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 2016 MBA program Open House (in Korean)
    2016 MBA program Open House (in Korean)
    2016 MBA program Open House
     
     
    Date:
    March 23rd(Wed.),2016  19:30
    Venue:
    Hyundai Motor Hall Room No.403
     
ATTN [KMBA] 2019 Summer Semester Class Timetable Notice(2019.01.23)
Please verify the attached file of 2019 Summer Semester Korea MBA Class Timetable.   ■ Registration Schedule and Process Order ① 1st Bidding→② 2nd Bidding→③ Regular Registration(First-come-first-served basis)→ ④ Start of semester and Change of course registration ① Registration 1st Bidding: February 12(Tue) 10:00 ~ February 13(Wed) 15:00 (Notice of Results: February 13(Wed) 18:00) ② Registration 2nd Bidding: February 14(Thu) 10:00 ~ February 15(Fri) 15:00 (Notice of Results: February 15(Fri) 18:00) ③ Regular Registration: February 25(Mon) 19:00 ~ February 26(Tue) 24:00 ④ Change of course registration and Confirm: March 6(Wed) 09:00 ~ March 11(Mon) 18:00     ■ Class Hours and Schedule ① The semester starts on March 4(Mon) (Class hours: 19:00~20:15 & 20:30~21:45). ② The start of semester for 1.5 ECTS(2nd Half) – 8week class is April 27(Sat). - 3 ECTS    :   March 4(Mon) ~ June 21(Fri)  - 1.5 ECTS (1st Half) :  March 4(Mon) ~ April 26(Fri)  - 1.5 ECTS (2nd Half) :  April 27(Sat) ~ June 22(Sat) ③ Please verify separate guidelines of class hours and schedule for classes on Saturday.     ■ Class Syllabus ① http://sugang.korea.ac.kr/graduate/  ② On the left-hand menu, click [MBA Major Courses] and set 2019/Summer Semester/Graduate School of Business/Korea MBA ③ 1st due date for entering class syllabus is January 25th, and the 2nd due date is January 30.     ※  Classrooms may change later on. ※  The attached time table content may change later on
Jan 23, 2019
574
Korea MBA
# 4716
NEW [MBA] 2019학년도 신입생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1. 학생증 인터넷 신청기간                  가) 신청 대상자: 2019학년도 1학기 경영전문대학원 신입생                                        나) 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만 가능                     - 신  청  기  간 : 2019년 2월 8일 ~ 2월 13일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 2019년 2월 8일 ~ 2월 13일 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영업점 미제출시 신청이  자동 취소됨)                      ☞ 문의 전화 KEB하나은행  : 02-928-1111(인문계 고대점) ,  02-923-1111(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웹 발급 인터넷 신청 문의 사항     ☞ 전화 : 02) 598-0277                    다) 비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 및 외국인 가능                     - 신청기간 : 2019년 2월 11일 ~ 2월 15일 17:00까지                     ☞ 문의 전화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계 02) 3290-1143~5                    라) 신청 방법 :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                            2. 배부 일정 및 장소                  가) 일정 : 2019.3. 4(월) 10:00 부터 ~                  나) 장소 :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경영본관 307호)                3. 인터넷 신청 기간 종료 후 신청                    가) 일정:  2019.3. 18(월) 10:00 부터 ~                  나) 신청 방법                     - 준비물: 반명함판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1매, 신분증                     - 금융기능: 하나은행(고대점), (하나스퀘어점) 방문 신청.                     - 비금융(순수): One-stop서비스센터 or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로 방문                     - One-stop서비스센터(중앙광장 지하/ 월~금 09:00~17:30/12:00~13:00 제외) 방문하여 신청 시 즉시 발급 가능                     - 행정실(경영본관 307호/ 개강 후 월~금 09:00~22:00/12:00~13:00 제외) 방문하여 신청 시 2~3일 기간 소요                       (행정실에서 신청 시 필요한 신청서, 위임장 첨부)
Feb 01, 2019
1,804
MBA
# 4729
19-1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19-1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가.‘19년도 1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해당 기간내에 전입신고를 해 주기 바랍니다 나. 대 상 구 분 대 상 기 간 학생예비군에 미 편성된 재학생 / 복학생 학부 / 대학원생(MBA 원우 포함) 중 군 전역자, 일반 복학자 ‘19.2.1(금)~2.27(수) 신입생 (학부 / 대학원생) 신입생 중 군전역자 (학적생성 이후 신고가능) ‘19.3.4(월)~3.11(월) ※ 학부과정 졸업생 중 대학원 진학자는 반드시 신규 전입신고를 하여야 함   다. 신고 미 대상 (학생예비군 제외자) 학부생 일반 및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비고 8학기 초과자 (건축학과 : 10학기) 4학기 초과자 (석·박통합 : 8학기) 5학기 초과자 (로스쿨 : 6학기) 수업연한 초과자는 지역예비군에 편성 ※ 졸업, 수료, 휴학생은 별도 전출신고 없음 (단, 학기중 학적변동자는 병무행정팀 유선신고) - 학생예비군 미 대상자가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후, 학생예비군 훈련 이수자로 훈련종결 시 보류해제 신고 위반으로 고발처리 됩니다. ※ 의과대학 학적보유자는 고대병원 의과중대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문의(02-2286-1240)     라. 신고요령 1. 재학생 및 복학생 : 가) 학교 포털에서 복학신청 시 예비군 전입신고 병행신고 나) KUPID이용 : 정보생활→「예비군 전입신고」란 이용 신고 2. 신입생 / 편입생 : 학적생성(3. 4)이후 KUPID→정보생활→「예비군 전입신고」란 이용 3. 교환학생 : 학생증 사본(1부) 지참 후 병무행정팀 방문 신고   마. 행정사항 1. 포털 전입신고 시 현역신분 또는 전역 후 1주 이내(군에서 병무청으로 전역자 명단 미도착), 군번오기 입력 시 전입처리가 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2. 등록기간 이후 전입신고는 병무행정팀으로 방문신고 하여야 합니다. 3 학생예비군 소속변경 이후 예비군 홈페이지-나의정보란에서 전화번호 및 메일을 본 인이사용하는 정보로 최신화 하여야만 개인별 훈련일정을 정확히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4. 전입신고 관련 문의 및 안내 : 3290-1200, 1201, 1203 고려대학교 직장예비군연대  
Jan 18, 2019
549
MBA
# 4714
2018학년도 교양축제 Discover KU
오는 11월 12일(월)부터 11월 15일(목)까지 기초교육원 주관으로 교양축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교양축제는 크게 고려대학교 강의를 외부에 공개하는 Discover KU, 순수문학의 낭송과 음악 연주를 통해 학생        글의 감수성을 고양시키는 시선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2018 Discover KU는 열린 교육의 일환으로 대학 내 특강을 공개함으로써, 일반인들 및 모든 대학인들이        본교에서 이루어지는 강의에 직접 참여하여 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로서, 엄정하게 선정된 총 12명의        석학 및 본교 교수님들의 강의를 직접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부디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행사명          2018 고려대학교 교양축제 Discover KU      2) 행사기간         2018년 11월 12일(월)~11월 15일(목)       3) 신청방법         - 사전 접수: https://goo.gl/forms/ieqVJTU7DsAMC9pv1                - 방문 접수: 직접 행사장에 오셔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4) 장소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백주년기념관 국제원격회의실        5) 참가대상        청소년, 학부모 및 일반인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6) 기타사항        - 여러 강의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강의 별로 정해진 정원 내에서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참가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Core 대학인문역량강화사업에서 후원하는 특강은 별도의 표시가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전화) 02-3290-1591 ~ 3        이메일) geedcredu@korea.ac.kr        홈페이지) http://ge.korea.ac.kr/
Nov 07, 2018
1,077
MBA Academic
# 4612
! 학생예비군 전입안내 및 18년 후반기 학생예비군 보충훈련 안내
'18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신고안내    1. 대상 및 기간   구 분 대 상 기 간 학생예비군에 미 편성된 재학생 / 복학생           학부 / 대학원생 중           군 전역자, 일반 복학자 ‘18.8.1(수)~8.24(금) 신입생 (학부 / 대학원생)            신입생 중 군전역자       (학적생성 이후 신고가능) ‘18.9.3(월)~9.14(금)   ※ 학생예비군 소속변경 이전에 지역예비군 부대에서 부과된 훈련의 경우 1차이상 무단불참시 학생예비    군 전입후에도 지역예비군 부대 훈련을 이수해야 할 법적책임이 따르기 때문에 반드시 연기처리    하여야만 정상적인 학생예비군 훈련을 이수 받을 수 있습니다. ※ 학생예비군 전입을 위한 행정처리(병무청에 소속변경요청)는 8. 24일 이후 등록금 완납자에 한해    처리됩니다. ※ 신고는 학교포털 복학신청시 또는 정보생활-예비군 전입신고란을  이용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신고 불필요(학생예비군 제외자)    대학생 일반 및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비고 8개 학기초과자 (9학기부터~) ※ 건축학과는 10학기 4개 학기초과자 (5학기부터~) 5개 학기초과자 (6학기부터~) 수업연한 초과자는 지역예비군에 편성     ※ 졸업 및 수료생, 휴학생은 별도 전출신고 불필요       ※ 의과대학 학적을 가진 학생은 의과중대(02-2268-1122)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3. 신고방법    가. 재학생 및 복학생 : 학교 포털에서 복학신청 시 예비군전입신고 병행신고    나. KUPID이용 : 정보생활 → 「예비군 전입신고」란 이용 신고    나. 신입생 / 편입생 : 학적생성(9.1)이후 KUPID 정보생활 → 「예비군전입신고」란 이용    다. 교환학생 : 병무행정팀 방문신고(학생증 사본 1부 제출)   4. 행정사항    가. 전입확인은 9.10(월)이후 예비군 홈페이지(http://yebigun1.mil.kr)에서 확인가능    나. 등록기간 이후 전입신고는 병무행정팀으로 방문하여 신고하여야 합니다.    다. 예비군 신고대상자는 전화번호 및 메일을 예비군 홈페이지-나의정보란에서 본인이 사용하는           최신정보로 변경 하여야만 개인별 훈련일정을 정확히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라. 포털 전입신고 시 현역신분 또는 전역 후 1주 이내(병무청에 전역자 명단 미도착), 군번오기 입          력 시 전입처리 가 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5. 18년 후반기 학생예비군 보충훈련 안내 (첨부 참조)    
Sep 06, 2018
1,568
MBA
# 4517