법  :  www.kvca.or.kr 초기화면 → 팝업창 → 온라인 신청서작성    - 신청서 작성․등록 후 담당자에게 필히 확인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재학(휴학)증명서(3개월 이내 발행)를 6월 16일(금)까지 mail 또는 fax로 꼭 송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lsj@kvca.or.kr / F.02-2156-2110)   □ 환불기준    - 6월 21일(수)까지 납부한 교육비 전액 환불    - 6월 22일(목) ~ 23일(금) : 납부한 교육비에서 10%를 제외한 해당액 환불     - 6월 26일(월) ~ 27일(화) : 납부한 교육비에서 20%를 제외한 해당액 환불    * 위 명시된 기한 이후 환불 불가, 환불신청 시 반드시 신청서 제출   □ 담 당 자 : 정지영 부장, 이은정 연구원, 이신재 연구원                (T.02-2156-2102, 2113, 2106)
2017.05.24
92
Career Hub
# 3792
[경력개발센터] 2017 Continental 장학생 추가 모집 안내 (경영, 경제 전공)
[Continental 장학생 제도]  Continental AG는 독일의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으로써 전 세계 56개국 430여개 Location에 22만 여명이 종사하고 있으며, 2016년 한해 약 40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Continental 은 구동, 타이어, 브레이크, 샷시, 자동차 전장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생산에 기여하며, 환경문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Continental 이천은 국내 유일하게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상(Great Work Place)'을 15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전 세계 Location 중 최고의 근무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Continental 장학생 제도는 대학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장학 프로그램으로 졸업 후 콘티넨탈 입사 및 2년 의무복무를 조건으로 매월 일정액의 학업 지원금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졸업까지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재학 중 각종 첨단기술 정보의 제공과 세미나 참가, 어학훈련 등을 통해 우수한 전문인력으로 육성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1.지원 자격  -  4년제 대학 경영 및 경제학 관련 전공 2018년도 졸업 예정자이면 가능하고 평균학점은 3.0이상 되어야 합니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기초적인 영어회화가 가능한 학생이면 환영합니다.  2. 지원 방법    - E-mail 지원 (recruiting-korea@continental-corporation.com)     3. 제출 서류(필수)  - 이력서, 자기소개서(한글 자유양식)  - 학과 혹은 지도교수님 추천서  - 성적증명서 (4.5만점 기준)  - 영어능력(TOEIC / TOEIC Speaking / TOEFL / TEPS / OPIC) 성적서       * 전체 파일 용량은 10MB 미만  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서류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 2017년 5월 19일(금)까지 추가 서류 접수  - 2017년 6월 초순 경 개별 발표  5. 문의 :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주) 인사팀 / 윤한준 사원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사음로 45-29번지  - Tel. 031-645-4112   /   E-mail : recruiting-korea@continental-corporation.com   
2017.05.12
451
Career Hub
# 3780
[경력개발센터]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2017 Brand Challenge
가. 공모명: 2017 Brand Challenge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나. 참가자격 -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원)에 재/휴학중인 학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구성 - 내∙외국인 구분 없이 STRATEGY / CREATIVE 부문 참가 가능 (*직장인 대학원생과 2년제 대학 졸업 후 4년제 대학 편입 예정자는 응모 불가) (*본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시기 위해서 응모자는 개별적인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셔야 하며,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다. 시상내역 및 특전   부문 시상 혜택 STRATEGY 최우수상 (1팀) 상금 1,000만원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전 Summer 인턴십 입사 특전 (서류전형, 1차 면접 면제) 우수상 (2팀) 상금 500만원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전 Summer 인턴십 입사 특전 (서류전형 면제) 장려상 (6팀) 상금 200만원 입사 특전 (서류전형 면제) 입선 (11팀) 부상 (화장품 세트 - 인당 1세트 지급) CREATIVE   최우수상 (1팀) 상금 500만원 아모레퍼시픽 본사 초청 AP 체험 프로그램 우수상 (1팀) 상금 200만원 아모레퍼시픽 본사 초청 AP 체험 프로그램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인턴십과 입사 특전 제공 대상 회사는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만 해당됨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Summer 인턴십 및 입사특전은 지원 해당 회사【㈜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의 별도 인사조건을 충족한 수상자에게만 제공되며, 관련 기타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또는 마케팅 공모전 사무국에 개별 문의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 공식 웹사이트: http://brandchallenge.amorepacific.com -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  
2017.05.04
517
Career Hub
# 3764
필독 [경력개발센터] 2017 경영대학 교우멘토링 프로그램 - 멘티 참가신청 안내
경영대학 선배와 함께하는 2017 교우멘토링 프로그램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에서는 경영대학을 졸업한 선배 교우와 재학생들을 멘토와 멘티로 연결해주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이를 통해 후배들은 사회에 먼저 진출한 선배들로부터 인생의 지혜와 경험을 배울 수 있으며, 선후배간의 끈끈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지속적인 친목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경영대학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 경영대학 선배 교우는 멘토(Mentor)가 되고, 재학생은 멘티(Mentee) 가 됨    - 한 명의 멘토 당 2~5명의 멘티를 배정    - 2017년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멘토-멘티 배정은  2018년 2월까지 지속됨   2. 신청 대상 및 방법    - 신청 전 교우 멘토링 가이드라인(첨부)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기간 : 2017년 4월 28일(금)~5월 11일(목)까지    - 신청 대상자 : 경영대학 재학생 (단, 휴학생, 휴학예정자, 교환학생 등은 지원할 수 없으니 본인의 일정을 잘 확인하여 신청 바랍니다.)    - 신청 가능 분야 : IT, 전자, 전기기기, 자동차부품, F&B(식음료), FMCG(생활용품, 화장품), 의류, Healthcare(의료기기제조), 중공업&건설, 화학, 유통, 광고, 금융, 회계,  법, 공공기관, 사회적기업, 컨설팅, 창업, 진학 3. 멘티 오리엔테이션 (별도 공지 예정)    - 일정: 5월 18일(목) 17:00~18:00    - 장소: 현대자동차경영관 B307호 4. 멘토링 만남의 날 1 (별도 공지 예정)    - 일정 : 2017년 6월 8일(목) 19:00~21:00 진행 예정    - 장소 : LG-POSCO 경영관 안영일홀 (6층)   5. 참고사항    - 멘티들은 멘토OT 및 멘토링 만남의 날에 반드시 참석해야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불참사유를 경력개발센터에 제출 필요)    - 본 멘토링프로그램의 운영 취지는 선후배간의 인적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민을 나누고 미래 설계를 위한 경험과 지혜를 나눔에 있습니다. 따라서 멘토의 경험/경력을 고려하여 최대한 관심분야가 비슷한 멘토와 배정을 할 예정이나, 멘토 인원과 업종이 한정적인 관계로 희망한 업종으로 매칭되지 않을 수 있으며, 선호 업종 순위는 고학년 위주로 우선 배정됨을 알려드립니다. 참여하는 멘티 학생 여러분들은 선배와의 인적 교류의 기회를 소중히 생각하고 성실하게 참여 부탁 드립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의 '교우멘토링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 :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 (02-3290-1696) 신청하기  
2017.04.28
3,342
Career Hub
# 3756
[경력개발센터] 제3회 동부 GAPS투자대회
  동부문화재단에서 주최한 이번 투자대회는 수익률과 운용철학 수상자 10개팀에게 아시아 금융 중심지 탐방이라는 수상 특전까지 드립니다.  선진투자기법에 대한 값진 경험과 아시아 금융중심지 탐방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본선 진출팀에게는 VIPS 외식상품권 (10만원) 증정합니다.    ■ 참가 대상  - 대학(원)생 3인으로 구성한 팀    *금융동아리 팀 참가 시 반드시 팀원 전부 동아리원으로 구성 (동아리 인정기준은 대회 홈페이지 참조)  - 2017년 봄학기 기준 재학 또는 휴학생    *대학원의 경우 석사과정, 석박사 통합과정 4학기까지 참여 가능    ■ 대회 일정  - 참가신청 접수 : 2017년 4월 17일 (월) ~ 2017년 5월 12일 (금)  - 사전설명회 : 2017년 5월 중순 (시간, 장소 추후 공지)  - 투자계획서 작성 및 제출 : 2017년 5월 22일 (월) ~ 5월 31일 (수)  - 포트폴리오 운용 : 2017년 6월 1일 (목) ~ 10월 31일 (화) *5개월 - PT발표회 및 시상 : 2017년 11월 중순 - 아시아 금융시장탐방 : 2018년 1월 중순 (3박 4일)    ■ 대회 진행 방법  <모의 투자 방식> 국내외 주요 자산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5개월 간 투자 게임 진행  - 예선 리그 3개월 (참가 신청한 모든 팀 대상)  - 본선 리그 2개월 (리그 수익률 상위 40개팀 대상, 대회 참가팀 수 고려하여 추후 조정 가능)    *대회 진행 관련 상세 내용은 사전 설명회를 통해 안내 예정    ■ 선발 방법  ★우수팀   - 수익률 상위 1위 ~ 5위 시상   - 수익률 상위 6위 ~ 20위 중 PT발표를 통해 운용철학 우수 5팀 시상     *투자계획서, 포트폴리오 리뷰 보고서, 프리젠테이션 등 평가    - PT발표회 참여한 10개팀 시상  ★우수 금융동아리    - 상위 5개 동아리     *본선 진출 팀 수가 같은 경우 본선진출팀의 최종 평균수익률로 결정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 시상 내역    - 수익률 우수 : 1위 500만원, 2위 400만원, 3위 300만원, 4위 200만원, 5위 100만원                        (공통) 아시아 금융 중심지 탐방,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인턴십 채용 시 우대,                        Wise Report, QuantiWise 1년 무료 체험    - 운용철학 우수 : 입상 5개팀 상금 각 100만원, 아시아 금융 중심지 탐방,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인턴십 채용 시 우대, Wise Report, QuantiWise 1년 무료 체험                            참여 10개팀 상금 각 30만원    - 동아리 부문 : 5개 동아리 각 200만원    ■ 대회 특전 - 대회 기간 중 Wise Report, QuantiWise Trial 서비스 제공 - 참가 신청팀 인당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 본선 진출팀 팀당 VIPS 외식상품권 (10만원) 제공    ■ 문의처 및 접수방법 - T: 02-369-3087 - E: gaps@dongbuhappy.com  - 대회 전용 홈페이지 (gaps.dongbu.com)에서 참가신청 접수  
2017.04.18
344
Career Hub
# 3709
[경력개발센터] 아모레퍼시픽재단 2017 학술연구지원 사업 공모 안내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여성과 문화’(연구, 출판 지원) 및 ‘개성상인’(연구 지원) 연구를 지원합니다. 관심 있는 연구자님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홈페이지:https://ascf.amorepacific.co.kr/support.do 1. 취지 가.‘여성과 문화’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장기적 연구 주제로서 다양한 분야에 걸친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자 기획됨. 나.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여성의 삶과 문화에 관한 다층적 연구를 지원함. 다.‘여성과 문화’ 우수 결과물을 단행본으로 출간하는 등 학술연구의 대중적 확산 및 소통을 도모함. 라. 상인정신의 근간을 이루는 ‘개성상인’을 학술적으로 꾸준히 조명하여 한국 기업 역사 연구에 기여함. ■ 2017년 <여성과 문화> 정기학술공모 안내 - 대주제: 여성과 문화 (연구(논문) 또는 출판 지원 모두 가능)   다음 ‘자유주제’와 ‘올해의 주제’ 중 택1 하시기 바랍니다. - 자유주제: 여성과 문화 대주제 내에서 자유롭게 세부 연구 주제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올해의 주제(지정주제): “여성과 리더십”    * “여성과 리더십”주제 내에서 자유롭게 세부 연구 주제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올해의 주제’에 대한 상세 설명은 [별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지원분야1. 연구지원- 연구 지원 응모자는 ‘여성’과 ‘문화’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참신한 세부 주제를 정해 연구계획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응모 분야: 인문 / 사회과학 / 자연과학 / 예술 / 여성학 분야 중 택 1 - 연구 최종결과물은 KCI등재지(후보지 포함)및 해외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만을 인정합니다. - 순수 학술연구를 지향하며, 정책 제안이나 사회문제를 다루는 보고서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지원분야2. 출판지원- 출판 지원 응모자는 ‘여성’과 ‘문화’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참신한 세부 주제를 정해 출판계획서 및 최소 한 챕터의 완성된 원고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응모 분야: 인문 / 사회과학 / 자연과학 / 예술 / 여성학 분야 중 택 1 - 연구 최종결과물은 단행본 발간 기준을 충족하는 형식과 내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순수 학술연구를 지향하며, 정책 제안이나 사회문제를 다루는 보고서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17년 <개성상인> 정기학술공모 안내 - 대주제: 개성상인 (연구(논문) 지원만 가능)지원분야. 연구지원- 개성상인에 대한 학술적 조명에 관한 연구를 지원합니다. - 세부 주제 예시: 개성상인의 역사, 인물, 상업, 생활문화, 상인정신, 개성지역 연구 등 자유롭게 세부 연구 주제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 지원 응모자는 개성상인에 관한 독창적이고 참신한 세부 주제를 정해 연구계획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 최종결과물은 KCI등재지(후보지 포함)및 해외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만을 인정합니다. - 순수 학술연구를 지향하며, 정책 제안이나 사회문제를 다루는 보고서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일정(연구 및 출판 분야 동일) 가. 서류 접수: 2017년 4월 10일(월)~5월 26일(금) 오후 6시 마감 나. 결과 발표: 9월 중 (선정자에 한해 개별 통보 및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에 공고함)    (* 상기 일정은 재단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서류접수 방법 *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https://ascf.amorepacific.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인정 *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4. 선정 방법 * 학술연구지원 심사규정에 따른 평가절차를 거쳐 선정됨. * 본 재단의 사업공모 취지에 충족되는 연구에 한해 선정됨. * 위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선정자가 없을 수도 있음. 문의처: 재단법인 아모레퍼시픽재단 사무국 -전화: 02-749-2388 -이메일:ascf@amorepacific.com  
2017.04.12
463
Career Hub
# 3605
[경력개발센터] 2017 Continental 장학생 모집 안내
  2017 콘티넨탈 장학생 모집 고려대학교  4월 6일(목) 10:00-17:00 공학관 1층 로비  1. Continental 장학생 제도 콘티넨탈의 장학생 제도는 대학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장학 프로그램으로 졸업 후 콘티넨탈에 입사 및 2년 의무 근무를 조건으로 매월 일정액의 학업 지원금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졸업까지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재학 중 각종 첨단기술 정보의 제공과 세미나 참가, 어학훈련 등을 통해 우수한 전문인력으로 육성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2. 콘티넨탈 장학생 혜택 - 매월 100만원의 학업지원비를 지급(7개월) 합니다. - 입사 후 직무에 따라 해외 연수기회와 재학 중 첨단기술정보 제공 및 세미나 참석 기회가 주어집니다. - 재학 중 현장 실습을 원하면 실습 기간 중 장학금 외 별도의 기회가 지급됩니다. 3. 지원 자격 - 4년제 대학 공과대학 전자, 전기, 기계, 산업공학 등 관련학과 및 상경계열 학과에 재학중인 2018년도 졸업 예정자이면 가능하고 졸업 전 평균학점은 3.0이상 되어야 합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기초적인 영어회화가 가능한 학생이면 환영합니다. 4. 제출 서류 (필수항목)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 학과 혹은 지도교수님 추천서 (자유양식) - 성적증명서 - 영어능력(TOEIC / TOEFL / TEPS / OPIC) 등의 성적서 5. 지원 방법 - Apply Now 클릭 및 회원가입하여 진행 필요 (http://www.continental-jobs.com/index.php?ac=jobad&id=413530) - 첨부파일 업로드시 'Resume' 항목에 한글 이력서 및 한글 자기소개서(자유양식)를 첨부하며, 'cover letter' 항목은 생략 - 지원 시 기타 첨부파일 항목에는 성적증명서와 영어성적, 추천서(자유양식) 서류 첨부 - 영어성적은 토익, 토플, 텝스, 오픽, 토익스피킹 등 공인인증시험 성적 중 하나만 첨부 6. 지원 서류 접수 - 2017년 4월 30일(일) 24:00 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7. 장학생 최종 합격자 발표 : 6월 중순 경 개별 통지 예정
2017.03.30
1,375
Career Hub
# 3459
[경력개발센터] 제2회 LUNA 뷰케팅 공모전 참가 안내
제2회 LINA 뷰케팅 공모전  화장품 브랜드 루나에서 화장품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뷰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   1.공모 자격 및 일정 - 공모 자격 : 2~4년제 국내 대학교 대학(원)생    ※ 휴학생 지원 가능 - 예선 접수 : 3월 13일(월) 11시 ~ 4월 10일(월) 13시 - 예선 발표 : 4월 28일(금)   ※ 예선 통과자는 개별 통보 예정 - 본선&시상 : 5월 13일(토)~ 5월 14일(일)  ※본선 일정에 참석 불가 시 시상 대상에서 제외   2. 공모 분야 및 주제: 분야별 주제 2개중 택 1 - 마케팅 부문: 아이디어 기획 / 3인 이내   -캠퍼스 마케팅 아이디어 (캠퍼스 내 LUNA PR 아이디어 제안)   -콜라보레이션 아이디어 (LUNA와의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 - 아이디어 제안) -뷰티 부문: 영상 제작 / 2인 이내   -메이크업 튜토리언 (내 인생템을 활용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메이크업 꿀팁(나만 알고 있는 메이크업 꿀팁) 3. 공모 방법 - 네이버폼(http://naver.me/5JKbppWa) 을 통한 온라인 접수 - 마케팅 부문: 5p 이내의 pdf 파일을 첨부하여 접수 - 뷰타 부문: 제작한 영상을 개인Ingtagram 계정에 업로드 후 영상 url 제출 - 자세한 공모 요강 안내는 LUNA 네이버포스트(https://goo.gl/evfbCI)에서 확인 가능   4. 시상 내역 - 대상 상금 200만 원 - 최우수 상금 100만 원 - 우수 상금 50만 원 - 시상자 전원 LUNA 뷰티 서포터즈 참여자격 부여   5. 문의처 - LUNA 뷰케팅 공모전 운영사무국  (02-6959-1768 / luna_beauketing@naver.com)  
2017.03.23
658
Career Hub
# 3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