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하계방학 기간 중 도서관 자료실 이용시간 및 자료 대출기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합니다.

 
      - 다   음 -

 
1. 자료실 이용시간 조정
  ◎ 평   일 - 09:00 ~ 19:00
  ◎ 토요일 - 09:00 ~ 13:00
  
 
2. 대출기간 연장
  ◎ 학부생 : 15일 → 25일(연장 10일)
 
3. 시행 기간
  ◎ 2018. 06. 22(금) ~ 2018. 08. 18(토)

 

아울러, "정보전산처 전산실 이전 작업"으로 인해 교내 모든 정보서비스 및 출입관리시스템 작동이 중지됩니다.

- 다 음 -

 

1. 도서관 휴관

  가. 대상 : 서울캠퍼스 전 도서관 자료실 및 열람실

              ※ 중앙광장/하나스퀘어 등 전 열람실 포함

  나. 기간 : 2018.06.29(금) 17시 ~ 2018.07.02(월) 09시

  다. 비고

    1) 반납예정일 및 대출대기일(예약, 분관, 간편대출)은 2018.07.02.(월)까지로 일괄 변경됩니다.

 

2. RFID 장비 및 온라인 서비스 이용불가

  가. 대상

    1) 스마트대출반납기, 자동반납기

    2) 도서관 홈페이지(모바일 앱/웹, 학위논문제출 포함)

  나. 기간 : 2018.06.29(금) 18시 ~ 2018.07.02(월) 09시

 

2018. 06. 22.

도 서 관 장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